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남자백팩

샘소나이트(DG409001)

생일선물 가방후기&착용샷

 ̄ ̄ ̄ ̄ ̄ ̄ ̄ ̄ ̄ ̄ ̄ ̄ ̄ ̄

안녕하세요 쥔장입니다.

얼마전 11월 생일을 맞아

마눌님이 선물해준 가방입니다.

남자가방 검색하다가 찾은 샘소나이트 백팩(DG409001)

30대남자가 많이들 매고 다니는 가방중에 하나입니다.

깔끔한 블랙컬러+넉넉한 노트북 수납공간까지~

간단히 소개해드리겠습니다.


- INFORMATION -


 상품명 DAAON BACKPACK L BLACK

 색상: BLACK

소재: 90% Nylon / 10% PU

 사이즈: 32 x 13.5 x 47(cm)

 노트북수납공간: 15.6인치



■ 온라인몰에서 구매완료

쿠폰을 사용해서 온라인몰에서 14만원정도 금액으로 구매완료했습니다.  배송도 오래걸릴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금방왔네요~~ 커다란 박스에 넣어서 안전하고, 깔끔하게 되었습니다.




■ 모델명 DG409001

15.6인치의 노트북이 가능한 Samsonite RED 백팩입니다. 




■ DAAON

스퀘어 형태의 심플한 디자인을 선보이는 [DAAON]입니다.  남녀 모두 부담없이 캐주얼 혹은 포멀한 스타일에 연출할 수 있는 데일리 백팩라인입니다. 외관의 레터링 로고를 포인트를 준 심플한 디자인이지만 다양한 수납이 가능하여 실용적인 라인입니다.






■ 수납공간

가장 바깥쪽 전면부 옆쪽으로 지퍼로 되어 있는 수납공간이 있고, 위쪽 역시 안경케이스나 외장배터리같은걸 보관할수 있는 사이즈로  수납공간이 있습니다.




■ 디극자(ㄷ) 수납공간

내부수납공간입니다. 디극자 구조로 오픈되어 부피가 큰 물건 수납이 가능합니다.  더플 컴파트먼트 구조로 9.7이치 아이패드 + 15인치 맥북이 동시수납이 가능합니다. 맥북은  케이스 원래 안끼고 다니는데, 넉넉하게 수납이 되더라구요 ㅎㅎㅎ  아이패드는 케이스에 씌어있습니다.  그외 펜이나 수첩이나 등등 많인 귀중품 수납이 가능하게 주머니가 많아요 ㅎㅎㅎ




■ 뒤쪽 수납공간

앞쪽과 뒤쪽의 더블 컴파트먼트 구조입니다. 이쪽에도 역시 노트북등이 수납이 가능합니다.  한쪽에 소품이 많다면 이쪽에 넣어서 보관하셔도 좋을듯합니다.




■ 등받이

푹신한 재질로 되어있어~ 가방을 착용시 등을 보호해줍니다.




■ 가방 끈

약간은 부실해보이는 가방손잡이 입니다. 백팩이라서 크게 많이 사용하지는 않을듯하지만~ 모가 2% 부족한점을 찾는다면 이곳이라고 생각됩니다^^






■ 심플로고

Samsonite RED로고가 새겨져있습니다.




■ Limited 2year global warranty

전세계 공통의 2년 제한보증입니다. 가방 내부에 포함되어 있더라구요 ㅋㅋㅋ




■착용샷

집에서 선물받고 바로 촬영한 착용샷이 되겠습니다 ㅋㅋㅋ 181cm / 80kg 사이즈에 제격입니다 ㅋㅋ 약간 커보이기도 하지만~ 큼지막하니 저한테는 딱 맞는거 같습니다^^  무엇보다 노트북이나 아이패드가 잘 들어가서 만족스러워요 ㅎㅎㅎㅎㅎ




■ 어깨끈!

어깨끈조절부분입니다.  가방이 길거나 짧으면, 이쪽에서 조절해주시면 간편합니다^^


# AS 쌤소나이트 상품은 전국 백화점 매장에서 접수가 가능합니다.



캐리어,여행가방,서류가방,백팩,크로스백으로 유명한 가방브랜드 쌤소나이트입니다. 백팩은 첨사보는데, 디자인뿐만 아니라 실용성이 좋아서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선물받았으니까.. 기분은 두배! 마눌님한테 소소하게나마 감사의 인사를 ㅎㅎㅎㅎㅎㅎㅎ  30대남자백팩 찾으신다면, 이녀석도 한번 참고해보세요~~ 감사합니다(--)(__)!






글(포스팅)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안해도 누를수 있는 

'공감(♡)'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