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남양유업

회원가입하고 받은

임신축하선물

 ̄ ̄ ̄ ̄ ̄ ̄ ̄ ̄ ̄ ̄ ̄ ̄ ̄ ̄

안녕하세요 쥔장입니다.

맘님들한테는 좋은소식!

아이 임신중이신맘들은 남양아이사이트에 회원가입을 하게 되면,

임신축하선물을 받을수 있습니다.

사이트도 아이들에 관련된 정보도 많고~

검색을 하다가 알게되어서 가입했습니다^^

무료배송으로 도착하니까 기분도 좋고~

관심있으신분들은 가입해보시면 좋을꺼 같아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남양아이 사이트 가입

다음,네이버 사이트에서 남양아이(http://www.namyangi.com/)를 검색해주시면 되겠습니다.  남양유업 육아포털사이트로 임신,출산,육아,교육 등 놀이정보 제공을하고 있는 사이트가 되겠습니다.^^






선물도착

아기와 엄마를 위한 선물이니 소중히 다루어 주세요~~ㅋㅋ 문구가 맘에드네요^^

무료배송으로 제품을 받았습니다 ㅋㅋㅋ  아이생기고 이곳저곳 사이트 검색하거나 알아보다가 정보를 얻어서 ㅎㅎㅎㅎ




남양아이드림

박스안에는 간단한 메모와 함께 상품이 들어있습니다^^.    아이들 육아는 남양아이드림과 함께해요~~~




임신축하선물 구성품

선물 구서품입니다. 많지는 않지만, 그래도 기분은 좋네요^^ 

앙쥬백과는 임신-육아 관련책으로 정보들이 들어있습니다. 육아책을 몰라서 구매했는데 ㅋㅋ 이걸 진작 알았으면 참고해도 좋을뻔했습니다~~ 두툼한 책의 육아백과...  궁금했던 육아용품 쇼핑리스트가 들어있으니까요~~ㅋㅋ


그외 하기스 네이처메이드 매직기저귀 견본품과 그외 아이관련 광고지 이렇구 구성되있어요!! 육아책자없으시다면 신청해보시는것도 나쁘지 않은거 같습니다. 회원가입하면, 남양아이에서 전화가 오게되며~ 그걸 통화후 선물로 배송해줍니다... 궁금하시거나 관심있으신분들은 참고하셔서 받으시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__)!




글(포스팅)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안해도 누를수 있는 

'공감(♡)'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