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만수동 짬뽕남

인천 짬뽕전문점!

짬뽕주는 남자~

 ̄ ̄ ̄ ̄ ̄ ̄ ̄ ̄ ̄ ̄ ̄ ̄ ̄ ̄

안녕하세요 쥔장입니다.

오늘은 집근처에서 먹는 식당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이번에 오픈한집이고, 짬뽕전문점입니다.

짬뽕주는 남자_짬뽕남

이름도 특이해서 기억이 남았는데,

주말에 얼큰한 짬뽕이 땡겨서 먹고 왔습니다.


이곳은 5~6개 되는 테이블의 작은 공간에

젋은 남자 사장님이 운영하고 있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배달중국집과는 맛이 다른곳이고!

포장도 많이 해가십니다.



- 인천 남동구 담방로 58 1층

(지번) 만수동 1025-15


- 032.468.7771 


- 짬뽕남 영업시간 - 

오픈 오전: 11:00

마감 오후 08:30

일요일은 3:30분 마감합니다.

(매주 월요일은 휴무)


짬뽕남 메뉴판

메뉴는 불짬뽕(면/밥) / 고기짬뽕(면/밥) / 짜장(면/밥)  이렇게 메인메뉴는 세가지입니다.  모두 면이나 밥 선택이 가능합니다.  개인적으로 탕수육(소) 정도. 같이 먹을수 있는 메뉴가 있었으면 더 좋았을거 같긴하지만 ㅠ 대신 군만두가 있습니다 ㅎㅎ


# 모든 메뉴 포장가능

# 불짜뽕은 고기짬뽕보다 더 매운맛의 짬뽕입니다.


내부 인테리어

오픈형주방! 요리하는 모습을 볼수 있습니다.  가게명이 짬뽕주는남자(?) ㅎ 안에 주방에 계신분이 사장님인듯 보입니다~~~~    

테이블은 4~5개 정도 였던거 같습니다.   타이밍이 안맞으면 조금은 기다리릴수 있습니다. 


기본반찬

중화요리집이기 때문에, 반찬은 특별한게 없는! 단무지와 양파가 끝입니다. 


메뉴 주문을 하면, 즉석요리가 시작되기 때문에, 미리 만들어둔게 아니기 때문에 요리기다리는 시간이 약간 필요합니다.






제주엔

짬뽕의 주원료로 들어가는 돼지고기는 명품브랜드 제주엔입니다.

(청정제주의 친환경 농장에서 키운 행복한 돼지, 맑은공기, 깨끗한 물, 푸른초원 천혜의 섬 제주의 선물! 제주특별자치도지사 품질인증) 


인스타 인증샷 이벤트

요즘 새로 생긴 음식점 같은경우 많이 하는 이벤트입니다.  SNS공유하면 음료수서비스!

인스타 페이스북 블로그 카스해시태그 #인천짬뽕맛집 # 만수동맛집 # 짬뽕주는남자 올리시고 인증해주시면 음료수를 서비스로 받으실수 있습니다.  전 인스타그램을 하기 때문에 음식이 나오면 바로 업로드했습니다 ㅎㅎ


인스타그램에 글등록 ㅋㅋ

가끔 이런 용도로 쓰거나, 맛있는거 먹으러가면 올리는 제 인스타그램입니다 ㅋㅋㅋ  음식 나와서 맛보고 맛있어서 바로 인증샷찍어서 올렸습니다.  (음료수를 주는 이벤트 때문에 찍어서 올렸는데, 맛없으면~~ 안올릴려고 했는데, 만족스러운맛이라서 바로 업로드했습니다^^)  집앞에 이런곳이 생겨서 종종 방문할꺼 같습니다.


콜라 서비스

매콤한 짬뽕먹을때... 콜라 엄청 꿀맛입니다 +.+    배달 업소용으로 판매중인 코카콜라입니다.


불짬뽕(면)_6,000원

매콤한걸 좋아해서 제가 주문한 불짬뽕(면)입니다.   첫 비주얼은  짬뽕타임? 이라는곳이 있는데 그곳이랑 좀 비슷한 비주얼인데~~ 지금 이곳 짬뽕남이 고기가 훨씬 더 많이 들어있는거 같습니다.  고기 + 야채 + 해산물(오징어) 등이 고루 들어있습니다. 국물은 태국고추(?) 이런것들이 들어있어서 그런가 엄청 얼큰합니다 ㅎㅎㅎ 매콤한거 좋아하는사람들한테는 확실히 좋아요^^


풍성한 고기와 면

돼지고기 진짜 많이 들어있습니다. 냄새도 나지 않고 맛도 좋네요~~   단점이라면, 매콤함때문인가 고추기름(?)이 많아서 그런가~~ 약간 텁텁(?)함이 좀 나긴합니다. (개인취향인데, 그런 느낌이 살짝들었습니다^^;;)


고기짬뽕(밥)_5,500원

아까 나온 불짬뽕이랑 비슷한 비주얼인데, 약간 더 연해요^^,    맵고, 안맵고 차이가 음식을 같이 놓구 보니까 확 차이가 납니다.  ㅋㅋ 

국물 한번 맛봤는데, 불짬뽕보다는 고기짬뽕이 좀더 불맛이 많이나 국물맛이 좋습니다.


고기와 밥

일반 짬뽕밥에는 밥과 면이 같이 들어있는데, 이곳은 밥 아니면 면  이렇게 골라서 드실수 있습니다. 면은 없지만, 밥이랑 건더기만 같이 퍼서 먹으니 맛은 확실히 더 좋습니다.   불짬뽕보다 텁텁함이 덜하고 맛이 좀더 깔끔한거 같습니다. 마눌님이 먹었는데 맛있게 먹었네요~~~






국물비교

좌측은 불짬뽕 / 우측은 고기짬뽕

둘다 맛있게 건더기 다 먹은상태입니다  ㅋㅋㅋ  확실히 국물 진하기 차이가~~ 실물로 보면 더 선명하게 납니다.  깔끔하게 클리어!!  담에는 군만두도 같이 시켜먹어야겠어요! ㅎㅎ 집근처라 굿굿^^


짬뽕남 영업시간

짬뽕주는 남자 영업시간입니다.   방문하시기 전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마눌님 방문 인증 ㅋㅋ

밥먹고 나와서 찍은 인증샷입니다. 맛있게 먹고 나오면 이렇게 꼭 인증샷찍어서 블로그에 포스팅하고 있어요 ㅎㅎㅎ 집근처에 생긴거라서~ 어떤맛일지 궁금했는데 둘다 만족스럽게 먹고 왔습니다. 


맛도좋구, 일하시는분들도 친절해서 맛있게 먹구 왔네요.   집에서 드시는분들은 포장도 해가시는거 보니~ 집에서 소주한잔하면서 먹기에도 좋을꺼같습니다.  짬뽕시킬때, 면이나 밥 빼고 국물만 시키면 가격은 동일하지만 내용을 더 많이 넣어준다고 하니 담에는 포장도 한번 생각해봐야겠습니다^^



글(포스팅)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안해도 누를수 있는 

'공감(♡)'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