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대구 삼송빵집본점

마약빵! 통옥수수 및 먹물옥수수 빵

3대빵집중 하나~

 ̄ ̄ ̄ ̄ ̄ ̄ ̄ ̄ ̄ ̄ ̄ ̄ ̄ ̄

안녕하세요 쥔장입니다

5월초에 다녀온 대구먹방여행~

첫날부터 빵집에 들렸던 곳입니다. ㅎㅎ

삼송빵집이라는곳인데, 이곳 대구가 본점이라

대구 놀러간김에 잠시 들려서 빵 구매해서 맛보고 왔습니다.


이곳 대구가 본점이고, 서울 신세계영등포점,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송도점,

현대아울렛 동대문점, 김포, 영등포 등등 많은지역에 있더라구요 ㅎㅎ

저희는 기왕온김에 본점에서 맛봤습니다^^



대구 중구 중앙대로 395


053-254-4064


길가에 있어서 주차하기는 좀 어렵습니다 골목이런곳에 주차하고 방문하시거나,

주변 주차장에 대고 가셔야합니다^^


주차는 골목에~

아침8시에 대구에 도착해서 첫날부터 들리려고 왔습니다 ㅎㅎㅎ 아직 상가들이 문을 안열은 시간이라서~~ 차를 이곳에 그냥 주차하고 빵집으로 갔어요! 가게가 길가에 있어서 주차할곳이 없는게 함정 ㅠㅠ   빵집이 앞쪽 큰길가에 있습니다^^;;; 


50년 전통 장인의 집

문열자마자 방문해서 그런가~ 열심히 빵들이 나오고 있네요! ㅋㅋ 따듯한 빵을 바로 살수 있어서~ 좋습니다.  이제 막 나온 마약빵 이넘들 구매가 가능ㅎㅎㅎㅎ 아직  매장에 셋팅은 안되어 있는데 원래 먹을려고 했던 녀석들은 나온게 있어서 바로 구매했습니다.


스타가게 인증서

삼송베이커리 스타가게 인증입니다.  SINCE 1957~~~~  빵빵한 매출을 외지서 일으키고 있는  대구 마약빵입니다. ㅋㅋ





풍경

오픈하자마자 와서 그런가, 직원분들이 분주하게 빵을 만들고 계십니다..  빵 냄새와 비주얼 정말 굿...ㅋㅋㅋ 막 만든 빵을 먹을수 있어서 좋아요!ㅋ


진열된 마약빵들

8시에 땡하고 와서 그런가 아직 빵이 담겨져 있지 않았네요! 이녀석들중에 먹고 싶은 녀석들 담아달라고 하시면 됩니다^^  첨 보는 비주얼들의 빵이 있어서 ㅎㅎㅎ


구매 영수증

총 3개 구매했습니다   통옥수수빵 / 구운고로케 / 먹물통옥수수  이렇게 구매했습니다 가격은 거의 1천원 중후반으로 가격은 저렴하진 않네요 ㅋㅋ;;


방문 인증샷

아침부터 대구 도착해서 기분좋게 맛있는 빵 구매!! 방문인증샤샤샷~ㅋ


따끈따끈

빵집은 역시 문열자마자 가는게 강추! 따끈따끈한 막 나온 빵을 먹을수 있습니다. +.+





먹물통옥수수_1,900원

특이한 비주얼의 먹물빵입니다. 맛도 맛이지만, 빵에서 빵 부스러기가 엄청 어마어마합니다. 차안에서 가볍게 먹을라고 했는데 소보르빵처럼 막 떨어지는게 많네요 ㅋㅋㅋ 먹을때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빵 속안에는 부드러운 옥수수가 들어있어서 맛은 정말 굿굿~~ 따듯하게 먹으니 더욱 맛있네요^^   이번에 구매한 빵중에서 이녀석이 젤 맛있게 먹었던 녀석입니다.


통옥수수빵_1,600원

이곳 삼송빵집의 메인빵중에 하나인 마약빵입니다. 안에는 콘치즈(?)와 같은 비주얼의 내용물때문에 빵이 더욱 부드럽습니다. 단, 여러개는 못먹을꺼 같음 ㅋㅋ 약간 느끼할수 있을듯....ㅋㅋㅋ


구운고로케(야채)_1,600원

일반 야채식빵의 맛입니다. 다른 두빵의 약간의 느낌함을 잡아줄수 있는 야채고로케! 무난한 빵이지만, 역시나 우유가 생각나는 고로케죠! ㅋㅋㅋㅋ  그래도 대구 왔으면 이곳 빵은 먹어주는 센스!!


가격은  착하진 않지만, 부드러워서 가볍게 간식삼아 먹기 딱 좋은 녀석이네요^^ 다른지점을 안가봐서 어떻다고 말할수는 없지만, 그래도 만족하고 갑니다. 삼송빵집 기억해야할 이름임 크크! 감사합니다 (--)(__)!



글(포스팅)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안해도 누를수 있는 

'공감(♡)'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