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디올여자향수

미스디올 블루밍부케

오드뚜왈렛(50ml) 마눌선물로 ㅋㅋ

 ̄ ̄ ̄ ̄ ̄ ̄ ̄ ̄ ̄ ̄ ̄ ̄ ̄ ̄

안녕하세요 쥔장입니다

오늘은 지난번에 마눌한테 선물로 했던

디올여자향수입니다. 

향수로 유명한 미스디올 블루밍부케 50ml

구매했습니다 ㅋㅋㅋㅋ

병도 참 예뻐서 여성여성해서 그런가~~

향도 좋은느낌이 드는 녀석입니다^^

워낙 유명해서 고민도 없이 구매완료YO!! 



핑크박스

원래 유명한상품이라서 마눌도 잘 아는녀석인 미스디올로 선물했습니다.  백화점에서는 좀 비싸서~ 온라인을 통해서 쿠폰 적용해서 좀 저렴하게 구매했습니다.  인터넷으로 물품을 많이 사다보니까. ㅋㅋㅋㅋ 상태도 뽁뽁이로 잘 쌓여서 배송완료!! 선물로 하기 딱 좋습니다^^




외관모습

완전 향수병이 여성여성합니다 ㅋㅋ 남자들은 잘 안쓰니까(?) 모르겠지만, 나름 예쁘네요 +.+!! 아주 만족스러움 ㅋㅋㅋㅋ 향도 향이지만, 디자인이 일단 매력적인 상품이 되겠습니다^^




바닥부분

향수병 바닥부분입니다. 미끄러지는걸 방지하는거 같은데~ 외관외에도 바닥까지 신경쓰는 모습을 볼수 있습니다.^^ 





Miss Dior EAU DE TOILETTE

전 서계 여성이 사랑하는 감각적이고 우아한 스파클링 프롤러향의 미스디올 블루밍부케 오드뚜왈렛입니다.  파리지엔 감성의 우아함과 로맨틱한 여성의 사랑스러움을 동시에 전하여 주는 아시아 여성을  위한향수입니다.

섬세하고 세련된 피오니향(작약향)을 중심으로 시실리안 만다린 에센스와 디마스크 로즈 에센스, 화이트 머스크가 조화를 이룹니다.




두껑개봉 ㅋ

왠지 리본은 잘못 떨어뜨리거나하면 잘 깨질듯.ㅋㅋ 조심히 다뤄야 겠습니다. ㅋㅋㅋ


향도 좋고 은은하니 여성분들 사용하기에 좋은거 같습니다.  가격이 50ml기준으로 대략 10만원 ㅎㅎㅎ 좀 쎈 감은 있지만~~ 그래도 선물하면 오래 사용하니까요^^ㅋ   온라인으로 선물포장용으로 사서 주니까 엄청 좋아한다는.ㅋㅋㅋㅋ  역시 선물은 향수죠~ 암요 ㅎㅎㅎ  

요즘은 마트나 백화점에서 향을 미리 확인할수 있으니 궁금하신분들은 방문해서 향 맡아보시고 구매하세요~~~ 감사합니다(--)(__)!




글(포스팅)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안해도 누를수 있는 

'공감(♡)'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