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남한산성 건강한밥상

깔끔한반찬&곤드레밥상

도토리묵&동동주 

 ̄ ̄ ̄ ̄ ̄ ̄ ̄ ̄ ̄ ̄ ̄ ̄ ̄ ̄

안녕하세요 쥔장입니다

얼마전에 거래처 다녀오면서 들렸던 남한산성~

가볍게 주말에 식사하고 왔습니다. 

요즘 날씨가 좋지않은날이 많은데,

화창한날! 오랫만에 힐링ㅎㅎㅎㅎㅎㅎ

남한산성 올라갔는데, 사람들도 많고~ 식당도 많더라구요~

길따라 내려가다가 검색해보고 들린곳!!

건강한 밥상에서 간단히 곤드레밥상 먹고 왔습니다.

원래 이곳에는 누룽지백숙이 유명하지만, 아쉽지만 다음에 먹는걸로^^.

간단히 식사하기 나쁘지 않아 다녀온 방문소감이에요 ㅎㅎ


- 남한산성 건강한 밥상 -


 주소: 경기도 광주시 남한산성면 남한산성로 731-23

(지번) 산성리 173

 전화번호: 070-8883-3080

■ 영업시간: 매일 11:30~21:00

 방영: SBS [오!마이베이비]72회 방영 / SBS[아빠를 부탁해] 2회 방영


정선곤드레&누릉지 백숙전문점

블루리본어워드 3년연속선정, 남한산성 백숙거리의 공기 좋은 곳에 위치한 백숙으로 유명한 토속한식당입니다. 엄나무등 13가지 한방재료 넣어 정성스럽게 고아낸 오리백숙/토종닭백숙/매콤하고 알사한 맛의 토종닭볶음탕이 인기메뉴인곳입니다^^ 남한산성 갔다가 검색해보고~ 깔끔하니 나쁘지 않아서 방문한곳입니다.  닭백숙외에도 정선의 곤드레 나물로 지은밥과 나물반찬으로 한상을 차려주는 곤드레 밥상도 인기메뉴라... 닭백숙이 아닌 곤드레밥상 간단히 맛보러 방문했어요. 주변 경치좋은 곳에 가게가 있습니다^^




외관

식당건물외관입니다.ㅋㅋ 주변도 그렇고~ 깔끔한 건물이 눈에 확 띄네요 ~~ 주차는 앞쪽에 하시면 됩니다. 전 공영주차장에 주차하고 걸어가다가 방문했는데~~ 낮이라 앞에 주차해도 될거 같습니다^^






영업시간

주문마감은 저녁8시가 마감입니다.  저녁9시는 문을 닫으니까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건강한 밥상 메뉴판

인기메뉴는 역시 추천메뉴인 오리백숙과 닭백숙!  남한산성이 백숙거리라서 많은집들이 있으니까 참고하시면 되겠구요~~ 이곳도 인기많은곳중에 하나라서 방문했네요^^ 방문하신분들 거의 백숙을 많이 드셨습니다.  오만원이면.. 좀 비싸다고 생각할수도 있는데~ 이런데 오면 그래도 맛봐야하는메뉴입니다.^^  하지만 저흰 곤드레 밥상을 주문했습니다만..ㅋㅋ




내부 인테리어

입구들어오면 좌측에는 바로 입구가 나오고, 테이블에서 자리를 안거나, 안쪽에는 룸으로되어있어서, 어린아이나 가족단위로 앉아서 드시기 좋습니다.^^ 저희는 세명에서 테이블석에 셋팅되어 앉았습니다 ㅋㅋ




연예인 방문인증!

백종원/수지/이종석/김연아등등 연예인들 방문후~ 남겨진 싸인 ㅋㅋㅋ 연예인들도 방문하는걸로 봐서는 일단 맛집인거는 인정 ㅎㅎㅎㅎㅎㅎ




반찬셋팅

저희가 주문한 곤드레밥상 주문하게 되고 셋팅된 모습입니다. 깔끔한 나물반찬들로~~부담없이 먹기 좋습니다. 

자극적이지 않아서 부담없이 드실수 있습니다^^




곤드레밥

정선의 곤드레 나물로지은 곤드레밥입니다. 1인분인데 좀 적은거 같긴한데~~ 다른 나물들이랑 먹었습니다. 같이 다른메뉴도 시켜서~ 괜찮았는데, 곤드레밥만 시키면 양이 좀 적을순 있습니다 넓은 그릇에 들어있다보니까 좀 적어보이네요 ㅎㅎㅎ




된장찌개

시골향(?)이 나는 된장찌개입니다. ㅋㅋㅋ 전 개인적으로 이런향은 그닥인데(청국장 싫어라함.ㅋㅋ;;)  시골된장이라 맛이 진하다고 해서 같이 드신분들은 참 입맛에 맛다고 하십니다^^(취향차이인듯해요;;)






장터 도토리묵

산에 왔으면 맛봐야하는 녀석중에 하나는 바로 도토리묵입니다.  메뉴판보니까 만이천원에 판매중인데~ 양도 많고 맛있습니다 ㅋㅋ 묵과 같이 먹는 야채들이 굿굿입니다^^




동동주

운전하는사람은 못먹었만, 역시 도토리묵과 동동주 조합은 굿이죠..ㅋㅋㅋ  반항아리=7,000원에 판매중입니다. 낮술이라 반항아리만 주문했는데, 살짝 아쉬웠음 +.+ㅋ  


남한산성에 백숙거리가 있는줄 몰랐는데, 엄청 많은 백숙집들이 있습니다 어딜 가야하나 한참 고민하다가 갔는데, 백숙을 먹진 않았지만 음식이 나쁘지 않아서  괜찮더라구요~~ 가격이 거의 4~6만원 하다보니까 ㄷ ㄷ;;; 좀 부담이 되긴합니다만~~~  음식은 그만큼 퀄리티가 되는거  같더라구요!! ㅎㅎㅎ 메뉴랑 가격은 거의 다 비슷비슷해 보이니까 깔금해보이시는 곳으로 가시면 될듯^^  맛은 개인차가 있으니까 참고하시면 되겟씁니다. 전 백숙을 못먹어서 아쉽지만 나름 나쁘지 않게 맛보고 왔어요 ㅎㅎ 감사합니다 (--)(__)!



글(포스팅)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안해도 누를수 있는 

'공감(♡)'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