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인천 두부전문점

원적산공원 인근

참돌 순우리콩 두부마을방문!

 ̄ ̄ ̄ ̄ ̄ ̄ ̄ ̄ ̄ ̄ ̄ ̄ ̄ ̄

안녕하세요 쥔장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곳은 인천 원적산공원 인근에 있는 두부전문점인

참돌 순우리콩 두부마을입니다.

회사에서 두부 좋아하시는분의 추천으로

점심에 시간내서 맛보러 다녀 왔습니다.


인천살면서 원적산이라는곳은 첨 가봤는데,

주변에 맛집들이 많이 있더라구요 ㅎㅎ 

공원도 큼지막하고 크니까, 밥먹고 산책하기도 좋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 인천 부평구 세월천로 119-6

(지번) 청천동 73-4


- 032.523.7323


주차는 자체주차장에서 가능! 발렛파킹해주셨습니다.


인천에 있는 두부전문점!

인천 청천동 원적산공원인근에 위치한 참돌 순우리콩두부마을입니다.  날씨 화창한날에 방문한곳입니다ㅋㅋ 첨와보는곳인데, 주변에 음식점들이 여럿 붙어있네요~~ 자체 주차장은 있지만, 주말같은경우는 차들이 많아서 마니 붐빌꺼 같네요^^  본관이 있고 뒤쪽에는 별관이 별도로 있습니다.


두부마을 별관

평일 점심에 왔지만, 본관에 사람이 많아서 뒤쪽 2F에 위치한 별관으로 자리 안내받았습니다.  사람들이 ㄷ ㄷ ㄷ;;;;


별관 2F

2층은 신발벋고 편하게 앉을수 있는곳이네요. ㅎㅎ 방도 두개 있는데, 방으로 안내받았습니다^^


참돌 순우리콩 두부마을 메뉴판

차림표입니다.  4명에서 방문해서~ 순두부 버섯전골(대) 35,000원 + 모두부 6,000원 주문완료!


주류

두부와 어울리는 술들이 많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ㅋㅋ 백세주, 동동주, 소성주까지. ㅎㅎㅎ 담에 저녁에 와서 술도 한잔 하고 싶네요^^





공기밥은 별도!!!

순두부 버섯전골을 주문했지만, 공기밥은 별도네요 ㅠㅠ 금액이 따로 4,000원 추가됐습니다! 전골드시는분들은 참고하세요^^


깔끔한 기본반찬

정갈한 밑반찬 7종입니다. 맛도 다 나쁘지 않고 맛있게 먹을수 있어서 좋네요!  김치도 묵은김치와 겉절이 김치까지...ㅋㅋ 맛 깔끔하게 굿굿굿^^


소고기 목심이 들어있는 순두부 버섯전골.

두부전골에 소고기가 들어있을 줄이야....ㅋㅋㅋ 호주산이지만 그래도 양도 많고 넉넉하게 들어있습니다.  버섯종류도 몇가지 있고, 아래쪽에는 순두부가 들어있습니다. 끓이시면서~ 다데기를 풀어주시면 됩니다.


국내산콩을 사용한 모두부

두부전문점인 만큼 맛봐야하는 모두부! 가격은 6,000원입니다.


익은김치랑 딱!

같이 나온 익은김치랑 드시면 정말 맛있네요! 두부김치~~ 막걸리 땡기는 맛입니다. 직접 만든 두부인만큼~~~ 두부 좋아하시는분들이라면 요녀석 모두부+김치 강추!





식사준비끝

하얀국물의 전골요리가 빨갛게 물들었습니다.  얼큰하진 않아서 약간은 아쉽지만~ 보글보글 맛있게 끓여지고 있습니다 ㅋㅋ


고기 아래쪽은 순두부가!

순두부 버섯전골인 만큼, 들어있는 두부 역시 순두부가 들어있습니다.   아래쪽에 두부와 당면이 숨겨져 있어서 드시기 전에 잘 휘져어서 드시면 되긴합니다만, 사진속에는 순두부때문에 좀 맛없게 나왔네요 ㅋㅋㅋㅋㅋ


밥이랑 궁합이 굿! 

순두부 버섯전골! 밥이랑 쓱쓱 먹으면 정말 맛있네요^^ 반찬들도 다 만족스럽고, 버섯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전골 맛있게 드실수 있을꺼 같습니다^^ 직접만들어진 두부는 순우리콩100%를 사용해서 만들은거라서 믿고 맛보실수 있을꺼 같습니다.     날씨 좋은날 이곳에서 맛있게 식사하시고 원적산공원에서 바람도 쐬시고! 1석2조일꺼 같습니다 ㅋㅋ  주변에 맛집도 많으니, 참고하시면 좋을꺼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__)!


글(포스팅)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안해도 누를수 있는 

'공감(♡)'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