티스토리 뷰

반응형


인천 삼산동

양고기 요리의 맛!

호우양꼬치

 ̄ ̄ ̄ ̄ ̄ ̄ ̄ ̄ ̄ ̄ ̄ ̄ ̄ ̄

안녕하세요 쥔장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음식점은

친구들이랑 종종먹으러 다니는곳!

삼산체육관 인근에 있는 양꼬치집인

호우양꼬치입니다.


워낙 체인점으로 유명한 양꼬치전문점중에

하나인데, 가장 괜찮은집인거 같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호우양꼬치 


- 주소: 인천 부평구 삼산동 463-5

- Tel: 032.507.8899


호우양꼬치 메뉴

제가 가장 좋아하는건 역시나 양꼬치! 1인분=10개=10,000원입니다. 가격이 일단 나쁘지 않아서 좋습니다! 개인적으로 2~3차로 가볍게 드시기에 좋습니다^^ 그외 먹어본건 양고급갈비, 양갈비, 마파두부 같은거 먹어봤는데, 양고급갈비도 갈매기살맛이랄까? 이런맛 나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이날은 배가 불러서 양꼬치만 가볍게 먹었습니다.


의기양양하라~

2014년, 2015년 생생정보통에서 나온집이네요 ㅋㅋ 개인적으로 가게가 깔끔하고 맛이 나쁘지 않아서 종종가는집인데 ㅋㅋ (양꼬치는 취향에 따라 달라서 무조껀 다 좋아하는 메뉴는 아닙니다.^^)


기본 밑반찬

양꼬치집 다니시는분들에게는 익숙한 기본반찬들입니다. 이유는 잘 모르겠으나 땅콩과 부추는 항상 보이는거 같았어요! 그외 양파절임까지는 괜찮은데 깍두기는 좀 특이하다랄까...ㅎㅎ


양꼬치만의 양념가루 - 쯔란

양꼬치를 먹으면 빠질수 없는거죠! ㅋㅋ 독특한 향과 맛때문에 싫어하시는분들은 싫어하십니다. 전 개인적으로 양꼬치랑 조합이 정말 좋던데....ㅎㅎ 부족하면 말하면 양념가루들 추가로 가져다 주십니다! 매운고추가루 양념첨가되있어요





양꼬치 2인분!

남자 세명에서 먹으면 1차로 오는게 아니기 때문에 가볍게 양꼬치와 찡따오를 먹기위해 주문했는데, 딱 적당한 양입니다 ㅋㅋ  이곳 호우양꼬치는 어린양(램)만을 사용해서 그런가 고기 질이 좋아보여요^^


굽기도 간단!

양꼬치는 움직이는 불판위에 올려만 두면 , 굴러댕기면서 앞뒤로 알맞게 익어갑니다. 익은녀석들은 위쪽에 대기! 불이 쎈곳은 잘 타기 때문에 잘보고서 관리해줘야대요 ㅎㅎㅎ


마늘은 서비스!

첨에는 마늘꼬지 한개를 주시는데,더 달라고 하면 무료로 더 챙겨주십니다^^ 마늘 구워먹는 맛도 은근 솔솔합니다.ㅋㅋㅋㅋ 가끔먹어서 더욱 맛있는..칭따오랑 최고궁합인 양꼬치! 개인적으로 제가 좋아하는 안주중에 하나입입니다^^.


예전에는 투다리나 꼬치구이에 소주한잔 많이 했는데, 요즘은 맥주가 생각날때 양꼬치집이 많이 생각이 납니다. 제가 좋아하는 술안주 양꼬치전문점인 호우양꼬치  소개해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

글(포스팅)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안해도 누를수 있는 

'공감(♡)'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