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롤리팝 아이스

세븐일레븐에서만 구매

아이스크림맛 사탕

 ̄ ̄ ̄ ̄ ̄ ̄ ̄ ̄ ̄ ̄ ̄ ̄ ̄ ̄

안녕하세요 쥔장입니다

요즘 편의점 먹거리 대세!

오늘은 세븐일레븐에서 구매한 롤리팝 아이스입니다.


아이스크림으로 많이 먹었던, 

죠스바, 수박바, 스크류바, 더블 비안코

4가지맛의 사탕버전입니다.

요즘 롯데에서 연일 대박상품들 

쏟아져나오는데, 이녀석은 품귀현상까지~ㅎㅎ

구매하고 싶어도 세븐일레븐에 없는곳이 많아서ㅠㅠ

겨우 구했습니다...ㅋㅋ 소개해드릴께요!



- 제품명: 롯데 롤리팝 아이스 캔디

- 식품의 유형: 캔디류

- 제품용량: 165g

- 보관방법: 실온보관/서늘한곳

- 원재료 및 함량: 백설탕, 물엿, 

혼합제제(젖산,DL-사과산,구연산,수산화칼륨)

식물성유지



모양도 맛도 아이스 캔디!

요즘 편의점에서 HOT하다는 아이스캔디입니다. 모양도 맛도 우리가 어렸을때부터 먹었던 아이스크림이랑 똑같은 캔디입니다^^ 작은 막대캔디입니다.  세븐일레븐에서 판매중인데, 저도 거의 판매하는곳이 없다가 우연히 발견해서 구매했습니다 한봉다리에 3,000원입니다.


롯데 아이스크림 BIG4

죠스바, 스크류바, 수박바, 더블비안코 등  롯데 아이스크림의 BIG4를 스틱캔디로 만들었습니다!




아이스캔디 165g(15EA)

1봉 = 15EA의 캔디가 들어있습니다.  더블비안코는 3개 / 그 외에는 모두 4개씩 들어있네요~


롯데 아이스크림 BIG4

스틱사탕인데, 그 모양도 아이스크림 버금가는 비주얼로 만들었습니다.  골라먹는 재미가 짱짱짱!  크기는 생각보다 아주 작았습니다만~~~ 




롤리팝 아이스_더블비얀코

예전에 많이 먹었던 더블비안코! 요즘은 거의 잘 안보이던데! 이렇게 사탕으로 만나니까 완전 반가웠습니다 ㅋㅋ


롤리팝 아이스_스크류바

나름 퀄리티가 있는 모양을 본따서 만들었습니다. 빨강과 흰색의 나름 퀄리티있는 모양의 사탕!


롤리팝 아이스_수박바

색상은 빨강색만있지만, 수박바 그 맛이 딱!    요녀석들 맛보신분들은~~ 눈감고 맛만 보셔도 그 아이스크림이 연상시킬수 있을꺼 같아요~~ㅋㅋㅋ


롤리팝 아이스_죠스바

말 그대로 죠스모양 아이스크림의 축소판! 진짜 사탕이 완전 귀염귀염합니다 ㅋㅋㅋㅋ  맛이 어떨까 궁금했는데, 정말 죠스바맛이 나드라구요^^ 익숙한맛이다보니까 완전 놀라웠어요 ㅋㅋㅋ


허니버터칩처럼 은근 품귀현상(?)이 있는거 같은 롤리팝 아이스입니다.  세븐일레븐가면 거의 잘 안보이더라구요 ㅠㅠ 좀 수훨하게 먹을수 있으면 참 좋을꺼 같은.....이번에 편의점상품들이 참 독특한게 많습니다. 아이스크림을 스틱사탕으로 개발하는거! 신의 한수인거 같네요~~ 먹어본사람들이 익숙한 맛이라 다들 좋아하면서 많이 사먹게 되더라구요^^  롯데제과에서 이번 아이디어 상품! 대박인듯~~~~~ 아직 못드셔보신분들은 나중에 한번 맛보세요^^ 사탕류 좋아하신다면 당연히 대박! 좋아하지 않는분들이라도~ 궁금해서라도 한번 ㅎㅎㅎㅎㅎ 좋습니다 ^0^ 감사합니다 (--)(__)!



글(포스팅)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안해도 누를수 있는 

'공감(♡)'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