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동대문닭한마리칼국수

인천 논현동 방문

(닭&칼국수&죽)

 ̄ ̄ ̄ ̄ ̄ ̄ ̄ ̄ ̄ ̄ ̄ ̄ ̄ ̄

안녕하세요 쥔장입니다.

오늘은 마물님이 좋아하는 메뉴중에 하나안

닭한마리 먹으로 인천 논현동 방문했습니다.

예전 서울에서 종종 먹었던 메뉴인데,

퇴근길에 인천에도 있어서 방문해서 저녁먹고 왔습니다

닭&칼국수&죽을 한번에 맛볼수 있는

동대문닭한마리칼국수 방문했습니다.


동대문 닭한마리 칼국수

이런 비슷한 종류의 가게가 워낙 많이 있습니다만, 집에서 가까운 거리에 있어서 아주 만족하며! 첫 방문해봤습니다. 주차장은 가게 앞쪽에 주차할수 있는 공간이 약간 있습니다. 골목이라서, 만차가 되면~ 그외 주차는 마니 불편해보입니다. 인근에 있는 주차장에 주차를 하거나 해야할꺼 같습니다. 퇴근시간이 빨라서 붐비지 않을 시간에 도착하였습니다.





■ 메뉴판

점심특선 메뉴도 있어서 점심에 방문하기도 좋을듯보입니다. 저희가 도착한 시간은 저녁이라서 기존에 먹을 닭한마리를 주문했습니다! 







■ 반찬셋팅

반찬과 야채가 셋팅되어 있습니다. 반찬은 많이 필요가 없어 ㅋㅋ 물김치 비슷한것과 맑은 석박지(??) 같은 녀석이 기본반찬으로 나왔습니다.




■ 양념장 만들기

빈 접시에 다대기,간장소스,다진마을,야채를 넣어서 취향에 맞춰서 비벼서 만들어두시면 됩니다. 다른곳에는 다진마늘은 못본거 같은데, 이곳에는 다진마늘도 같이 섞어서 먹으니 좀 더 맛이 좋은거 같습니다 ㅋㅋ 만족 스러운 양념장입니다!! 닭한마리 칼국수 먹으러 가면 익숙하게 볼수 있는 셀프양념장 입니다.




■ 깔끔한 내부모습


■ 먹는방법

일단 닭은 먼저 어느정도 되어서 나옵니다. 그럼 끓이면서~ 떡부터 먹은다음에, 닭은 건져서 양념장에 같이 넣어서 드시면 됩니다.  닭은 다 먹은후에는 그다음으로는 칼국수사리를 넣어서 먹으면 닭칼국수를 드실수 있게 됩니다.




■ 방문인증

동대문 닭한마리칼국수 방문인증샷입니다 ㅋㅋ  마눌님이 좋아하는 메뉴중에 하나로! 맛만 좋으면 단골가게로 등록! 자주 오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 칼칼한 양념장이랑 굿

맑은 국물에 담긴 닭과 매콤한 소스의 조합! 같이 먹으면 더할나위없이 좋은 조합입니다.  술이 땡기는 안주였습니다. 






■ 닭한마리

둘이서 드신다면, 역시나 닭한마리! (19,000원)입니다. 가격은 저렴한편은 아닙니다. 이걸 먹고 사리를 칼국수와 죽을 또 추가로 먹어야하니까 ㅠ




■ 칼국수사리

닭은 다 먹으면 먹는별미중에 하나! 칼국수사리(2,000원)입니다. 육수에 먹는 닭칼국수가 되겠습니다.




■ 죽사리 추가

칼국수 먹은후에는 마지막코스는 역시 죽! 국물이 좀 많은거 같은 죽입니다 ㅋㅋㅋ 가격은 2,000원! 좀 싱거워보였는데 맛은 나쁘지 않더라구요. 이것까지 먹어야 닭한마리좀 먹었다고 생각이 듭니다^^




■ 클리어!

둘이서 다 먹기에는 역시 좀 부담 ㅋㅋ 그래도 거진 다 먹었습니다.


김치류는 젓갈맛(?)이 좀 나서 ㅠㅠ 김치는 별로였지만, 그외 메인 메뉴는 만족! 맛있게 먹었습니다 ㅋㅋㅋ 칼국수와 죽도 맛있네요~ 역시 이 코스는 딱 좋은거 같습니다.  김치는 개인차가 있으니까 참고만 해주시구요깔끔하게 소주안주로 좋은거 같습니다^^ 닭한마리 찾으신다면 이곳 논현동도 있으니까 참고해보세요~ 감사합니다(--)(__)!



- 동대문닭한마리칼국수 인천논현점 -

 주소: 인천 남동구 논현로 156 1층

(지번) 논현동 628-4

 영업시간: 매일10:00~22:00

 전화번호: 032-446-1072



글(포스팅)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안해도 누를수 있는 

'공감(♡)'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