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땅땅치킨

치맥안주딱좋은 세트메뉴

우왕+매콤찹스

 ̄ ̄ ̄ ̄ ̄ ̄ ̄ ̄ ̄ ̄ ̄ ̄ ̄ ̄

안녕하세요 쥔장입니다.

오늘은 집근처에서 간단하게 먹고온 치킨집!

땅땅치킨입니다 ㅋㅋㅋ


좋아하는 치킨집중에 하나(?)

(그동안 포스팅으로 동네 치킨을 사랑하는걸로 ㅎㅎ)

바삭한 후라이드 좋아하신다면!

이곳 땅땅치킨 신메뉴 후앙 강추합니다. 

후라이드 닭봉이거든요~~ 굿굿

소개해드리겠습니다.



- 인천 남동구 장승남로 71

(지번) 만수동 1031


- 032.435.4777


- 제가 다녀온곳은 땅땅치킨 인천만수점 입니다 -


땅땅치킨 메뉴판

단품메뉴도 있지만, 하나가격으로 두가지 메뉴를 맛볼수 있는 세트메뉴!  세트5번 후왕 + 매콤찹스18,500원 메뉴를 주문했습니다.

Crunch Texture Drumstick + Green Chili Chicken


땅땅치킨 스티커

현재 땅땅치킨에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주문하시고 행운번호가 있는 스티커를 받아서 홈페이지에 접수하면 이벤트 등록완료!   총46종의 귀여운 스티커도 모으고 이벤트도 참여해보세요


# 땅땅치킨 스티커 이벤트 응모법_ http://kasakyu.tistory.com/510


행운번호

땅땅치킨 이벤트에 응모하세요.


치킨엔맥주

치킨세트 주문하고 생맥주 2,000cc입니다 ㅋㅋ 생맥주 완전 시원하고 좋네요^^  호프집에 생맥주 맛없는곳도 종종있는데, 이곳은 만족! 자주 애용하고 있는 곳입니다.





기본안주

기본으로 먹을수 있는 반찬셋팅해주셨습니다.


무제한셀프바

위에 나왔던 기본메뉴는 부족하시면 이곳에서 알아서 셀프로 가져다 드실수 있습니다. 남기지 않을만큼 맘껏 드세요! ㅋㅋㅋㅋ


신메뉴 매콤찹스

다져진 고추와 순 닭다리살이 만나 새로운 매콤함의 조화!  매콤한 순살 좋아하시는 분들은 맛있게 드실수 있어요 ㅋㅋ 역시 매장에서 먹는건 바삭하게 바로 먹을수 있어서 좋습니다. 시원한 맥주가 술술술


후왕치킨

이곳 땅땅치킨의 대표메뉴후왕치킨입니다.   후라이드 덕후들의 끝판왕!  바삭한 식감의 순도 100% 봉입니다.   닭봉 좋아하시는 분들은 엄청만족하실듯^^.   매장에서 바로 드시면 정말 굿굿!!! 





클리어

둘이서 세트메뉴랑 맥주 깔끔하게 클리어 했습니다.  ㅋㅋㅋ 순살인 매콤찹스도 괜찮긴한데 ~ 개인적으로 후왕이 맥주랑 먹기에는 정말 짱인듯!(갠취입니다.) 바삭한 후라이드는 뜯는맛이 딱입니다 +.+


마눌 인증샷

집근처에 자주 애용하는 치킨집중에 하나인 땅땅치킨 인천만수점! 곧 치킨의 계절! 여름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ㅋㅋ  치맥은 진리~ 자주 애용해주고 이벤트응모도 중복가능하면 열심히 모아서 응모해야겠습니다.   후라이드치킨 좋아하시면 땅땅치킨도 한번 맛보세요. 감사합니다 (--)(__)!



글(포스팅)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안해도 누를수 있는 

'공감(♡)'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