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오복미역 대구 범어점에서 먹은 영양식

전복 조개 미역국

 ̄ ̄ ̄ ̄ ̄ ̄ ̄ ̄ ̄ ̄ ̄ ̄ ̄ ̄

안녕하세요 쥔장입니다

오늘은 지난번에 놀러간 대구에서 먹은 아침식사!

보양식(?)겸~ 약간은 비싼 럭셔리 미역국

전복, 가자미 미역국 전문점인 <오복미역>입니다.

여행가서 묵었던 라온제나호텔 바로 옆에 있습니다

전날 대구야시장에서 실컷먹고, 아침먹으러 들렸습니다.

미역국인데 가격은 좀 ㄷ ㄷ 합니다만 ㅋㅋㅋ

미역국 좋아하시는분들이라면 강추yo! 



■ 대구 수성구 명덕로 484

(지번) 범어동 805-1


■ 053-763-9658



대한민국 최초! 전복-가자미 미역국 전문점

아침8시부터 식사를 할수 있는 오복미역입니다.  요즘은 미역국도 이런식으로 생길줄은 몰랐는데 ㅎㅎㅎ 지난번부터 궁금했던 곳이라서~~ 이곳 대구에 온김에 방문했습니다.(체인점인데, 인천에는 없고, 서울과 부산 이런쪽에만 있더라구요.) 겸사겸사 방문! ㅋㅋ 마눌이 미역국 킬러라 먹어보려구 했구요 ㅋㅋ


내부모습

아침시간이라 사람들은 많지 않았네요! 원하는곳에 앉으시면 돼요^^ㅋ


메뉴판

이곳 오복미역의 메뉴판입니다.  가장기본은 가자미 미역국과 조개미역국.

그외 좀더 고급형(?)은 전복 가자미 미역국 / 전복 조개 미역국이 있습니다.  둘이서 왔는데, 여러가지를 먹고 싶었는데 ㅠㅠ 그게 어려워서 어쩔수 없이 미역국 두개를 주문했습니다. 


건강만을 생각한 신선한 재료

내 가족에게 내어주는 마음으로..  깔끔하고 정갈하게 나오는 경상도 향토음식입니다.


# 다이어트, 항암효과, 면역력증가, 혈액순환에 좋은 미역!!

# 골다공증, 염증예방, 영양보충을 할수 있는 가자미!!

# 원기보충, 피로회복, 노화방지를 할수 있는 전복!!


영양식으로 좋은 녀석들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ㅋㅋ!






기본반찬셋팅

간결한 밑반찬들이 주문전에 나옵니다. 깔끔하게 나온만큼~~ 모두 맛도 좋아요^^ 반찬맛을 보니까... 음식에 대한 기대감이 한층 높아졌습니다^^


# 주문과 동시에 조리가 시작되기 때문에 미역국 나오는데는 약간 시간이 걸립니다. 


미역국 2인이상 주문시 꽁치구이 서비스

미역국2인 주문해서 반찬에 같이 나온 꽁치구이! 꽁치는 좋아하지 않는데, 비리지 않게 잘 구워져서 나왔습니다. 


주문서

조개미역국 & 전복조개미역국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그나저나 미역국2개 가격이 ㄷ ㄷ ;; 합니다.   럭셔리(?)아침식사를 하게 됐습니다 +.+


전복 조개 미역국(16,000원)

기다리던 미역국이 나왔습니다 ㅋㅋ 전복 두마리와 큼지막한 조개들이 들어있는 뽀얀 국물의 미역국입니다.  전복이 몇개 더 들어있었으면 하는 아쉬움이 있지만, 요만한 사이즈 두개가 끝입니다^^   국물맛은... 건강해지는맛이랄까.....ㅋㅋ 뽀얀국물이 밥을 부르고... 얼큰한 고추를 무르고.... 약간은 매콤한 젓갈이랑 궁합이 정말 좋네요..






조개 미역국(11,000원)

미역국에 들어이는 조개들이 실하네요! ㅋㅋ 미역도 왠지 좋은녀석을 쓴거 같아요. 미역국 전문점답게~~ 품질과 맛이 좋습니다. 밥이랑 말아서 먹으면 한끼 후닥 먹을수 있을꺼 같습니다.


# 전복 조개 미역국과 조개 미역국의 차이는 전복 유무입니다.



깔끔하게 클리어!

든든하게 아침을 둘이서 먹고서, 대구여행 둘째날을 시작할수 있을꺼 같습니다^^  영양식에 버금가는 맛으로 말끔히는 먹었는데, 양이 좀 많은게~~~ 그렇다고 다른 메뉴를 같이 먹을것도 없고 ㅋㅋ 약간 아쉬웠습니다.  그래도 맛은 좋으니까!! 만족합니다.  기본반찬중에 고추무침 / 매콤한 젓갈~~~ 미역국이랑 같이 먹으니까 맛있네요.  리필해서 또 먹게 됐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침식사만 아니었다면, 미역국 한개 + 전복 회무침 이런 조합도 좋아보입니다~~~  양이 많으니 참고하세요..  


미역국은 산모나 생일에만 먹는게 아닌, 간보호를 위한 해장국으로 좋구! 혈액순환을 도와 성인병 예방에 좋은 건강식품입니다.  감사합니다. (--)(__)!  



글(포스팅)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안해도 누를수 있는 

'공감(♡)'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