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건강한 슈퍼푸드음료

문경 생아로니아!

우유or수박 간단히 먹는법

 ̄ ̄ ̄ ̄ ̄ ̄ ̄ ̄ ̄ ̄ ̄ ̄ ̄ ̄

안녕하세요 쥔장입니다.

오늘은 왕족이 즐겨 먹던 킹스베리! 청정지역 문경의 생 아로니아입니다.

2017년 햇 아로니아 5kg 받았습니다 ㅋㅋ

안토시아닌의 결정체 아로니아!

꽃이나 과실 등에 주로 포함되어 있는 다당류로 포도,딸기,복분자,블루베리등에 함류!

이런 안토시안 하면 블루베리로 많이 기억하지만. 사실 아로니아는 베리중에서도

많은 안토시아닌이 함유되어있는 건강한 슈퍼푸드음료입니다.

방송통계를 통해 함유량을 비교해봐도 월등! ㅋ~~ 

문경 생아로니아로 건강을 챙겨보세요^^

먹는 방법도 간단하니 어렵지 않게 드실수 있습니다.


박스에 담겨져서 포장

12L 용기에 담아진 생 아로니아! 박스에 담겨서 안전하게 배송되어 왔습니다.  담겨져서 온 절임통은 용도에 맞춰서~ 술 절임틍으로 사용하실수 있을꺼 같습니다. ㅋㅋㅋ 뚜껑에 공기뺄수 있게 되어 있어서..+.+




문경 아로니아

원산지: 경북 문경!

오미자산업 특구지역으로 지정되어 있는 문경에서 농부들이 만들었고, 정성으로 재배한 오미자를 다양한 가공품으로 만들어 세계 여러나라에 수출까지 하고 있는 인기좋은 상품들입니다.







세척되어 발송

제품을 받아보면, 미리 다 세척이 되어서 발송된 제품입니다.  따로 세척할 필요없이, 바로 드시거나~ 얼려서 보관후 드시면 되겠습니다.^^ 별도 세척이 필요 없어서 간편해서 좋습니다.




베리계의 왕, 아로니아

중세유럽에서 왕족들이 건강을 위해 섭취하면서 <킹스베리>라고 불려온 아로니아는 식이섬유질과 항산화 물질인 안토시아닌베리 중 가장 많이 함유하고 있는 건강한 과일입니다 ㅋㅋㅋ




단면모습&먹는방법

아로니아는 생과로 바로 먹을수는 있지만, 먹으면 떫은 맛이 강해~ 좀 비추입니다 ㅋㅋ   생과로 먹을 경우엔 냉동실에 후숙과정을 거친후 먹는것이 가장 좋습니다.  생과로 아로니아를 먹을경우는 하루에 30알정도 먹으면 가장 좋습니다.




냉동보관준비

냉동실에 넣어서 보관하기 위해~ 각각 열매만 제거하는 작업을 합니다. ㅋㅋ  일일이 다 뜩어야하니까 ㅠㅠ 완전 빡심.ㅋㅋㅋㅋㅋㅋㅋㅋ  양이 생각보다 많이 나왔습니다.




물들어요!ㅋㅋ

열매를 맨손으로 그냥 만지면 이렇게 됩니다!!  꼭 장갑끼고 열매를 만지세요~~ 아무생각없이하다보니까 손에 묻는걸 보실수 있습니다.  




완성!

열매와 가지를 제거하는데 1시간은 족히 걸린거 같습니다.  아로니아 5kg인데 양이 어마어마합니다. 이걸 다 하느라 완전 ㄷ ㄷ ;; 겁나 빡셨어요 ㅎㅎㅎㅎㅎ




지퍼팩에 보관!

