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카카오스토리 컬러링북

& 라리언 둥둥섬지도 ㅋㅋ

 ̄ ̄ ̄ ̄ ̄ ̄ ̄ ̄ ̄ ̄ ̄ ̄ ̄ ̄

안녕하세요 쥔장입니다

오늘은 임신한 마눌님을 위한! 

귀여운 카카오스토리 컬러링북입니다.

예전에 컬러링북은 하늘의정원이라는게 가장 유명했는데

얼마전에~ 카카오도 역시 귀여운캐릭터로 출시되어 ㅋㅋ

마눌님이 좋아하는 녀석이라~ 구매하게 됐습니다^^

역시나 카카오프렌즈!

아는 캐릭터이니만큼 더 귀여운거 같네요 만족중~ㅋㅋ


KAKAO FRIENDS Story Coloring Book

카카오톡의 익숙한 이모티콘! 프렌즈 컬러링북입니다. ㅋㅋ 

오리지널 아트웍과 함께 느끼는 감동! 보기만 해도 귀여운 캐릭터라 감동이...+.+  70여개의 특별한 이야기를 경험해보세요~~




판매가 12,800원

공식판매가는 12,800원입니다.  온라인에서 구매시 11,520원에 지마켓에서 구매! 여기서 또 포인트가 있어서 9,800원 무료배송으로 받았습니다 완전저렴~~ 택배로 하루는 걸리긴해도, 저렴히 사니까 좋죠^^




책 페이지

페이지는 92페이지입니다.  하나씩 그리는데 오래걸리니까...ㅋㅋㅋ 적은 페이지는 아닌거라고 생각이 들어요~ 아무것도 없는데 그릴라면 진짜 색감센스가 필요하다는걸 또한번 느낄수 있는 계기가 될꺼 같네요~~^^




KAKAO FRIENDS

친숙한 아이들!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들입니다.


# APEACH(어피치)- 복숭아빛 엉덩이가 매력적인 뇨자

# CON(콘)- 늘지않는 신비스러운 표정의 꼬마 악어

# MUZI(무지)- 콘의 단짝친구이며, 호기심을 주체하지 못하는 무지

# JAY-G(제이지)- 지하 세계의 미션을 수행 중인 감성 두더지 썬그라스를 낀 요인

# NEO(네오)- 많은 비밀을 간직한 채 언제나 소녀를 꿈꾸는 고양이

# FRODO(프로도)- 일편단심 순수 로맨티스트 도시 개

# TUBE(튜브)- 발이 작아 소심한 우리

# RYAN(라이언)- 카톡에서 가장 큰 인기를 담당하고 있는 갈퀴없는 수사자!






각 캐릭터 소개

첫 페이지는 라이언부터 시작을 하게 됩니다. 1.라이언부터~7.제이지까지 위와 같은 페이지가 있습니다.




스케치확인

캐럭터 소개후 다양한 밑그림들을 볼수 있습니다.  이제 취향에 맞춰..정서에 맞춰서 색칠공부(?)를 하시면 되겠습니다.  어른들도 좋아하지만, 아이들이 확실히 더 좋아하더라구요..ㅋㅋㅋ 귀여운 캐릭터라 더 하기 재미있는거 같네요^^. 






빅사이즈 라이언의 둥둥섬지도

책 뒤쪽에는 입소문으로만 전해오던 둥둥섬의 신비로운 모습을 경험할 특별한 기회입니다. 




빅사이즈 지도

빅사이즈라 감동 두배! 라이언 둥둥섬지도~~ 다년1종으로 책속에 래핑하여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이거 칠하는데 몇일은 충분히 걸릴듯. ㅋㅋㅋㅋ   책의 3~4배 크기입니다 ㅋㅋ


책 포장도 깔끔하게 되어서 배송되었고, 찢어진부분도 없어 완벽!! 잘 받았습니다. 마눌님도 완전 만족하고 있습니다.  태교하면서 그냥 심심할때 칠하라고 사준건데 좋아하네요^^ㅋ  아기자기 귀여운 캐릭터가 역시 확~~ 만족스럽습니다. 컬러링북 찾으신다면 이녀석들도 한번 참고하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__)!




글(포스팅)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안해도 누를수 있는 

'공감(♡)'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