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Hide&Seek

숨바꼭질 온라인

실시간 모바일 인디게임

 ̄ ̄ ̄ ̄ ̄ ̄ ̄ ̄ ̄ ̄ ̄ ̄ ̄ ̄

안녕하세요 쥔장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어플은 

실시간 온라인 멀티게임입니다.


사물이 되어 5분동안 살아남으면 승리!

술래가 되어 숨어있는 사물을 모두 찾으면 승리!


어렸을때 많이 했던 숨바꼭질 게임을

모바일로 즐길수 있게 되었습니다!

컴퓨터가 아닌 실시간으로 유저들과

즐기면서, 은근히 꿀잼! 단순하면서 은근히

매력 넘치는 게임이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숨바꼭질 온라인


개발자: Gene Eu

카테고리: 게임

플랫폼: iOS, 안드로이드

용량: iOS(401MB), 안드로이드(기종차이)

가격: 무료



- 1인 개발자 iGene - 
센스있는 능력자분이십니다. 
ㅎㅎㅎ

닉네임 설정

계정은 페이스북 계정을 연동하고 닉네임을 설정했습니다.


6가지의 다양한 사물!

6가지의 다양한 종류의 사물이 되어서, 5분동안 살아남게 되면 승리할수 있습니다. 사무실 / 집 / 캠프 / 상점 / 폐허 / 마을   이중에서 맵에 적절한 사물을 골라서 게임을 진행할수 있습니다.





게임접속후 첫 화면모드

<게임참가>를 누르면 최종적으로 게임이 진행됩니다.


게임시작!

내가 원하는 사물을 고르면 게임이 진행되며, 제한된 시간안에 적절한 공간에 숨으면 됩니다. 술래가 찾기 어렵게, 주변환경과 비슷한곳에 숨거나 책상아래 같은곳에도 숨는게 다양하기 때문에 쌩뚱맞지 않는곳에 숨으면 됩니다.  좌측하단 / 우측하단의 버튼으로 조작을 하는데. 조작법이 어려워서 첨엔 적응이 안되고 불편한게 좀 단점입니다. 하다보면 적응은 했습니다만...ㅎㅎ


숨바꼭질 시작!

제한된 시간이 경과되면 최종적으로 게임이 시작되며, 술래 유저들이 다양하게 숨바꼭질을 시작합니다. 5분 동안 술래가 못 찾으면 사물이 승리! 제한 시간안에 다 찾으면 술래가 승리하게 됩니다.


관전모드입니다

사물로 진행하면서 숨었지만 술래한테 발각이 되면, 게임종료! 다른 유저들이 찾는걸 관전할수 있습니다. 채팅창이 있으나 같은편끼리만 내용이 보이기 때문에, 간혹 같은팀이 어디 숨었다고 말해줘도 상대방은 알수가 없어요 ㅎㅎㅎㅎㅎ





술래모드

게임시작시 술래가 된 경우는, 사물들이 숨는 시간동안에 맵을 살펴볼수 있습니다. 미리 맵을 보면서 체크해두면, 나중에 사물들(유저)가 숨게되면, 첨에 봤던 맵이랑 다른부분을 잡아내면 유저를 잡을수 있습니다! 눈썰미 좋은 분들은 금방 찾으실수 있을꺼에요 ㅋㅋ


숨바꼭질 시작!

좌측 상단에 보면 <남은 사물:19>라고  써있으면, 사물로 변한 유저가 19명이 되는거구, 5분안에 그 유저들을 모두 찾으면 승리하게 됩니다.  또한 하트5개는 생명을 뜻하며, 유저사물을 클릭하면 유저라면 잡는거구, 기존 맵에 있는 유저가 아닌 사물이라면 생명이 줄어듭니다.


유저 찾았네요!

의심스러운 사물이 있으면 가까이 가서 터치를 하게되면 , 지금 나오는 문구처럼 사물을 잡을수 있습니다.! 아무거나 막 터치하면 체력이 줄어서 게임 아웃이 되니까... 참고하세요^^ (체력은 게임중에도 시간이 흐르면 조금씩 채워집니다)


체력이 모두 소모되었습니다

첨에 몰라서 아무사물이나 막 클릭했더니 체력이 금방 0이 되어서  게임아웃되었습니다 ㅠㅠ 의심가는 녀석만 터치하세요!


관전중입니다

역시나 먼저 죽게되면, 그냥 관전모드로....ㅋㅋㅋㅋㅋ  기다리는 동안 심심하신분들은 <광고보고 코인획득> 클릭해서 보세요 ㅎㅎㅎ 코인이 많아야 또 <술래스킨> <사물뽑기>가 가능하거든요!


별거 아닌것처럼 보이지만 예전 향수를 물씬 느낄수 있는 모바일로 즐기는 인디게임이네요^^ 추억의 숨바꼭질! 이런게임을 1인개발자다 만들었다니 상상력과 아이디어가 놀랍습니다 ㅎㅎ  신규 맵 / 마을 등이 추가되는 업뎃까지 해주다니.. 앞으로도 더 기대하게 되네요! 컴퓨터가 아닌 유저들과 온라인으로 즐기니 더욱 쫄깃한 숨바꼭질이 되니 은근 꿀잼이요 ㅋㅋ 


이상으로 숨바꼭질 온라인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__)


→ 앱스토어 설치하기(Click)

 안드로이드 설치하기(Click)


 글(포스팅)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안해도 누를수 있는 

'공감(♡)'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