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인천 논현동

롤링킹꽈배기

즉석 수제간식!

 ̄ ̄ ̄ ̄ ̄ ̄ ̄ ̄ ̄ ̄ ̄ ̄ ̄ ̄

안녕하세요 쥔장입니다

논현동은 홈플러스 장보러 자주 가는데

맛있는집들이 정말 많습니다. ㅎㅎ

요즘 맨날 논현동쪽 포스팅이

점점 많아지고 있는 이유죠^^


이번에 맛본곳은..주문즉시 수제로 만들어주는

즉석 꽈배기&츄러스 전문점인

롤링킹꽈배기입니다.


매장이 포장위주지만, 

안쪽에 두개의 테이블이 있다보니까..

따듯한걸 바로 드시고 싶은분들은

먹고 가시는걸 강추합니다.

따듯한 꽈배기와 따듯한 차!

궁합최고입니다.



- 인천 남동구 논현동 747-1

(라피에스타 139호)


- 070.7704.8884


라피에스타 들어오시면 

에스컬레이터 뒤쪽에 숨겨져있어요 ㅎㅎ

ROLLINGKING 롤링킹꽈배기

엘르베이터 뒤쪽에 오시면 매장을 보실수 있습니다. 테이블은 두개정도 였던거 같습니다 거의 테이크아웃 위주로판매중이지만 자리가 있으면 따듯할때 바로 드시는 걸 추천합니다 +.+(이건 모 개인취향이니 참고만^^;)


롤링킹 꽈배기 메뉴판 

꽈배기, 팥도넛, 츄러스등 각각 단품메뉴로 판매중이고, 세트메뉴로도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수제치고는 가격이 착해서 큰 부담도 없고, 간식으로 딱 좋을꺼 같은 곳입니다.


즉석에서 만들어주는 수제간식

이곳에서 일하시는 두분에서 주문과 동시에 만들어주십니다 ㅎㅎ 미리 만드는게 아니기 때문인지 아무래도 주문하면 약간의 시간을 소요되시니 참고하세요 ^^





셋트메뉴

킹꽈배기(3) + 킹팥도넛(3) + 음료2잔 = 6,000원! 주문한 메뉴가 나왔습니다 가성비 짱인거 같아요 ㅎㅎㅎㅎ 막 나와서 그런지 완전 따끈따끈합니다.


꽈배기&도넛은 반죽도 3가지의 맛이 있습니다.

밀가루 반죽이 오리지널 / 레드베리 / 블루베 세가지의 반죽을 사용합니다. 주문시에 오늘은 어떤 반죽이라고 말씀해주실꺼에요


오리지널킹 꽈배기 & 레드베리킹 꽈배기

은은한 레드베리의 달콤함이 있는 레드베리킹 / 부드럽고 쫄깃한 식감이 자랑인 오리지널킹 / 블루베리의 상쿰한이 가득한 블루베리킹 꽈배기 이중에서 두가지가 나왔습니다.






쫄깃한 수제 꽈배기

막 만들어져서 엄청 뜨거웠는데. 찢는 사진 찍느라 고생했어요! 딱 봐도 반죽이 잘된 빵이라 부드럽게 찢어져요~


수제 도넛

마눌님이 팥을 그닥 조아하지 않아서 제가 거의 다 먹은 팥도넛입니다. 팥이 달지 않아서 먹는데 큰 부담이 없네요 ㅎㅎ 마니 달까바 따듯한 아메리카노랑 시켜서 먹었거든요~~ 역시 팥은 달지 않아야 더 맛있는거 같습니다. ㅋㅋㅋㅋ


깔끔한 포장OK!

거의 태이크아웃이기 때문에,  포장에도 신경을 많이 쓴거 같습니다. 뜨겁기 때문에 위쪽은 다 봉하지 않고 열어둔 상태에서 비닐에 담아서 챙겨주십니다^^


방문 인증샷

맛있게 먹고, 포장까지 하고 ㅎㅎ 남은 커피는 들고 나왔습니다 기분좋게 방문인증샷~

즉석에서 만들어주는 수제간식인 만큼! 딱 먹기 적당할꺼 같구, 일단 사람없을때가서 그런가 빨리 먹을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ㅎㅎㅎ  따듯한 커피와 같이 생각나는 수제 꽈배기집 방문후기였습니다.^^



글(포스팅)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안해도 누를수 있는 

'공감(♡)'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