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푸시 영어 단어장

알림창만으로 학습이 가능한

방식의 단어공부앱 

 ̄ ̄ ̄ ̄ ̄ ̄ ̄ ̄ ̄ ̄ ̄ ̄ ̄ ̄

안녕하세요 쥔장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껀 공부어플입니다.

스마트폰 자주 사용하시는데요

매일 일정한 시간에 울리는 팝업으로

꾸준하게 틈틈히 영어공부를 할수 있는 푸시 영어 단어장 앱

있어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


무료 / 유료 버전이 있으며,

알림센터 및 푸시창으로 3초투자로 단어공부해보세요 ㅎㅎ



개발자: Backpackr Inc

카테고리: 교육

플랫폼: iOS, 안드로이드

용량: iOS(34.9MB), 안드로이드(기종차이)

가격: 무료 / 유료



푸시 단어장 어플실행

아침부터 저녁까지 가장 많이 만지작하는게 스마트폰인데요 ㅎㅎㅎ 그러다보니까 요즘들어서 책을 보거나 하는 경우도 많습니다. 최근들어서는 공부까지~ㅋㅋ  그중에서 간단하게 푸시 창을 통해서 틈틈히 단어공부를 할수 있는 단어공부앱입니다. 어플을 실행해보면, 우측사진처럼 <대기중인 단어>를 볼수 있습니다.


remark

대기중인 단어를 클릭하면, 해당단어를 발음을 들을수 있고, 해당하는 뜻까지 볼수 있습니다.  맘에 드는 단어는 SNS를 통해서 공유또한 가능하며, 숙지한 단어는 <암기완료>를 선택하면 별도로 카테고리에 보관을 합니다.


유료버전 vs 무료버전

무료버전은 난이도 단계별로 단어를 50개만지원합니다.  샘플이긴 하지만 너무 적은 숫자입니다.    푸시 영어 단어장을 써보시고 맘에 드시는분들은 유료버전을 별도로 구입하셔야되요~~  



유료버전은 USD 2.19

사용자의  라이프스타일과 학습수준을 고려! 공부하기 가장 좋은 시간대에 설정할수 있는 푸시 영어 단어장!  무료버전을 사용해보고, 괜찮으신분들은 더 많은 기능을 포함한 유료버전을 구입하시면 됩니다. 나온지 좀 됐는데, 써본분들은 대부분의 만족을 ㅎㅎㅎㅎㅎㅎ





메뉴 - 학습 상세설정

메뉴에서 학습상세설정을 해두면, 내가 원하는 시간대에 푸시 창을 받으실수 있습니다 무료버전은 하루에 3개밖에 받을수 없는게 좀 아쉽네요! 


푸시창이 열리지 않는경우?

아이폰을 사용하시는분들중에서~~ 시간 설정을 해뒀는데도 푸시 창으 안뜨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럼 아이폰메뉴창에서 <알림>카테고리에서 변경을해주셔야합니다.


알림 허용

푸시가 안나오는 경우는 보통  이곳이 알림허용이 활성화가 안되어 있는 경우입니다^^ 이곳 설정에서 허용을 해주시면, 시간설정을 해둔 시간에 영어단어 푸시 창이 나오기 때문에 단어공부를 하실수 있습니다.


QUIZ

단어공부하고나면 복습을 위한 퀴즈를 해보실수 있습니다. 퀴즈를 다 풀고 난 결과로 맞춘 단어는 암기완료 단어장으로 이동을 할수 있고, 틀린 단어는 다시 외워야 할 단어장으로 넘어가게 됩니다. 정확히 아는 단어가 아닌경우는 찍지 말고~ 정확히 알수 있도록 반복해서 공부하시는게 좋습니다.


QUIZII

hybrid~ 옆에 스피커 모양을 누르면 영어발음을 들을수 있고, 이 단어의 뜻을 맞추는 퀴즈형식입니다.  매일 꾸준하게 푸시 알람으로 영어를 반복해서 보게되면, 자연스럽게 단어공부가 됩니다. ^^


# 푸시 알림창에 단어와 뜻을 표시해 알림창 만으로도 학습이 가능한 방식은 특허로 출원

# 무료버전에서는 푸시 개수와 단어장의 단어 개수에 제한


영어공부에 관심있으신분들은 푸시창으로 3초만 보고 반복적으로 단어학습이 가능한 <푸시 영어 단어장>  무료버전은 너무 기능이 적은게 아쉽지만, 편리성과 활용도는 뛰어납니다^^  관심있으신분들은 무료버전부터 먼저 사용해보고 ~~ 유료버전을 사용해보시는걸 권장해드립니다~~ 감사합니다(--)(__)!




- 무료버전 다운받기 -

→ 앱스토어 설치하기(Click)

 안드로이드 설치하기(Click)


 글(포스팅)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안해도 누를수 있는 

'공감(♡)'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