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삼산동 짬뽕타임? 짬뽕타운?

깔끔한 중식메뉴!

탕수육 땡길때 가는곳 ㅋ

 ̄ ̄ ̄ ̄ ̄ ̄ ̄ ̄ ̄ ̄ ̄ ̄ ̄ ̄

안녕하세요 쥔장입니다.

오늘은 회사에서 점심에 종종 먹으러 가는곳인

짬뽕타임24시입니다. 

워낙 많이 생긴 체인점중에 하나인데,

짬뽕이나 탕수육이 유명한집입니다.


자주 가는곳이라 신경 안쓰고 있었는데

이번에 가니까 짬뽕타운으로 이름이 변경되었네요

이유는 모르겠으나, 내부는 그대로인걸로 봐서~~

간판만 바뀐거 같습니다. 

맛도 그대로네요 ㅎㅎ



인천 부평구 장제로340번길 5 덕성빌딩

(지번) 삼산동 427-5


032-505-2112



주차는 건물 지하에 할수 있는데, 공간이 많이 협소해서
주변에 주차하시는게 좋습니다^^

메뉴판

짬뽕타운 메뉴판입니다.  메인메뉴인 짬뽕외에도 짬뽕밥, 짜장면, 볶음밥,탕수육 등등 다 먹어봤는데,  자주 먹는 메뉴는 짬뽕밥, 탕수육, 볶음밥 많이 먹어요^^ㅎ   짬뽕시키시는분들은 매운맛 좋아하시는 분들인 매운맛을 따로 주문시 말씀해주시면됩니다.


짬뽕타운은 선불입니다. 자리 안내받으면 일하시는 분이 바로 옆에 계시는데 당황하시면 안대고, 주문하시고 현금&카드 주시면 결제후 영수증 가져다주십니다.   첨엔 당황했는데, 이제는 자주 와서 그려러니 합니다. 처음 오시는분들은 이런 직원때문에 당황할수 있습니다. 


배고프신분들은 양만이~~

짬뽕이나 짬뽕밥 시키면, 양이 기본적으로 많은거 같은데~~ 그래도 많이 드시고 싶으신분들은  주문시에 "양많이" 말씀하시면 됩니다.


내부는 엄청 더워요 ㅠ

겨울에와서 먹어도, 첨엔 괜찮은데 짬뽕먹다보면 엄청 덥습니다. ㅋㅋㅋ 여름에는 에어컨근처에서 꼭 드셔야~!!! 항상 먹을때마다 땀 한바가지 흘리고 먹습니다.


1967년에 시작된 짬뽕타운

상호가 왜 바뀌었는지 모르겠는데  짬뽕타임 → 짬뽕타운으로 변경되었어요 ㅋㅋㅋ 맨날 가던곳이라 신경 안썼는데 사진찍어서 보니까 바뀐걸 이제 봤네요^^;;;






혼자먹기 양 완전 많은 짬뽕밥

예전에는 그냥 짬뽕만 먹었었는데, 짬뽕밥(6,500원) 한번 먹다가 보면 이녀석만 먹게 됩니다.  양도 엄청 많고, 면 + 밥이 같이 들어있어서~~ 좋드라구요^^ 요녀석 강추!


짬뽕 곱배기

양 많이 드시는 부장님이 시키신 짬뽕 곱배기(7,500원)입니다.  그릇부터 큼지막한곳에 줍니다. 면 양도 엄청많습니다.~~~ 첨에 받으면 국물이 약간 모자르면, 음식나오면~ 국물 더 달라고  하시면 가져다 주십니다^^ 


탕수육(소)

짬뽕먹을때 항상 같이 시켜먹는 탕수육(소)_12,000원입니다.  양은 그렇게 많지는 않지만, 안에 보시면 두툼한 고기가 있으니까!! 나쁘지 않은 가격이라고 생각됩니다 ㅋㅋㅋㅋ  모든것들이 국내산! 입니다.


두툼한 탕슉

매콤한 짬뽕이랑 같이 먹으면~ 맛있게 드실수 있어요! 튀김가루도 두껍지 않아서  제입맛에는 딱입니다. 






깔끔한 맛의 볶음밥

제가 좋아하는 메뉴중에 하나인 바로 볶음밥(6,500원)입니다. 일단 일반 중국집에서 먹는 밥과는 좀 더 다른 깔끔한 맛입니다^^ 밥위에  올라가는 계란에도 새우의 데코도 있고 ㅋㅋㅋㅋㅋㅋ   깔금한 볶음밥 찾으신다면 바로 이녀석이 딱! 


직원들과 식사중

오늘 스트레스 받는 일이 많아서~ 점심부터 얼큰한 짬뽕국물에 쏘주한잔하려고 직원분들이랑 방문했습니다. ㅋㅋ 

짬뽕타운이라는 이름때문인가, 짬뽕은 양도 많고 맛이 좋은데, 개인적으로 짜장면은 그냥 무난한맛입니다.  그래서 보통 드시는분들보면 거의 짬뽕을 많이 드시더라구요^^;;;


양이 많으니까 전 이렇게 주문해서 먹습니다.

2인방문시_ 짬뽕밥or짜장 and 탕수육(소)  

3인방문시_ 짬뽕밥or짜장 and 볶음밥 and 탕수육(소)


그냥 메뉴만 2개 시켜서 먹는것보다 탕수육과 먹으면 좋아서 전 개인적으로 이렇게 드시는걸 추천해드립니다 ^0^ㅋ  체인점 많으니까! 궁금하신 분들은 한번 맛보시기 바랍니다. ㅎㅎ  메뉴는 참고하시돼 맛은 개인적인 취향이니까 너무 믿진마세요!! 

감사합니다. (--)(__)



글(포스팅)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안해도 누를수 있는 

'공감(♡)'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