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인천 도림동 숨은맛집

홍익돈까시 인천미추홀점

방문후기

 ̄ ̄ ̄ ̄ ̄ ̄ ̄ ̄ ̄ ̄ ̄ ̄ ̄ ̄

안녕하세요 쥔장입니다

오늘은 오랫만에 밖에서 먹는 점심식사 ㅋ

친구네 부부와 마트에서 급만남후 밥먹으러 왔습니다

마트 푸드코드가 지겨워서, 검색하다가 발견한곳~

인천 만수동인근에 위치한 도림동 숨은맛집중 하나!

홍익돈까스 인천미추홀점입니다.

널리사람을 이롭게 하다! 홍익돈까스입니다.

지나가다 우연히 본거 같았는데 ㅋㅋㅋ 드뎌어 와보네요^^

데이트하기좋구, 가족외식으로도 괜찮아보입니다.


# 032-434-8833

# 인천 남동구 덕골로2 (지번) 도림동 484-1

# 매일 11:30~21:30

# Break Time 14:30~16:30


건물 뒤편에 주차장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공간이 협소하여, 사람많은 시간에 방문하면 좀 난감할수 있습니다. 길가라서 주차할곳이 넉넉하지 않아서 아쉽지만요.




■ 총 2층건물

1층은 홍익돈까스 식당이며, 2층은 밥먹고 차한잔 할수 있는 카페를 운영중입니다. 차는 많이 마시러 안가는거 같긴합니다만....오후1시 넘어서 갔는데 사람이 너무 많아서 2층 카페에서 대기했네요!


차 마시는 사람이 많지 않던데, 이럴꺼면 1,2층 모두 그냥 식당으로 하면 어떨지 싶습니다. ㅋㅋ 건물은 커보였는데, 1층 내부는 생각보다 적었고, 그러나~ 일하는 종업원이 많아서 그런가 음식 나오는시간은 빨랐네요! 손님순환이 잘 되는거 같습니다.   2층 테라스입니다. 날씨 따듯하면 바람쐬기 좋긴합니다만 보이는건 도로뿐입니다. 2% 아쉬운 전망~




■ 카페 메뉴판

1층 식당이 바빠서 그런가 카페운영을 하지 않습니다.  가격은 일반 카페와 비슷비슷합니다. 좀 저렴해도 좋으련만 ^^ 




■ 식당을 가기위해 대기중인 사람들

저희뿐만 아니라 다들 식당온 사람들인데, 이곳 카페에서 대기하고 있습니다 ㅋㅋㅋ 점심시간이 지난 2시가 넘은 일요일인데도 불구하고 사람들이 이리 많다니 ㅠㅠ. 주말은 거의 대기 생각하고 오셔야합니다~ 그게 아니라면 평일에 오시는걸 추천하구요.




■ 홍익돈까스 인기랭킹

처음 오시는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듯합니다. 가장 많은건 역시나 왕돈까스네요 ㅋㅋ 그외 볶음우동이나 파스타도 순위권에 있군요! 메뉴는 생각보다 많이 있습니다.




■ 홍익돈까스 원산지 표시판

기본적인 돼지고기와 쌀,배추김치는 국내산이네요! 그외에는 수입산입니다^^




■ 조리시간

주문하면 조리를 하기 때문에, 테이블에 앉아서 음식 나오기까지는 시간이 걸립니다. 이미 밖에서 줄서서 기다리면서 메뉴를 미리 주문해놨기 때문에 저희는 생각보다 빠르게 먹을수 있었네요! 방문하실 분들은 꼭 미리 메뉴보시고, 미리 주문해두시면 오래 기다리지 않습니다. 만석일때 이미 대기번호받을때 메뉴 주문하라고 직원분이 안내해주긴합니다.


카페 이벤트도 있었는데, 사진만 찍고 깜박했습니다 ㅠㅠ 기다림에 지쳐서 밥만 후딱 먹고 나왔으요




■ 30분정도 기다린후 입장

2층 카페에서 30분좀 넘게 기다리다가 드디어 자리가 났습니다. 건물은 엄청 커보였는데, 생각보다는 내부는 작아보이네요! 그래도 아기의자도 있어서 아이데리고 오셔도 부담없이 드실수 있을꺼 같습니다.




