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인천 야외카페

라노비아 반위기 좋네요.

커피나무 구입은 덤~

 ̄ ̄ ̄ ̄ ̄ ̄ ̄ ̄ ̄ ̄ ̄ ̄ ̄ ̄

안녕하세요 요즘 부쩍 날씨가 풀리고 있습니다.

친구네 부부랑 마트에서 만나서 구경하고..

(어린 아이 키우는 집에서는 평범한 일상)

돈가스먹고, 후식먹으러 들렸던곳입니다.

야외카페를 방문하기에는 아직은 추운 겨울날씨~~

좀더 따듯해지면 다시 한번 방문해야겠다고 생각했던곳입니다.

데이트하기도좋구, 가족들이랑 오순도순 나누기 좋은곳! 

인천 남동구에 있는 라노비아카페입니다



라노비아카페

032-815-9095

인천 남동구 남동대로 465

(지번) 남촌동 510-59

매일 10:00 ~ 22:00  연중무휴

주차,무선인테넛등


위치가 네비를 찍어도 엄청 애매한곳에 있습니다 첨오시는분들은 미리 검색하고 오시는게 좋습니다.

들어오는 입구가 살짝 애매합니다~  주차장은 넓찍합니다. 편하게 주차하고 가게로 걸어오시면 됩니다.




라노비아카페

남촌저수지를 끼고 있는 인천 남촌동 예쁜카페네요! 아는사람만 아는이곳! 지나가다가 우연히 본적있는곳이었는데, 드디어 방문하네요~ 길가쪽이라서 오다가다 볼수 있습니다.




메뉴판-COFFEE

가격대는 좀 사악(?)하네요 ㅋㅋ 기본 커피 한잔에 5천원이 훌쩍넘어가는 가격 ㅠㅠ 심지어 ICE는 800원이 추가됩니다. 요근래 가본 카페중에 젤 비싼곳을 방문한거 같습니다. ㅋ




BRICK OVEN PIZZA 화덕피자

이곳 라노비아 카페에는 화덕피자도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내부에 화로가 설치되어 있어서 직접 만들더라구요! 밥을 안먹었으면 맛보는건데. 피자 좋아하신다면 맛보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많이들 먹기도하고 평도 좋기도합니다.











야외테라스

야외카페 명성에 맞게 남촌 501저수지를 배경으로 차를 마실수 있습니다 지금은 휑하지만, 날이 따듯해지면~ 분위기가 더욱 좋을꺼 같습니다. 연인분들 데이트하기 좋을꺼 같습니다 ㅋㅋㅋ




쉼터2

라노비아 카페건물은 1층은 사람들이 많아서 왁자지껄 시끄럽고, 2층은 노키즈존이라서 저희처럼 아이있는 사람들인 올라갈수 없습니다.  밖으로 나오면 야외에서 차를 마시거나, 이렇게 하우스 쳐져있는곳에서도 조용하게 차를 마실수 있습니다. 




커피나무 판매장

조용히 커피 마실곳을 찾아다 들어왔습니다. 다행이 사람이 아무도 없어서 저희끼리 앉아서 조용하게 차를 마실수 있습니다. 내부에 다행히 에어컨도 있어서, 여름에도 약간은 덥겠지만 큰 무리는 업어 보입니다. 따뜻한 곳에서 자라야하는 커피나무니까 더운 공간으로 유지될듯보입니다.






차 맛은?

분위기가 거의 50%를 넘게 차지해서 차는 그냥 무난했던거 같습니다 오늘의 커피 이런걸 맛봐야하는데 ㅋㅋ 맛은 그냥 무난한거 같습니다^^ 분위기에 취해서 더 맛이 좋네요.




묘목 구입완료!

하나씩 구입했습니다 키우는건 어렵지 않다고 하셨고, 따뜻한 곳에서 키우면 잘큰다고 하더라구요.  열매까지 자라나게 키우진 못하겠지만 잘 키워봐야겠습니다.


간만에 예쁜카페에서 기분전환 잘하고 왔습니다. 날씨가 아직은 추운게 넘 아쉬웠던 하루에요! 추운날에도 사람들이 많으니까, 자리가 북적북적합니다.


장점이라면, 분위기와 커피맛~ 야외라서 기분이 확 트인다는점

단점이라면, 카페내부 1층은 사람들이 많아서 너무 시끄럽고, 2층은 저희와 같은 아이키우는 사람으로써는 [노키즈존]이라서 못가는 ㅠㅠ 실내에는 공간이 생각보다 없습니다.  좀더 넓은 공간이면 좋을꺼 같긴합니다.  그리고, 앞에 저수지라서 여름같을때는 야외에서 벌레가 많으니까 이런점 감안하셔야 할꺼 같습니다.


멀리 분위기전환하러 가지 않아서 이곳에서 쉬다오는것도 나쁘지 않네요^^ 인천에서 야외카페 찾으신다면 한번 이곳도 참고해보세요~~ 감사합니다(--)(__)!






글(포스팅)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안해도 누를수 있는 

'공감(♡)'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