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아이맘 회원가입시 

육아선물세트 ㅋ

병원 진료후 득템

 ̄ ̄ ̄ ̄ ̄ ̄ ̄ ̄ ̄ ̄ ̄ ̄ ̄ ̄

안녕하세요 쥔장입니다

오늘은 병원에서 받은 육아선물세트! 

초음파 들으러 병원갔다가, 안내책자를 병원에서 받았는데요

아이맘이라는 임신,출산,육아정보 사이트인데

회원가입을하게되면 바로 선물세트를 준다고 하길래

병원대기하면서 바로 가입하고 받았습니다.

육아예비맘분들은 참 정보도 다양하고

사은품받은 기회도 참 많네요^^

이번에는 가입만 하면 바로 받을수 있는!!

빠르게 받은 육아선물입니다.


아이맘 회원가입 이벤트

보령메디앙스 통합 멤버십 아이맘! 회원가입하게되면 선물증정 이벤트~~ ㅋㅋ  참여방법도 간단합니다



# 이벤트 참여방법

1. 아이맘 회원가입하기 - 인터넷 검색창 → 아이맘 검색 → 회원가입

(아이폰 사용유저는 PC를 통해서 가입해야 된다고 합니다)

2. 가입완료 페이지를 담당 직원에게 확인해주세요

3. 이벤트 상품 수령완료입니다.






아이맘 탄생축하팩

진료 기다리는 동안에 가입하고 바로 선물받았네요! 길쭉이 임신축하선물3호가 되는거 같네요 ^^  상품이 크진 않아서 아쉽지만~ 그래도 받은거에 만족해요 ㅎㅎㅎ   아이맘 탄생축하팩 인증입니다+.+ .  선물때문에 가입을 했지만, 아이맘이 어떤곳인지 확인할수 있는 계기가 되었네요~~ 육아때문이다보니까! 좋은카페나 사이트는 정보공유때문에 꼭~~ 체크해둬야겠어요. 초보맘인지라 모르는게 워낙 많아서 ㅎㅎㅎㅎ




좀 컸어도 좋겠는데요!

안에 구성품입니다^^  조촐한 축하선물이 담겨져 있습니다.




구성품

젖병과 손&입 전용티슈, 섬유유연제, 로션등이 들어있습니다. 각각 샘플인거 같은데, 티슈도 손,입 전용티슈가 따로 있네요!

요즘 물티슈 한동안 말이 많아서 아무거나 쓰기 좀 불안했는데, 카페정보위주로 보고서 좋은거 사용해야 되는데, 이녀석도 한번 믿고 한번 써봐야겠어요^^  가입정보하고 받은거지만, 나름대로 축하선물이니만큼 기분은 좋은거 같습니다^^   육아관련된건 체험단부터 워낙 많이 있어서 찬찬히 사이트도 둘러봐야겠습니다^^  육아맘님들은 참고하시면 좋을꺼 같아요!!  감사합니다 (--)(__)!






글(포스팅)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안해도 누를수 있는 

'공감(♡)'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