■ 메뉴판

돈까스,파스타,우동,롤까스등의 메뉴들이 있습니다. 그냥 돈까스만 보고 갔는데~ 메뉴 생각보다 엄청 많습니다.  가격대는 거의 1만원사이에 왔다갔다합니다. 요즘 왠만한곳은 가격대가 거의 이정도 인지라 놀랍지는 않았습니다.




■ Self Pack

셀프포장대입니다. 거의 1인 1메뉴를 시키는데, 양이 많아서 남기는분들은 별도 포장이 가능합니다.




■ 인기랭킹 1위 왕돈까스

이곳 홍익동까스의 인기메뉴 ~ 왕돈까스(9,900원)입니다. 역시 생각만큼 큼지막한 크기입니다. 여자분들은 다 못먹을꺼 같긴하네요. 스프와 국물 깍두기가 같이 메뉴로 나옵니다.  맛은~ 깔끔하면서 옛날에 많이 먹었던 그런 돈까스맛입니다. 튀김가루도 적당하고 고기도 얇고 깔끔하게 먹을수 있습니다.


돈까스클럽(?)에 나오는 왕돈까스와 거의 비슷비슷 ㅋㅋ 개인적인 생각은 돈까스 전문점에서 먹는 익숙한 맛인거같습니다.




■ 정통 일본식 돈까스

친구네 부부가 시킨 메뉴입니다. 세트메뉴라 돈까스 양은 좀 적었씁니다. 고기가 약간 뻑뻑하기 때문에 드실때 소스를 듬뿍 찍어먹어야 괜찮은거 같습니다.




■ 음료수

생각지도 못한 음료수크기입니다. 돈가스의 느끼함을 잡아줄 녀석! 둘이서 하나시키면 충분히 먹을 양이네요^^ 보통 캔콜라 같은게 오는데 큼지막하게 나와서 좋습니다.






■ 새우볶음밥

친구 아들이 먹을밥인데 가격대비 비주얼은 좀 아쉽습니다. 연인들도 많이 오는곳이지만, 그래도 가족단위로도 많이 방문하는데, 어린친구들이 먹을수 있는 세트메뉴가 있었으면 하는 아쉬움이 있씁니다. 아이가 먹을껀데, 8,500원의 볶음밥을 먹기에는 양도 많고 그런데 ㅠㅠ 결국 남겼습니다.




■ 토마토 치즈 파스타

달달한 토마토파스타에 치즈 듬뿍! 이거 달달해서 어른외에 아이들도 먹기 좋은거 같습니다. 초등학교 사촌동생들이 이런맛 딱 좋아하는데~ 초딩입맛에 딱 좋은거 같은 파스타! 아까 볶음밥 시킨거 여기 소스에 같이 섞어 먹으니까 맛있네요 ㅋㅋㅋㅋ




방문인증샷

친구네 식구들은 초상권(?)은 없지만, 예의상 모자이크 처리했습니다. 와이프와 전 초상권따위는 없으니까!! ㅋㅋㅋㅋ  


기다림에 지쳐 저희 아들은 잠들어서 나름 편하게(?) 식사를 할수 있었습니다. 내부 공간이 작아서 유모차를 갖고 못와서 무릎에 두고 먹어서 좀 불편하지만요!!


처음 방문한 인천 도림동에 있는 홍익돈까스. 집에서도 멀지 않아서 돈까스 땡길때 한번씩 방문해서 먹으면 나쁘지 않을거 같습니다.  제가 돈까스를 너무 사랑하는 지라...ㅋㅋ


단점이라면, 오픈시간이 11:30분이라서 좀 늦는다는거....그리고 대중교통은 오기 힘들고 자가용을 갖고와야하는데, 주차공간이 넉넉하지 않아서 좀 불편한점.  사람들이 많아서 주말에 오게되면 많이 기다릴수밖에 없다는점 ㅠㅠ  이제 육아를 시작한 관계로 아이와 먹기편한 식당을 자주방문하는데, 이곳은 아이들 메뉴가 없다보니까 아주 어린아이랑 오는건 좀 지양하고 연인들, 또는 가족들단위(아이는 초딩이상은 되야 ㅋㅋㅋ)방문하면 좋을꺼 같네요 그래도 집이랑 멀지않은곳에 있는건 좋다고 봅니다^^ 간간히 생각날때 방문하려구요~~!  


음식맛은 각자 취향에 따라 다르니까, 궁금하신 분들은 직접 맛보고 판단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__)!




 글(포스팅)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안해도 누를수 있는 

'공감(♡)'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