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인천 논현동

농협 목우촌 출시

다이닝펍 - 헌터스문

 ̄ ̄ ̄ ̄ ̄ ̄ ̄ ̄ ̄ ̄ ̄ ̄ ̄ ̄

안녕하세요 이번에 다녀온곳은

국내산 주요축산물을 사용하여 새롭게 

선보이는 신개념 다이닝펍 매장인 헌터스문입니다

제가 다녀온곳인 인천 논현점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독일식 족발과 수제맥주먹기 좋은

분위기있는 집이라서..논현동에서 

맥주한잔 즐기시는분들한테는 

딱 맘에드실법한 그런 수제맥주집

소개해드리겠습니다.



- 주소: 인천 남동구 논현동 741-2

- Tel: 032.212.0077

- 11:00~24:00



인천논현역 뒤쪽/홈플러스 논현점 반대편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HUNTER'S MOOOON

EUROPEAN CASUAL DINING & PUB


주변에 상가들이 많지 않아서 찾기는 어렵지 않습니다. ㅎㅎ 분위기가 외쿡 느낌이 물씬나는 그런 인테리어입니다.


IMAGE P.R BOARD

100%국내산 주요축산물을 사용하여 새롭게 선보이는 신개념 다이닝펌 매장이라고 하네요~

URBAN TASTE


메뉴판 - Beer

다양한 수제맥주와 일반 병맥주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헌터스문 스트롱 / 필스너 / 헤페바이젠 / 둔켈 / 골든에일 / 프리미엄 라이스드라이 등! 요즘 논현동에 수제맥주집이 생겨서 자주 가는데 일반 생맥주보다는 확실하게 맛이 더 부드럽고 맥주맛이 좋네요! 동네에 있는게 아니라 조금 아쉽네요! 국내산(전북 고창) 수제  생맥주입니다.




MAXEN & BARBECUE

학센 & 바베큐! 이곳 헌터스문의 메인안주는 역시나 슈바이네학센(Schweine Haxen)입니다. 국내산 목우촌 돼지 정강이살을 이용하여 삶은 후 오븐에 구워낸 바삭한 맛독일식 족발입니다. 국내에서는 왠지 제가 먹어봤던 튀김족발이랑 비슷한 느낌이라고 생각하시면됩니다^^ 그외에도 콤보 바베큐 / 폭립 / 스테이크등 눈길을 끄는 메뉴도 있습니다^^


SALAD & FRESH FRUIT / WESTERN & FUSION MENU

샐러드와 과일 / 웨스턴과 퓨전메뉴등 다양한 먹거리 안주들이 많습니다.. 전부 맥주안주로~~ 전 맛보진 않았지만 주변에서는 맛있게 드시길래..비주얼은 일단 합격이요~ㅎㅎ


FRY MENU

프라이메뉴까지..여름같을때 오면 가볍게 프라이와 수제맥주 딱 한잔하면 좋을꺼 같아요! 지금은 추워서 덜 땡기지만..역시 맥주는 여름에 먹어야 제맛이죠~ㅎㅎㅎ  분위기가 카페느낌도 있어서 그런가...차들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술 못드시는분들은 차마시면서 대화하기 괜찮아보입니다.


내부 인테리어

입구쪽에 자리 / 중간 / 안쪽끝.. 이렇게 세가지의 자리로 나눠져 있습니다. ㅎ 음식은 가운데서 나오고, 안쪽에서 수제맥주를 셋팅해주십니다.




슈바이네 학센 Schweine Haxen \ 32,900

독일식족발인 학센입니다. 족발 두덩이와 샐러드 및 소스 등이 같이 곁들여서 나옵니다. 


먹기 좋게 셋팅중~

직원분이 들고오셔서, 사진찍을 시간 잠시 주고서 직접 먹기 좋게 잘라주십니다 ㅎㅎ 첨 맛보는 비주얼이라..군침이 줄줄 ....


우리나라 튀김족발이랑 비슷한 비주얼

우리나라 족발중에... 겉으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족발인 튀김족발과 비슷한 비주얼입니다. 차이점이라면..학센은..겉이 너무 딱딱하다랄까 ㅎㅎㅎ 조금씩은 상관없는데..큰 조각은 부셔서(?) 먹어야합니다. 원래 안먹는건가 같기도 하고 .ㅡ.ㅡ;;;


수제맥주 6종

6가지의 수제맥주가 있는데. 각각 주문하면 여기서 따라서 주십니다! ㅋㅋ 수제맥주집가면 요건 익숙하게 많이 보실수 있습니다~


셋팅 완료

직원분이 다 잘라주시면 셋팅 완료! 이제 맛있게 드시기만 하면 됩니다. 뼈까지 다 발라주셔서 먹기에는 완전 편리했습니다^^

먹어본 결과! 둘이서 먹기에는 양이 좀 많습니다 세명정도가 딱 적당한거 같구요! 많이 먹으니 좀 느끼할수 있어서 맥주랑 궁합이 딱 좋은 그런 맥주안주가 될꺼 같습니다 ㅎㅎ  요즘 인천 논현동쪽에 자주 가는데 수제 맥주집이 많아서 차 부럽네요 ㅠㅠ   맥주 좋아하시는분들은 분위기도, 메뉴들도 만족스러운 곳이 될꺼 같습니다.


 글(포스팅)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안해도 누를수 있는 

'공감(♡)'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