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팔당냉면

냉면+숯불고기 조합

매콤냉면 땡기는곳!

 ̄ ̄ ̄ ̄ ̄ ̄ ̄ ̄ ̄ ̄ ̄ ̄ ̄ ̄

안녕하세요 쥔장입니다.

오늘은 집 주변에 있는 냉면집인 팔당냉면 다녀왔습니다.

냉면을 주문하면 고기를 주는 프렌차이즈집이 많은데

이곳도 그곳과 비슷한 스타일입니다.

냉면+숯불고기가 주 메뉴라서~ 지나가면서 보기만 했다가

요 근래 3번정도 방문한곳이네요^^

가족들이랑 방문해서 나름만족한곳이라서

간단하게 소개해드리겠습니다.


- 팔당냉면 남동구점 -


 주소: 인천 남동구 소래로 565

(지번) 수산동 29-9

 전화번호:032-471-9292

 영업시간: 매일 10:30~21:30 연중무휴


팔당냉면집 도착

집 근처에 있는데, 퇴근하다가 들렸습니다 ㅋㅋ 마눌님 인증 샤샤샷 ㅎㅎㅎㅎㅎ  주차는 앞쪽에 널널하게 주차할수 있습니다. 주차후 방문해주시면 됩니다^^ 이쪽 만수동 사시는분들은 지나가면서 자주 볼법한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다양한곳에 체인점이 있는곳이라~ 약간은 익숙한 프렌차이즈집인 팔당냉면이 되겠습니다.




영업시간안내

연중무휴매일 10시30분~오후9시30분까지 근무합니다.  주문은 저녁9시까지 받습니다. 냉면집이라서 늦게까지 영업은 하지 않는거 같으니 영업시간 참고해보세요.




방송인증

식신로드 / 생방송오늘아침 / 공감!특별한세상 / 생생정보통 등의 방송에서 방영된집입니다. ㅎㅎ 보기만 해서 몰랐는데, 다양한곳에 예전에 방영되었나봐요 ㅎㅎㅎ




팔당냉면 메뉴판

가게 메뉴판입니다.  물냉면+숯불구이=6,500원 / 비빔냉면+숯불구이=6,500원입니다.  기본메뉴가 되겠습니다.  각각 곱배기 / 사리추가 / 고기추가의 부가 메뉴가 있습니다.


그외 갈비탕이나 육개장 / 낙지볶음+청국장 / 불쭈꾸미+청국장 메뉴도 있습니다. 냉면이 싫다면 다른메뉴를 드셔도 되는데, 청국장만 아니면 좋을법한데... 청국장은  ㅠㅠ   아쉽지만 패스! 다른메뉴는 먹어보지 않았습니다. 이번에도 역시 냉면주문!






셀프코너

개인컵/물통/개인접시/포크는 셀프코너에서 가져다 사용하시면 됩니다.  




셀프코너-온육수

온육수도 셀프입니다. 뜨거우니 조심히 담아가셔서 드시면 되겠습니다.




비빔냉면

이곳 팔당냉면에서 주문한 비빔냉면과 숯붗고기입니다. 

두명에서 온거라서 고기는 2인분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비빔냉면에 고기 조합!! 언젠가부터 유행이라서 예전에 많이 먹었던 스타일이죠 ㅎㅎㅎㅎㅎ




매우신분들은 냉육수첨가

물냉면은 시원하고 좋은데 비빔냉면은 매콤합니다.  그래서 매운거 못드시는분들은 냉육수를 부어서 드시면 좋습니다^^

(냉육수는 직원분한테 말씀하시면 가져다 주심)







숯불구이

이곳을 오늘까지 총 3번 방문했습니다.  두번은 가족들과 와서 먹었고, 이날은 마눌이랑 방문!  참숯에 직접 초벌해서 불맛을 낸 숯불고기인데, 그동안은 맛있게 잘 나오더니만, 이날은 고기가 좀 나쁨;;;;  맛이 완전 별로였습니다. 처음이었다면~ 다신 안간다고 했을껀데, 이날은 고기가 좀 최악이네요~~이러면 한동안 또 방문하기가 싫어질꺼 같은데~  ㅠ




비빔과 고기의 조화

예전 몇년전만해도 이렇게 먹을수 있는 가게들이 엄창 많이 생겼다가 현재는 다시 사라지는 분위기!  이곳은 그나마 남아있는 가게중에 하나인거 같습니다.  냉면이 매콤해서 고기랑 조화가 좋더라구요^^.   매운비빔냉면 좋아하시면~ 이곳 아주 만족하실꺼에요^^




방문인증

방문인증샷입니다. 마눌님이랑 퇴근하고 들려서 후다닥 먹고 왔습니다. 5시 좀 넘어서 도착했더니 사람들도 없어서 빠르게 먹고 왔습니다. ㅋㅋㅋ  고기가 맛이 없어서 좀 실망한날이지만, 마눌님은 그럭저럭 먹었네요!! 우리 길쭉이한테 맛있는걸 사주고 싶었는데~~~~~   고기에 좀더 신경써주면 좋을꺼 같네요! 왠지 사람이 없어서 그런가 뜨겁지도 않고, 방문한날치고 이날은 좀 최악이었네요!! 주말에 사람들도 많고 그런데!! 이러면 장사 오래하기 힘들죠 아마도~~  냉면은 맛있고 좋으니까! 고기만 더 신경써주면 좋을듯하네요.  감사합니다(--)(__)!




글(포스팅)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안해도 누를수 있는 

'공감(♡)'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