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썰 플레이어

채팅 썰 스토리들!

심심할때 가끔보는 어플

 ̄ ̄ ̄ ̄ ̄ ̄ ̄ ̄ ̄ ̄ ̄ ̄ ̄ ̄

안녕하세요 쥔장입니다.

오늘은 웹툰처럼 가끔 들어가서 보는앱인데,

아이디어도 독특하고 심심풀이로 좋은

썰 플레이어란 앱 소개해드리겠습니다.


1인 인디개발자분이 만들었다는데

아이디어가 독특함 ㅎㅎㅎ

어이없는 글들도 있고, 툭툭 재미난 것도 있고,

일상 그대로 채팅썰을 보는 재미랄까...ㅋㅋ

앱 개발도 창의력의 승부^^



개발자: hong kijong

카테고리: 라이프 스타일

플랫폼: iOS

용량: iOS(12.4MB)

가격: 무료



얼마전에 앱스토어 랭킹에 들었던거 같은데

현재는 잘 안보여서 검색하셔서 다운받거나

하단에 링크 걸어드렸습니다.


썰 플레이어

컨셉이 특이해서 다운받아놓은 썰 플레이어입니다. 인터넷상에 인기를 끌었던 많은 썰들이 있는데 마치 채팅처럼 실감나게 감상할수 있어요. ㅎㅎㅎㅎ 전세계 어디서든 편하게! 무료로 즐길수 있는 컨텐츠입니다. 시간 날때 간간히 보면 재미있을꺼 같은 앱입니다.  어플을 실행하면 닉네임설정만 하면끝!


가장 인기있는..

사람들이 올린 썰들이  인기있는순 / 최신순으로 나열되어 있습니다. 맘에 드는 카테고리나 내용으로 선택해주시면됩니다. ㅎㅎㅎ 

첨이라서 일단 인기있는순부터 들어가봤습니다. 


채팅썰보기

채팅 썰 보는방법입니다. 말그대로 채팅하듯이 화면이 나오게 되며, 화면을 터치할때마다  다음글이 나옵니다.  아이디어가 완전 신선하요 ㅋㅋㅋ





팔로우&댓글

재미난 썰들을 올려주면, 그에 맞춰서 <좋아요>, <댓글>, <팔로우>등이 가능합니다^^ 웃긴 글 올려주신분들은 팔로우해두면 최신 업로드시 바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ㅎㅎㅎ  웹툰을 보듯이 가볍게 볼수 있어서 좋습니다. ㅋㅋㅋㅋㅋ



누구나 작가가될수 있습니다.

재미난 글이 있으면 주제에 맞춰서 업로드해서 사람들과 공유해보세요!  글 작성방법은 하단에 (업로드+ ) 선택후 내가 올릴 글 주제를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 썸남,썸녀 카톡 해석요청 

# 웃긴카톡

# 연애

# 진로/인생 고민 상담

# 성 고민 상담

# 카톡 소설/드라마

# 공포 이야기

# 따듯한 문구/인생 사는 팁


내 프로필

SNS사용하시는분들은 친숙한 프로필화면입니다.  사진설정을 해두고, 팔로워/팔로잉을 등록해두면~ SNS사용하듯이 최신글을 알려주는 기능도 있습니다.   인터넷 썰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인기를 끌었던 썰들을...채팅처럼 실감나게 볼수 있도록 만든 앱입니다.  무료어플이라서 부담도 없고! 글들도 부담없이 볼수 있으니까 좋더라구요! 썰좋아하시는분들이라면 재미있게 볼만한 어플인거 같습니다.   앱이 독특한반면~~ 아직 많이 알려지지 않아! 엄청 많은 썰들은 볼수 없는게 좀 아쉽고! 이런글들은 댓글보는 재미가 쏠쏠한데 글 써주시는분들도 많이 안계신거 같아서 살짝 아쉽네요 ㅎㅎㅎㅎ  꾸준히 알려지고 업데이트만 잘 된다면, 좋겠네요 ㅎㅎㅎㅎㅎㅎ  재미난 글들 많이 올라오면 좋겠어요!   누구나 작가가 될수 있습니다.  재미난 경험이나 고민상담! 썰 플레이어를 이용해보세요!  감사합니다 (--)(__)!



→ 앱스토어 설치하기(Click)


 글(포스팅)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안해도 누를수 있는 

'공감(♡)'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