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하루견과(100봉)

리얼세븐!

홈&쇼핑에서 명절선물로 구매 ㅋㅋ

 ̄ ̄ ̄ ̄ ̄ ̄ ̄ ̄ ̄ ̄ ̄ ̄ ̄ ̄

안녕하세요 쥔장입니다.

오늘은 얼마전에 가족명절선물로 구매한! 하루견과!

명절전 마지막배송~ 홈&쇼핑에서 구매해서 다음날 오전에 받았네요 ㅋㅋ

가족들이랑 명절에 선물로 주고~ 안주로 즐긴 견과류네요

리얼세븐 하루견과 하루 1포  x 100EA 총 4박스!

구성도 만족! 가격도 나쁘지 않아 굿굿^^

앞으로 이용하면 좋을꺼 같은 녀석입니다.


- 리얼세븐 하루건강견과 -


 구성: 

본구성-하루건강견과 프리미엄 2박스(총50봉)

추가구성-하루건강견과 엑설런트 2박스(총50봉)

총100봉

 상품의 색상/사이즈:1봉당 20g


홈쇼핑방송

추석전 배송가능 마지막 생방송! ㅋㅋ 집에서 명절전에 방송보다가 급 관심갖고 있는 하루건강견과입니다. ㅋㅋㅋ 가족들 명절 선물로 주말에 선물세트 보러 갈라다가 이녀석으로 결정!! 주문하면 추석전에 배송된다고 하더라구요~~~~ 총4박스에서 앱 결제가 62,910원이라고 하니까 나쁘지 않네요^^




앱 접속하기

TV방송에서 홈&쇼핑에서 바로 전화를 눌러서 결제를 할수도 있고, 스마트폰으로 홈앤쇼핑에 접속하면 지금 생방송중인 제품을 볼수 있습니다 모바일로 들어가서 결제하면, 앱 결제가의 금액으로 할인받은상태로 주문하실수 있습니다.






배송도착

명절전 저녁에 주문했는데, 다음날 오전에 도착했습니다 ㅋㅋ 명절전 마지막 배송이라더니 그래도 좀 걸릴줄 알았는데, 다음날 바로 도착했습니다~~ ㅋㅋㅋㅋ 이거때문에 주말에 따라 마트 안가도 되고 좋음^^




구성품

좌측에는 하루건강견과 프리미엄2박스(50봉) + 우측에는 하루건강견과 엑설런트 2박스(50봉) 구성입니다.  명절에만 가능한 선물세트 포장박스를 무료로 주네요!




2박스

큰 박스안에 2박스씩 제품이 들어가 있습니다.




IT'S REAL SEVEN-프리미엄

구운아몬드20% / 호두20% / 구운캐슈넛15% / 요거트블루베리 15% / 구운피칸10% / 구운헤이즐넛 10% / 마카다미아10% 으로 되어 있는 프리미엄제품입니다.  




25봉

1박스에는 25봉씩 들어가 있습니다.  1봉=20g의 양으로 하루한봉씩 먹기 좋게 포장되어 있습니다.




IT'S REAL SEVEN-엑설런트

구운아몬드20% / 호두20% / 구운캐슈널15% / 요거트 오곡초코볼15% / 구운피카 10% / 구운헤이즐넛 10% / 마카다미아 10%의 구성으로 된 엑셀런트제품입니다.




8가지 프리미엄 원재로로 구성한 리얼세븐

전 세계 유명 프리미엄 견과들을 엄선! 견과의 신선함과 맛과 영양까지 생각한 YOGURT볼을 한 봉에 담아 총8가지 프리미엄 원재료를 사용하여 만들은 제품입니다.








# 호두(미국)-오메가3,식물성 단백질, 폴리페놀이 함유된 청정한지역, US LIGHT등급의 챈들러 품종으로 타임지 선정 세계 10대 푸드! 높은 등급의 엄선된 호두입니다.

# 아몬드(미국)-비타민E,칼슘,식이섬유,올레산을 함유산 EXTRA NO.1등급으로 넌파레일 품종의 아몬드입니다.

# 마카다미아(호주)-오메가3,불포화지방산,아미노산,칼륨,칼슘,인,철등의 뛰어난 영양무기질이 함유된 PREMIUM등급의 견과의 여왕 마카다미아입니다.

# 피칸(미국)-불포화지방산,판토텐산,칼슘,칼륨이 함유된 고소한 입안 가득 퍼지는 US NO.1등급으로 Westem schley품종의 피칸입니다.

# 헤이즐넛(터키)-ARSLANTURK TARIM URN IHR ITH AS(TR)사 제품으로 칼슘,칼륨,인,철,무기질,불포화지방산,올레산을 함유한 고소함과 향이 풍부한 헤이즐넛입니다.

# 캐슈넛(인도)-불포화지방산,비타민K,철분,엽산등을 함유한 크리미하면서 부드러운 식감의 BOLA SURENDRA KAMATH & SONㅈ품으로 GRADE W320사용했습니다.

# 요거트 블루베리-세계 10대 푸드로 비타민A, 항산화 성분인 안토니아닌을 함유하여 눈에 좋은 블루베리에 150년 역사 PERMIGOTTI사 이탈리아 요거트 원료를 입혔습니다

# 요거트 오곡초코볼-비타민 A,B,C,철,칼슘,엽산 등을 함유한 5가지 곡물(쌀,보리,귀리,옥수수,밀)로 만들어져 더욱 고소하며 바삭하고 달콤한 맛으로 아이들에게 인기가 많습니다.


 


과연 맛은?

하루견과! 하루에 한봉씩 먹으면 건강해진다는 건데~~ 내부 구성이 맛있는게 많아서 참 좋네요 ㅋㅋㅋㅋ 가족들도 다들 맛있다고 해서 만족한 녀석^^ 선물용으로도 좋구! 집에서 하루에 한봉씩 먹어도 좋을꺼 같습니다.  요즘은 이렇게 한봉씩 여러가지가 들어있는 견과류가 많이 나오는데! 리얼세븐 제품~~~ 만족하고 갑니다요^^ 궁금하신분들은 한번 맛보세요




글(포스팅)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안해도 누를수 있는 

'공감(♡)'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