지난번에 사먹었던 블루베리도 이런식으로 냉동실에 보관해놨는데, 이번 아로니아도 지퍼팩에 넉넉하게 담아 주변 지인분들한테~~ 나눠주기로 했습니다. 일단은 냉동실에 보관후! 각각 나눠먹었습니다.^^




냉동보관중인 아로니아

냉동실에서 몇일 얼려뒀던 아로니아! 간단하게 음료로 만들어 먹을 생각에 꺼냈습니다  ㅋㅋㅋㅋ  복분자도 우유&바나나랑 갈아 먹었는데, 이녀석도 생과로도 좋지만, 다양한 방법으로 먹으면 더욱 맛있게 먹을수 있습니다


#아로니아 먹는방법!

- 꿀이나 요구릍, 우유등을 첨가하여 주스로 만들어 먹으면 좋습니다. 아로니아는 과즙이 풍부해 우유나 요구르트와 함께 먹어도 더욱 풍부한 맛을 느낄수 있습니다.







믹서기에 투입!

20~30알정도의 아로니아를 믹서기에 넣어주세요! 과즙량에 따라 더 추가하거나 빼거나 해주시면 됩니다.^^  취!향!에 따라 첨가하세요~~~




우유 투입

꿀 투입

믹서기로 가는중

우유를 많이 넣었더니 3명에서 먹을 양이 되어버렸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약간 과즙이 부족해서 아로니아 좀더 투입했네요^^ㅋ;;;;  30개가 적당해보입니다만...ㅋㅋ




아로니아+우유+꿀 조합...맛은?

복분자와 우유를 갈아서 많이 먹었는데, 그맛이랑 비슷비슷하면서 우유때문에 부드럽게 먹을수 있습니다. 생과를 그냥 먹게되면, 떫었었는데~~  이렇게 같이 먹으니까 맛있습니다 ㅎㅎㅎㅎㅎ 복분자의 효과인가...자주먹어본 맛이 나네요^^ 부드럽게 부담없이 먹을수 있는거 같습니다.




수박씨제거중 ㅋ

수박이랑 갈아서 먹을준비입니다.  먼저 씨를 제거하고 갈아주시면 되겠습니다.




믹서기에 담아주세요!

믹서기에 씨를 뺀 수박과 아로니아를 넣고, 약간의 꿀을 넣어주시면 됩니다.  딱히 정해진거는 없지만, 수박과 아로니아도 나름 조합이 좋다고 해서 먹어봤습니다.




과연맛은?

수박화채먹는맛이 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름 이 조합도 신선하고 맛있는거 같은데요? 모 취향차이는 있지만, 수박바 맛이 나는거 같기도 하고.. 몬가 시원한맛이 나서~~ 여름에 얼을 띄어서 같이 먹으면 화채먹는맛이 나고 독특한맛이랄까~~  수박이 덜 달하면 꿀을 첨가하면 좋습니다.


아로니아! 몸에 좋은 슈퍼푸드로 생과로 먹거나 주스를 만들어먹을수 있고, 간단히 차로 끓여먹을수도 있습니다.

잼이나 설탕과 1:1비율로 섞어서 효소담가먹기까지 가능!! 다양하게 먹는방법이 있습니다 ㅋㅋㅋ ㅋ 양도 많으니까~ 다양한 방법으로 해드시면 좋을꺼 같습니다.!!!


몸에 조은성분도 많이 들어있고, 성인,어린이 할거없이 다 좋구! 임산부에도 좋아~~ 자주 먹게될꺼 같습니다.  철분제를 같이 복용시에는 철분흡수를 방해를 할 수도 있으니 따로 드시고, 그외 임신계획중이거나 임산부들한테는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국내산 문경에서 나오는 생아로니아! 건강챙겨드세요~~ 감사합니다. (__)(--)



문경오미자밸리 이벤트!

2017년 햇 문경 아로니아5kg(38,000원) 구매시 오미자레드초 500ml 음료 10병을 사은품을 드리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관심 있으신분들은 참고하세요^^




→ 앱스토어 설치하기(Click)

 안드로이드 설치하기(Click)


 글(포스팅)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안해도 누를수 있는 

'공감(♡)'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