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KFC신메뉴

볼로네롱버거 맛봄

징거가 변함

 ̄ ̄ ̄ ̄ ̄ ̄ ̄ ̄ ̄ ̄ ̄ ̄ ̄ ̄

안녕하세요 쥔장입니다.

오늘은 오랫만에 저녁으로 햄버거먹고왔습니다.

KFC신메뉴인 볼로네롱버거 맛보고 왔습니다.

KFC는 치킨이 맛있는데

개인적으로 버거에 넣는 치킨도 맛이 좋아!

종종 이용하는곳중에 하나입니다.


KFC가 2월말 출시했는데,

세트가격도 약간 저렴~ 4천900원에 맛볼수 있습니다


오랫만에 방문한 KFC

간석동 홈플러스에 오면, 2층에 주차하고 들어오면 바로 좌측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LONG BURGER 롱통살버거~~~  3가지 맛이 있습니다. 이번2월에 출시된 KFC신제품입니다. 출시기념으로 세트상품이 4,900원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볼로네롱통살버거 / 골드롱통살버거 / 포트햅롱통살버거  3종입니다. 


구입완료

새로운메뉴를 좋아하는 전 볼로네롱버거세트 / 와이프님은 핫치즈징거세트 주문했습니다. 


세트메뉴 도착

가격이 저렴해서 주문한 세트메뉴 ㅎㅎㅎㅎㅎ 





영수증에 있는 스마트코드

주문한 세트메뉴가 나오고, 영수증에는 스마트코드라는게 발급되 있습니다.  이 쿠폰으로 설문 조사 참여하면 경품까지 얻을수 있습니다.


QR코드입력

테이블에 붙어있는 QR코드! 네이버앱을 통해서 설문조사 사이트에 접속이 가능합니다.

(영수증 하단에 무료인증번호와 이름,전화번호를 적어서 카운터 응모함에 넣어주시면 매월5분을 추첨해서 선물증정)


설문조사 사이트 접속

QR코드를 찍으면 위와같이 사이트에 접속할수 있습니다. <계속>을 눌러서 설문지 작성을 진행해보세요.


설문조사 완료후 스마트 코드 완성

KFC에 대해 설문조사를 작성해주세요^^


설문조사완료

이날 좀 불만이 많아서(?) 작성했는데 잘 반영되길 바라겠습니다 ㅎㅎㅎㅎㅎ





볼로네롱통살버거

첫인상은...아무래도 작은 크기에 좀 실망 ㅋㅋㅋ 저녁으로 먹는건데 이럴꺼면 큰 걸 시켜먹었어야하는~ 아쉬움이 남았습니다.


새콤한 볼로네미트소스

지난번에 맥도날드 버거 먹을때도 그랬고,  이곳 KFC에서 먹는 버거인데, 미트소스가 너무 조금들어있습니다.   혹시 몰라서 안에 살짝열어봤는데, 튀김패티는 바삭하니 좋았지만, 소스가 마니 부족합니다!! 이건 여기서 첨 먹는거라~ 원래 이런건가 이곳이 적게 준건가 모르겠습니다 .


과연 맛은?

위에 사진에서 보시면 아시겠지만, 볼로네롱버거는 야채와 케이준 스파게티 소스를 곁들여 매콤한맛을 좋아하신다면 맛있게 드실수 있는 그런 버거입니다.  아쉬운점이라면, 소스맛으로 먹어야 좋은데, 소스가 너무 적게 들어있다는점!!!  좀 넉넉하게 뿌려 줬으면 좋겠구요!!  그리고 이날 KFC감자튀김은 완전식어서 대실망~~~ 무슨 감튀가 이렇게 식은걸 주는지 모르겠네요~~~~ 홈플러스 간석점 KFC는 대실망했습니다. 버거도 그냥 SOSO 합니다. 가성비가 좋아서 먹었는데 ㅠㅠ 이럴꺼면 일층에 있는 롯데리아를 가는데~~~~    입맛은 개인차가 있을수 있으니 참고만하시구요! 저도 다른메뉴는 안먹어봐서 그건 또 먹어봐야죠 ㅎㅎㅎㅎㅎㅎㅎ  감사합니다(--)(__)!


글(포스팅)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안해도 누를수 있는 

'공감(♡)'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