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보성말차

어린 찻잎갈아만든 말차!

부드럽네요~굿

 ̄ ̄ ̄ ̄ ̄ ̄ ̄ ̄ ̄ ̄ ̄ ̄ ̄ ̄

안녕하세요.

오늘은 얼마전 이벤트 응모하다가 당첨된

보성말차입니다.

곱게 갈은 어린찻잎으로

국내 최초의 보성산찻잎!

말차함유된 물입니다 ㅎㅎㅎ

우연히 응모후 당첨되고 받아서 기분이 두배!

기쁜마음에 간단히 상품소감 써드릴께요 ㅎㅎ



- 동원 보성말차를 더 맛있게 마시기 -


 첫째: 음료안에 밀차가루 확인

둘째: 말차가 더 잘 섞이게 힌들기

셋째: 입안가득 동원 보성말차 음미하기


■ 동원 F&B블로그

네이버에서 판매중인 동원F&B블로그입니다.  가끔 이벤트 응모때문에 들어가곤하는데, 이번에 보성말차 이벤트가 있어서 방문했던 곳입니다. ㅋㅋ





■ 이벤트 당첨자발표

동원 보성말차(10명) & 덴마트 드링킹 요구르트 기프티콘(10명)  총 20명의 당첨자발표가 있었습니다.  덴마트 요구르트를 위해 응모를했는데, 보성말차가 당첨이 딱 ㅋㅋㅋ 




■ 곱게 갈은 어린 찻잎!

동원 보성말차는 어린잎을 곱게 갈아 넣어 찻잎 그대로의 부드러움과 생생함을 살린 특별한 녹차입니다. 



# 용량: 500ml

# 식품의 유형: 액상차

# 영양성분: 1회 제공량 500ml당  열량0kcal, 탄수화물 1g(28%), 당류 0g, 단백질0g(0%), 지방0g(0%), 

                포화지방0g(0%), 트렌스지방 0g, 콜레스테롤 0mg(0%), 나트륨35mg(2%)

                * %영양성분기준치: 1일 영양성분 기준치에 대한 비율

# 원재료명 및 함량: 녹차추출액(고형분 함향0.04%,정제수,녹차엽:보성산,식용얼음(99.599%

                           비타민C,탄산수소나트륨,L-아스코브산나트륨,차광재배말차(보성산)0.011%

                           ※ 차엽 혼합비율: 녹차엽50%,차광재배녹차엽50%





■ 보성산 찻잎만을 사용


# 믿을수 있는 100% 보성산 신선한 찻잎만을 사용! 

- 동원 보성녹차 20년간의 노하우로 그 맛과 향을 엄격하게 선별하였습니다.  


# 국내 최초의 말차 함유

- 녹찻잎 가운데 가장 귀하다는 1년에 4번 돋아나는 첫물 찻잎(우전차엽)을 곱게 갈아서 만듦었습니다

- 수확 전 일정 시간 햇빛을 가린 차광재배로 녹찻잎의 떫은맛을 줄여 더욱 정성을 다한 특별한 차입니다.

- 기존 차 음료와 다르게, 약 한시간 가량 제품을 높아두시면 숨어있던 어린 찻잎가루를 눈으로 직접 확인이 가능합니다. 


# COLD BREW 추출공법

- 동원 보성말차는 고온에서 추출하는 기존 녹차음료와는 달리 3배 이상 긴 시간을 상온에서 정성껏 추출!

- 콜드브루 공법으로 녹차의 쓴맛을 줄이고 부드러운 녹차 본연의 맛을 살려 목넘김이 깔끔


# 찻잎의 싱싱함을 살리는 식용얼음사용

- 식용 엄음을 활용한 특별한 레시피로 더 낮은 온도에서 추출하였습니다

- 동원 보성말차는 음미하는 순간 신선하게 유지된 찻잎의 싱싱함을 느낄수 있습니다




■ 과연맛은?

기존 녹차보다는 맛이 훨씬 연하고 부드러웠습니다. 녹차는 써서 잘 못먹는 마눌님인데, 이녀석은 확실히 그런게 덜 합니다.  녹차에 진한맛이 싫다면 이녀석 나쁘지 않습니다!! 냉장고에 시원헤가 넣어서 먹으니 더 맛이 만족 ㅎㅎㅎㅎ  앞으로 녹차보다는 이녀석을 더 먹을꺼 같습니다^^ 찻은 개인차가 있으니까 참고만 하세요 ㅎㅎㅎㅎ 감사합니다 (--)(__)!




글(포스팅)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안해도 누를수 있는 

'공감(♡)'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