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인천 정정아식당

닭볶음탕전문!

꼬막+도토리묵세트 먹방~

 ̄ ̄ ̄ ̄ ̄ ̄ ̄ ̄ ̄ ̄ ̄ ̄ ̄ ̄

안녕하세요 쥔장입니다.

오늘은 회사직원분들과 가볍게 술한잔하러 다녀온 삼산동먹거리

최근들어 자주가고있는곳중에 하나인곳입니다.

기존에 먹을라고 했던게 있었지만...급 닭도리탕이 땡겨서 방문한

정정아식당입니다.

닭볶음탕 + 꼬막 + 도토리묵세트를 먹고 왔습니다. ㅋㅋ

점심특선도 있어서, 회사근처라면 점심먹으러도 오고싶은 곳입니다.

간만에 쏘맥~ 요즘 날이 더워서 맥주가 엄청 땡긴다는.ㅋㅋㅋ

닭볶음탕 좋아하신다면 이곳 괜찮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 정정아식당 삼산점 -


주소: 인천 부평구 길주로 647번길 20 삼성프라자 1층 107호~108호

(지번) 삼산동 460-1

 대표번호: 032-511-0217


오랫만에 정정아식당

30년 전통! 닭도리탕하면 생각나는 브랜드인 정정아식당입니다.  닭도리탕도 맛있지만, 드외 꼬막이나 도토리묵등 다양한 서브안주들이 있어서~~ 좋아하는곳중에 하나입니다.^^ 삼산동 먹거리골목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주차장은 따로 못본거 같구. 주변에 주차장에 하거나 길가쪽에 주차하셔야 됩니다.




내부모습

자리는 아득하게 앉아서 먹을수 있는곳과 동그렇게 오픈되어 먹는곳으로 되어 있습니다. 저희는 시원한곳을 원해! 동그란 곳~ 중앙에 앉았습니다^^.  칼퇴하고 도착한 시간이 막6시넘은 평일이라 아직은 한산해서 원하는곳에 앉을수 있었습니다 ㅋㅋㅋㅋ




정정아식당 메뉴판

기본은 닭볶음탕이 주 메뉴이며, 꼬막이 들어간 셋트메뉴 및 단품메뉴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점심에 방문하신다면 점심특선도 준비돼 있어요~~ 닭볶음탕정식!! 8,000원인데, 이것도 많이들 먹드라구요~~^^ 






세트메뉴1_도토리묵

세트메뉴로 시킨 도토리묵입니다.  닭도리탕만 시키면 허전해서 시킨건데~ 역시 양도 많거나 적지도 않은 딱 적당한양으로...술안주로 좋습니다. ㅋㅋㅋ 세트메뉴는 자주먹는데, 둘이 오면 먹기 힘들고 여럿이 와야 먹기 좋아요 ㅋㅋㅋㅋㅋ




정정아푸드 안내문

새꼬막 수급으로 인하여 새꼬막과 왕대꼬막을 같이 판매중이라고 합니다. ㅠㅠ 가격도 폭틍으로 인상되고~~ 이런... 요즘 물가가 넘 오르는듯하는군요 아쉽...




세트메뉴1_꼬막

정정아식당의 또다른 인기메뉴 꼬막입니다. ㅋ 꼬막무침.. 술안주로 정말 좋아하는 메뉴입니다 +.+!! 완전 조음YO~  




닭볶음탕(중)

닭볶음탕입니다.  (중) 사이즈로 20,000원입니다.  닭은 거의 끓여서 나오기 때문에, 불을 키고, 약간은 졸이고~~ 취향에 따라 드시면 되겠습니다^^




기본메뉴

주문하면 가장먼저 나오는 기본반찬들입니다. 그냥저냥 쏘쏘한 이녀석들.ㅋㅋㅋ




매콥한 닭도리탕

중독성 강한 정정아식당 대표메뉴인 닭볶음탕입니다. 술을 부르는 매콤한 맛!! ㅋㅋ 졸여서 먹는걸 좋아해서~~ 첨에 다 익었지만 계속 졸였네요 ㅋㅋㅋㅋ  중독성강한녀석이라 쏘주랑 궁합이 좋습니다^^






퇴근후 한잔

간만에 회사직원분들과 먹는 쏘맥한잔! ㅋㅋㅋ 이제 안주도 다 익었으니 드시면 됩니다. ㅋㅋㅋㅋ 세명에서 이렇게 시켰는데  부족함없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먹다보니 주변에 테이블이 가득가득.ㅋㅋ~ 살짝 더워서 후딱 먹고 나갔씁니다^^;;




맛은?

오랫만에 먹는 정정아식당방문했습니다.  역시 닭도리탕은 중독성 강하고... MSN팍팍(?) 넣은맛인거 같아요!! 역시나 개인취향이니~~ 무조껀 맛있다고 찬양하는건 아니니 오해없으시길 바랍니다. ㅋㅋㅋㅋ 맛은 본인 판단하에 드시는걸 권장합니다^^   삼산동 회식하러 자주 가는곳인데, 맛있는거 많고, 좋은거 같네요^^ 이날도 역시 회식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감사합니다 (--)(__)!




글(포스팅)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안해도 누를수 있는 

'공감(♡)'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