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인천 용현동

신전떡볶이!

자극적은 중독맛~

 ̄ ̄ ̄ ̄ ̄ ̄ ̄ ̄ ̄ ̄ ̄ ̄ ̄ ̄

안녕하세요 쥔장입니다

이번에 다녀온 음식점은 마눌님이랑

연예때부터 많이 다녔던 분식점인 곳!

인하대쪽에 바람쐬러 가서 종종 먹는

자극적은 떡볶이가 좋은! 신전떡볶이입니다.


조미료듬뿍(?) 들어가서 자극성은 강하지만,

우리들 입맛에는 딱 만족스러운 녀석입니다

몸에는 좋지는 않겠지만요 ㅎㅎ


배달도 되니까 매장에서 먹는 사람들보다 

배달주문이 많은거 같아요!



 신전떡볶이 인하대점


- 주소: 인천 남구 용현동 197-20

- Tel: 032.874.3888



인하대 후문에 위치한 신전떡볶이

연예할때 우연히 돌아다니다가 발견한 매운떡볶이전문점! 엄청나게 매운 녀석이라 그런지 중독성이 강해서.. 인하대 바람쐬러 종종갈때 자주 들리는곳중에 하나인곳입니다.


신전떡볶이 메뉴판!

튀김종류도 다양하고, 기본메뉴외에도 500원 할인된 금액의 셋트메뉴, 1000원 할인된 금액의 훼미리세트 메뉴등 다양하게 있습니다^^ 둘이 자주 가서 그런가...기본셋트메뉴로 잘 시켜먹어요! ㅎㅎ


메뉴판 #2

튀김 좋아하시는 분들은 모듬튀김(소,중,대)를 드실수 있습니다.  (신전떡볶이 인하대점은 20,000원 이상 주문시  서비스로 쿨피스 or 오뎅튀김 or 잡채말이튀김을 드립니다)




셀프서비스

쿨피스, 물, 수저, 포크는 셀프서비스이니까 카운터 옆에서 가져다 드시면 됩니다. 냉장고 옆에 얼음도 있으니 넉넉하게 맘껏 퍼다가 드시면 되요!


기본세트메뉴 1SET 10,000원

떡+오뎅(6)+만두(5)+잡채말이(3)+참치샐러드컵밥+쿨피스 이렇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둘이서 먹기에는 딱 적당한 양으로 나오구요! 추가로 시킨 김밥(신전치즈김밥)입니다.


매운떡볶이

순한맛, 중간맛, 매운맛중에 선택할수 있는 매콤한 떡볶이입니다.. 매운거 좋아하시는분들은 맛있게 드실수 있으실꺼에요 ㅎㅎ 항상 가면 매운맛으로 먹는데 진짜 맵습니다 ㅎㅎ


오뎅 / 만두 / 잡채말이 튀김들.

개인적으로 다른동네의 신전떡볶이를 먹어봤는데 튀김은 조금씩 다르게 튀깁니다. 이곳에서 먹는 오뎅이 맛있어요 ㅎㅎㅎㅎ  오뎅을 튀겼다는것 자체도 신기한데.. 맛도 만족^^




신전치즈김밥(2,500원)

개인적으로 비주얼은 참 별로인데 맛은 좋은! 신전치즈김밥입니다. 매운거 먹을때 같이 먹어주면 딱 좋아요~ㅋㅋ


참치샐러드컵밥

집에서도 자주 만들어 먹는 참치 샐러드 컵밥입니다. 매운떡볶이 먹으면 아무래도 느끼한 샐러드 컵밥과도 궁합이 좋은메뉴입니다.


식사준비 끝

오뎅만 먹기 좋게 자르고, 컵밥 비비면 먹으면 됩니당 ㅎㅎ


깔끔하게 클리어~

둘이서 가면 이정도는 가볍게 먹어주게 됩니다. ㅋㅋ
항상 이렇게 깨끗하게 먹어요^^

이제는 집근처 만수동에서 생겨서 주안까지는 안가는데
이곳 만수동도 학생들이 엄청나게 줄서서 음식 포장을 
해갑니다. ㅎㅎㅎㅎㅎ

초딩입맛인 제가 먹기에는 딱! 
자극성도 강하고 좋은 그런 매운떡볶이입니다^^

스트레스 받을때는 역시 매운음식이 짱입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글(포스팅)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안해도 누를수 있는 

'공감(♡)'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