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윈도우10

카카오 Cheer up 화면보호기

다운&설정방법(음악or무음)

 ̄ ̄ ̄ ̄ ̄ ̄ ̄ ̄ ̄ ̄ ̄ ̄ ̄ ̄

 안녕하세요 쥔장입니다

오늘은 카카오톡을 쓰는 사람들이라면 친숙한 캐릭터인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들을 가지고 화면보호기 하는방법입니다.

Cheer up! 맥에서는 안되고, 윈도우PC에서만 가능한 스크린세이버입니다.

버전도 음악버전or무음버전 두가지가 있습니다

어렵지 않게 설치하실수 있으니까~~ 프렌즈 좋아하시는 분들은

해보시면 완전 귀염귀염합니다^^

파일도 링크걸어서 올려드리고,아래에서 간략하게 설명해드리겠습니다.

PC는 윈도우10을 기준으로 설명해드립니다.





출처:카카오프렌즈

동영상확인하기(Click)

일단 어떤 영상인지 확인해보겠습니다. 위에는 클릭하면 다음 매거진채널로 이동합니다.

동영상은 들어가셔서 보시면 됩니다.맘에 드신다면~ 아래쪽에서 설명해드린 방법대로 그대로 실행해주시면 되겠습니다.^^




프로그램 다운받기

프로그램 파일을 설치해서 다운받으시면 됩니다. 검색을 통해서 다운받으시면 되시구요~~  찾기 어려우신분들은 링크걸어드리겠습니다. 음악버전은 소리가 나와서, 사무실같은곳에서는 무음으로 하시면 소리 없이 설정하실수 있습니다. 원하시는 파일 다운받으세요. 만약 파일 다운이 어려우신분들은 이메일주소 주시면 보내드리겠습니다


# 음악버전. 화면보호기 설치하기(Click)

# 무음버전. 화면보호기 설치하기(Click)


파일용량은 대략 63MB정도합니다.






파일설치하기

음악&무음 둘중에 맘에드는 걸, 다운받으셨으면 그냥 바로 설치를 해주시면 됩니다.   그럼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오게 되며

Cheer up설치를 시작하게 됩니다.  금방 설치하실수 있습니다.




설정하기

윈도우10기준으로 말씀드립니다.  개인설정으로 들어가주세요


# 바탕화면에서 마우스오른쪽버튼클릭 → 개인설정(R) 으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화면보호기 설정으로 접속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오면 정상적으로 접속된 화면입니다. 그럼 화면보호기 설정으로 들어가주세요


# 잠금화면 → 화면보호기 설정




화면보호기 설정

프로그램을 설치하게 되면 화면보호기(S)<DaumScreenSaver_CheerUp>라는게 선택되어 있습니다. 그럼 정상적으로 프로그램이 설치되었다고 보시면 됩니다.  그외 다른걸 하고 싶으시면 맘에 드는걸로 선택을 하시면 되겠습니다.





미리보기 확인

화면보호기를 Cheer up로 설정이 되었다면, <미리보기>를 눌러보시면 선택했던 화면보호기를 보실수 있습니다.  정상적으로 작동되는지 확인할수 있고,  맘에 든다면 대기(W)시간을 설정해두면 해당시간동안에 컴퓨터 움직임이 없을때 카카오 프렌즈 캐릭터가 나오는 스크린세이버가 작동하게 됩니다.  기존에는 60분을 해뒀는데, 이제는 화면보호기를 자주 보기위해...5분으로 설정해뒀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작동확인

모니터에서 보여지는 카카오화면보호기입니다. 완전 귀염귀염해요 ㅋㅋㅋㅋㅋㅋ 바탕화면도 프렌즈 캐릭터로 했는데, 이거 완전 맘에들어요...ㅋㅋㅋㅋ 캐릭터 좋아하신다면 완전 강추합니다^^  어렵지 않으니까 그대로 해보시면 스크린세이버로 설정하실수 있습니다. 참고하세요~~ 감사합니다(--)(__)!



글(포스팅)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안해도 누를수 있는 

'공감(♡)'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