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편의점컵라면

군대간짬뽕

군인애정라면(?)

 ̄ ̄ ̄ ̄ ̄ ̄ ̄ ̄ ̄ ̄ ̄ ̄ ̄ ̄

안녕하세요

오늘은 회사에서 간단하게 먹는점심타임~

편의점컵라면과 애정삼각김밥입니다.

초반에 이름보고서 딱!! 군대간짬뽕~

군인들의 애정라면이라고 하니까 궁금해서 구매해봤습니다.

편의점은 진짜 신기한녀석들이 엄청 나오네요!!

조촐한 점심~ 맛본소감입니다.


■ 편의점 한정판컵라면

독특한 디자인의 컵라면입니다. 한정판이면서 볶음컵라면으로 삼각김밥이랑 잘 어울리는 녀석입니다.  온라인에서 900원 초반에 판매를하고 있더라구요~  전 편의점에서 1,000원인가(?) 주고 산거 같아요 ㅎㅎ 기억이 좀 가물가물하지만 ㄷ ㄷ;;;;;




■조리방법

볶음컵라면 먹는 방법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1뚜껑을 열고 액상스프를 꺼낸후, 긇는 물을 용기 안쪽 표시선까지 붓고 4분을 기다립니다.

#2전가락으로 컵라면 위쪽을 구멍을 뚫어주세요

#3물을 다 빼내고, 스프를 넣어 골고루 비벼 드시면 됩니다.


중량은 105g / 415칼로리입니다.






■ 가장 기억에 남는 군대매점(PX) 음식 Best3

2015년12월 군필자를 대상으로 조사를 했었다고 하네요 ㅋㅋㅋ   1위는 무슨치킨인지 모르겠지만, 2위는 맛다시(?)인거같구, 3위가 간짬뽕이네요 ㅎㅎㅎㅎㅎ 시대별로 차이가 있으니까~~   한정판으로 그전시대 인기있던 먹거리도 나오면 좋을꺼 같은데요? 안나오려나~~




■ 액상스프빼주세요

먹는방법은 위에 설명을 해드린대로 액상스프를 빼고서 뜨거운물을 라면에 부으면 됩니다




■ 기다리는중 ㅋㅋ

뜨거운물을 부은 컵라면위에 액상스프를 올려놓으면, 더욱 간짬뽕의 깊은 맛을 느낄수 있다고 하니까요~~ 뚜껑위에 올려놓으세요^^ ㅋㅋㅋ 전 원래 삼각김밥을 올려둬서 먹다보니까 이렇게 먹으면 약간은 따듯한 삼각김밥을 맛볼수 있습니다.




■젓가락으로 백발백중!

탕탕탕! 센스넘치는 문구와 함께~~ 젓가락으로 눌러주면 물빼는 구멍을 뚫어서 이쪽으로 편리하게 물을 빼낼수 있습니다. 






■ 액상스프붓기

물을 빼낸후에 액상스프를 넣어주세요!




■ 군대간짬뽕 과연 맛은?

기대를 하면서 맛봤습니다. 역시 비빔에는 삼각김밥이 제격입니다.  간짱뽕맛은 그냥 말그대로 짬뽕맛입니다.  개인적으로는 좀 맵지가 않아서 아쉽네요 ㅠㅠ 군대서 간짬뽕은 좀 매콤하게 먹어서 만두랑 같이 엄청 맛있게 먹은거 같은데~ 이녀석은 그정도는 아니라 아쉬웠습니다.  그냥저냥 추억을 생각하면 맛보기에는 심심할때 좋은거 같습니다^^  좀더 매콤하거나, 매콤을 선택할수 있으면 좀 더 좋을꺼 같지만,~~ 독특한 스타일이라 만족! 이렇게 특이한거라면 또 맛보고 싶어지는 녀석입니다.  궁금하신분들은 한번 맛보세요!! 봉지라면 & 컵라면이 있는데, 봉지라면이 평이 더 좋은거 같습니다. 참고하세요~~ 감사합니다 (--)(__)!




글(포스팅)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안해도 누를수 있는 

'공감(♡)'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