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스시로 연수점

회전초밥전문점~ 

스시 명가! 인천 스웨어원 방문

 ̄ ̄ ̄ ̄ ̄ ̄ ̄ ̄ ̄ ̄ ̄ ̄ ̄ ̄

안녕하세요 쥔장입니다.

오늘은 얼마전에 다녀온 인천 스퀘어원입니다.

CGV가 있어서 자주 방문해 영화도 보고 쇼핑도  하는곳인데,

그중에 제가 젤 좋아하는 회전초밥집인 스시로! 방문해서

간만에 초밥 배부르게 먹었어요 ㅎㅎㅎㅎ


일반 부페가 아닌, 접시당 돈을 받는곳인데

먹다보면 정말 가격 ㄷ ㄷ;; 합니다..ㅋㅋ

그래도 맛있는것도 많고 깔끔해서

주말에 방문하면 번호표 뽑고 기다릴정도로

사람이 많아서... 전 평일에 방문했네요^^

스시 좋아하시는분들한테는 원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 인천 연수구 청능대로 210 

스퀘어원 3층(지번. 동춘동 926)


- 영업시간: 11:30~22:00


- 032.456.4315


주차는 당연히 스퀘어원에 하시면 됩니다(현재까지는 무료주차에요)

SUSHIRO 스시로

인천 동춘역 스퀘어원 3층에 입점해있는 스시로입니다. 평일인데도 많은분들이 계시네요 ㅎㅎㅎ 주말에 오면 거의 입구쪽에 있는 번호표뽑고 기다려야합니다. 평일저녁은 그나마 한산해서 평일에 방문완료! 


포장을 위한 스시로 도시락!

스시로 도시락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포장 도시락도 왠지 맘에 쏙드네요^^ 평일에는 스시로 런치메뉴도 맛보실수 있습니다. 참고해주세요.


6년전 가격 그대로(1,700원)~~ 스시로 초밥메뉴들입니다. 저렴한 메뉴들도 많이 있으니까 눈 호강하네요!


스시로 S Membership 가입방법

자주 이용하실분들은 멤버쉽 가입도 가능하니까 참고하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매장에서 카드 발급신청을 하거나

모바일 앱인 스마트월렛으로 카드 신청해주시면 됩니다.


자리셋팅후 식사 START

자리를 안내받은후, 바로 식사를 하실수 있습니다 ㅎㅎㅎ 회전 테이블에 초밥들이 이름과 함께 돌아가고 있으며,맘에 드는 초밥을 드시면 됩니다.  메뉴판에는 있는데 초밥이 보이지 않는다면, 각각 자리에 모니터가 배치되어 있는데 직접 주문하면 먹을수 있습니다


사이드메뉴

직접 주문해서 먹을수 있는 사이드메뉴입니다 ㅋㅋ 초밥먹을때 같이 먹을수 있는 우동들 맛있습니다. 안드셔본 분들은 맛보시길 ㅋㅋ


기본반찬셋팅

자리에 배치되어 있어서, 드실만큼 담아서 드시면됩니다. 와사비는 별도로 가져다주세요 ㅎㅎ 


무한리필장국

초밥먹을때 같이 먹는 녀석인데, 먹다보면 계속 리필해주십니다. ㅎㅎㅎㅎ 은근 초밥이랑 조화가 잘 어울려요. ㅋ


믿을 수 있는 스시로의 품질

회전초밥먹은것중에서 단연! 맘에드는곳이 바로 이곳 스시로입니다. 가격도 나름대로 착하다고 생각하고 깔끔하니 먹기 좋아요^^ 부페같은거보다는 단연~~ 비교불가죠 ㅎㅎㅎㅎ  드셔보신분들은 다들 아실꺼에요 ㅋ 지점이 많이 없는데 단점인데~ 내가 자주가는 스퀘어원에 있으니 전 만족합니다만...ㅋㅋㅋㅋㅋㅋ





접시당 가격

서울에서 먹을때는 1접시에 1만원짜리도 먹었었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긴 그런건 없고. 최고비싼접시가 3600원짜리입니다.   접시당 1,700원 / 2,900원 / 3,600원입니다. 색상이 다르니까 드실때 참고하세요^^ 


일품초밥_숭어

회도 큼지막하니 비주얼도 좋은... 숭어초밥입니다.  1접시 2,900원 +.+!!  두명에서 하나씩 먹으면 딱! ㅋㅋㅋ


일품초밥_연어

초밥먹으면 항상 먹는 연어초밥 ㅋㅋ 파랑접시! 가격은 2,900원입니다.  여러개 먹었던 기억이 있네요 ㅋㅋ 풍성한 회먹는 맛이 굿굿^^


폭풍인증샷~

마눌님이랑 오랫만에 먹으러 온 초밥! 개인적으로 제가 초밥을 좋아해서 완전 기분좋게 먹었죠~~~ㅋㅋㅋ 초밥 넘나 사랑스러운것! 


주문하기

회전판에 초밥을 기다리기 싫거나, 원하는 초밥이 안나오는경우는 모니터를 통해서 주문해주시면, 나만의그릇에 담겨져서 초밥이 나오게 됩니다.  모든 메뉴를 다 주문해서 먹을수 있으니 맘에 드는 메뉴를 주문해서 드셔보세요^^


주문완료

모니터를 통해 주문된 초밥은, 주문컴에 올려 레인을 통해서 나오게 됩니다.   주문초밥이 도착할즘은 모니터를 통해서 알려주니까 그냥 지나칠일도 없어요! 


주문 테이블

테이블마다 색상이 정해져 있습니다. 제 자리는 <연두> 모니터를 통해 주문시 주문컵에 연두라고 표기가 되어 있고 그걸 드시면 되겠습니다^^

 

주문음식도착

모니터에서 멜로디음이 나오면, 곧 레일을통해 내가 주문한 초밥이 나와요 ㅎㅎㅎ 가져다가 드시면 됩니다. 참 편리한 시스템입니다. ㅋㅋㅋㅋ 




구운 다랑어초밥

가격도 1,700원이라 저렴한데 구운다랑어초밥 이녀석 맛있더라구요 ㅋㅋㅋ 


주문서 확인

레일에 나온 초밥을 그냥 먹은건 표시가 안되고, 모니터를 통해 주문해서 먹은 것들만  표기가 되어있습니다. ㅋㅋ 귀찮다보니까 모니터로 주문해서 먹었네요 ㅋㅋ 드신것들은 따로 표시가 되니 편리합니다. 


정산하기

그릇이 많이 쌓이다보니까 중간정산할겸 치웠습니다 ㅋㅋㅋ   그후오 더 많이 먹었습니다 ㅠ ㅠ둘이서 거의 5만원가까이 식사를 했다죠...ㅋㅋㅋ ~~~~~~ 싸다고 먹다보니까 ^^ㅋ;;;;


초밥부페를 잘 안가서 초밥먹을일이 없다고 오랫만에 맛있게 잘 먹고 왔습니다. 저렴하면서 깔끔하게 드실분들!! 특히 데이트하시면서도 먹기 참 좋은곳 같습니다!  드실분들은 참고하세요~ 감사합니다(--)(__)!




글(포스팅)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안해도 누를수 있는 

'공감(♡)'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