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희 회사주변에 있는 가성비식당!

가끔 점식먹으러 들리는곳입니다.

주변에 마땅한 식당이 없는 관계로 ㅠㅠ

무난한 가격과 음식맛을 느낄수 있는

그런 간편! 콩나물 국밥집이 되겠습니다.

 

김포 하나로 마트 본점 2층에 위치하고 있으니

주차 편하고, 간단히 식사하실분한테는 

적당한 곳입니다.

 


★ 콩나루 콩나물 국밥 

걸포동에 있는 가성비 식당


 

 

 

 

 

■ 하나로마트 2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주차는 2시간 무료이기때문에 주차는 마트에 편하게 하시고~ 식사하실수 있습니다.  1층은 식품매장 / 2층은 카페와, 미용실, 국밥집 등등이 있습니다.

 

 

 

 

 

메뉴판

국밥집 메뉴판입니다.  가격은 6,000원~7000원으로 그럭저럭 무난한편입니다.   국밥이 지겨울때면, 떡만두국이나 육개장, 돌솥비빔밥을 먹어봤는데, 나쁘지 않더라구요!   떡만두국은 좀 비싸다고 생각이 듭니다만 ㅎㅎ

 

 

 

 

 

무공해~~

■ 거꾸로 자라는 무공해! 콩나루 콩나물의 자랑!   아무생각없이 먹었는데~ 나름 품질부분에서 우수한 녀석으로 만들었습니다. 

 

 

 

 

 

기록하기

■ 빨리 코로나가 끝나야지 ㅠㅠ 정말 지겹네요!  제가 갔을때는 아직 2단계라서~ 식당에서 기록을 일일히 했습니다

제가 방문한 하나로마트(본점)은 출입구에서부터 열체크를 기본적으로 하고 있습니다.   

 

 

 

 

 

 

 

 

 

 

가게 내부모습

■ 사람많을때는 피하고자 하는 주의라서~  11시가 되기도 전에 방문해서 식사를 합니다 ㅋㅋ 사람들도 없고~ 나름 한산해서 좋습니다.

 

 

 

 

 

돌솥 비빕밥

■ 국밥이 지겨울때쯤이면 먹는 돌솥비빔밥입니다. 나름 무난한맛으로 큰 부담없이 드실수 있습니다.  분식집에서 먹던 그맛! 그 특별함 없이 평범함이죠 ㅎㅎ

 

 

 

 

 

반찬셋팅

■ 배추김치 / 장조림 / 깍두기가 기본반찬으로 나옵니다. 요즘 배추김치는 금치라서 먹기 힘든데 ㅋㅋ  아직은 나오고 있네요~

 

 

 

 

 

메인메뉴 - 콩나물국밥

국밥과 수란이 나오는데 6,000원이면 가격은 확실히 나쁘지 않은거 같습니다.  예전에 전주에 놀러가서 먹었던 콩나물 국밥이 생각나지만, 그거라고 생각하면 무리 ㅠㅠ  그래도 그냥저냥 무난한 맛입니다.    얼큰한걸 좋아하면 청양고추 넣어서 드시면 끝!

 

 

 

 

 

수란먹는방법

■ 수란은 싫어하시는분들은 그냥 국밥에 넣어서 드시면 됩니다.   바로 드실분들은 국밥 2~3숫갈 국물 넣고, 김 2~3장을 찢어서 넣고 비벼서 드시면 끝!  

 

 

 

 

 

얼큰한 콩나물국밥

■ 제가 좀 과하게 청양고추를 넣었네요 ㅋㅋ

 

 

 

 

 

 

식사완료

■ 이번 점심도 자알~ 먹었습니다.  하나로마트에 식당이 좀 많으면 좋겠는데 ㅠㅠ  푸드코드도 없고, 2층에 이곳 콩나물 국밥집만 있어서 좀 아쉽네요 ㅠㅠ

 

 

깔끔함과 평범한맛으로 종종 방문하는 이곳! 회사 다니는 중에는 계속 이용할곳으로~맛변화 없이 계속 이렇게 나와주길 바라고 있습니다!  식사할곳 찾으신다면, 참고하세요~ 감사합니다 (--)(__)!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