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PS4 드래곤볼 제노버스2

한글판

개봉기 & 전투영상

 ̄ ̄ ̄ ̄ ̄ ̄ ̄ ̄ ̄ ̄ ̄ ̄ ̄ ̄

안녕하세요 쥔장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게임은

플레이스테이션4 게임기에 이번에

새로나온 추억의 드래곤볼게임입니다


제노버스1는 일어,영어만 되었는데

올해 나온 제노버스2는 한글판으로 출시!

큰 기대감을 갖고, 구입했습니다^^


피규어가 들어있는건 10만원초반대의 가격이라패스!

일반판으로 구입해서 받았습니다~~~~~

애니 보신분들은 더욱 새록새록하며 즐길수

있는 드래곤볼 제노버스2 간략하게 설명드릴께요.



플랫폼: PlayStation4

출시일: 2016.12.01

장르: 액션

음성: 일본어 / 자막: 한국어

개발사: BandaiNamco Games

발매/유통: BNEI/인트라게임즈

심의등급: 12세이용가

소비자가격: 89,600(디럭스)

64,800원(일반판)



각 온라인몰에서 쿠폰및카드할인을 받으면 
약간 더 저렴하게 구매하실수 있습니다.

게임CD+콜렉터즈 카드

온라인몰에서 구입했는데, 12월1일에 발매에 맞춰서 택배를 받았습니다. 피규어가 있는 구성은 비싸서 구매못했고, 초회특전이 있는 일반판으로 구매했습니다.


DRAGONBALL XENOVERSE2 초회동봉특전

1. 추가 플레이어볼 캐릭터<오공블랙> / 2. 미션클리어후 사용가능한 <타오파이파이의 기둥모양플로트> / 3. 의상,기술등을 구입할수있는 <TP메달100개>  - 게임실행전에 모두 코드를 등록하면 적용됩니다.


특전코드 적용하기

PlayStation Store에서 코드를 적용하고 게임실행하세요!(안쓰실분들은 그냥 게임설치후 실행하시면 됩니다)


플스 라이프! 추억의 애니게임들 대거등장!

원피스(영문), 나루토(한글), 드래곤볼제노버스(한글) 등등 요즘은 정말 PS4 게임에 추억의 애니게임들이 많이 나오고 있어서 정말 좋네요^^ㅋ 어렸을때 열심히 봤던 애니들이라 몰입도 잘되고~~ 소장하려구 구매했습니다. (내년에는 레고마블도 한글로 출시된다하더군요!!+.+)


설치용량은 작은지 금방설치됨

스포츠 게임들은 거의 40~50기가 차지하는데, 이건 금방 설치가 됩니다!


캐릭터 - 마인

방어가 우수한 특징을 가진 종족! 능력도 남녀가 크게 다릅니다~ 보통 여캐마인이 대세라고들 합니다. 


캐릭터 - 사이어인

초사이어인 4까지는 변신은 안합니다^^ 저도 궁금했는데, 아쉬운부분이네요~ ! 대신에 PQ를 꾸준히 깨면 초사이어인이나 계왕권까지 스킬을 획득 가능합니다!! 드래곤볼 매니아라면 한캐릭정도는 만들어놓구 사용하는 사이어인 - 체력이 약하지만 공격력이 높고, 공격에 특화된 전투민족입니다.


캐릭터 - 지구인

밸런스가 좋은 능력을 가지고, 공격+방어 좋습니다! 자동으로 기 수급이 가능한 종족! / 저도  첫 캐릭터는 역시 지구인으로 생성해서 플레이 해봤습니다.


캐릭터 - 나메크 성인

체력이 높고, 다른 종족보다 회복 아이템의 효과가 높아지는 방어가 우수한 종족! 체력이 일정 이하로 내려갔을때 자동으로 체력이 서서히 회복됩니다! 


캐릭터 - 프리저 일족

이동속도가 빠르고, 적을 교한시키는게 특징인 종족! 공격중에도 기력이 회복됩니다.



사이어인은 초사이어인이 변신가능한데 비해 다른 캐릭터들은 제노버스1에서는 변신기가 없었지만, 이번 제노버스2에서는 사이어인 외에도 마인,인간,나메크성인, 프리저종족도 고유 변신기가 생겼습니다.


Character Create

기존캐릭터로 진행하는게 아닌, 나만의 캐릭터를 만들어서 진행합니다. 목소리, 골격, 외모, 신장등등 내맘대로 변경가능^^ (머리색상도 변경이 가능해서, 기존 드래곤볼의 캐릭터를 꾸며서 사용하는 분들도 계십니다 ㅎㅎㅎ)


기술타입선택

나중에 스텟으로 커버는 가능하지만, 어떤 기술로 싸우냐에 따라 초반에 주는 능력치가 약간은 다르기 때문에  나중에는 큰 의미 없으니 부담없이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버독 VS 프리저 애니메이션으로 START

캐릭터를 최종 고르게 되면, 간단한 애니메이션! 버독편이 나오고 게임이 진행됩니다. 오랫만에 고화질로 애니감상을 하게됩니다.


혼돈 도시내의 조작법

메인도시인  혼돈도시내에서 패드 조작법입니다. 


영웅선택

기존 드래곤볼 제노버스1을 사용했던 유저분들의 위한 혜택인거 같습니다.! 영웅으로 등록하면, 의상과 기술등을 그대로 이어받을수 있습니다. (초사이어인,초베지트등 특정기술은 이어받을수 없습니다) . 


게임내의 맵

R2버튼을 누리면 볼수 있는 게임맵입니다. 일단은 <스토리이벤트>로 게임을 진행! 그후 <선생님이벤트>를 돌아다니면서 그 선생님들의 기술을 습득하시면됩니다. 초급 선생님들(크리랑,야무치,천진반,피콜로) 기술 다 습득하게 되면, 승급시험을 진행후 중급선생님들을 만나실수 있습니다.


플로트 호출(ㅁ버튼)

지도맵을 이동시에 걸어다녀도 되지만, 플로트라는걸 호출(패드 ㅁ버튼)해서 타고서 이동하면 좀더 빠르게 이동할수 있습니다.


노계왕신 말을 건다.

맵을 이동하다 보면 캐릭터 근처로 가면 <O버튼>을 누르게 되면 말을 걸수 있습니다.


챌린지 퀘스트

노계왕신과 대화를 하면 볼수 있는 과제들입니다. CPU가 기술을 알려주고, 그대로 따라서 연습해보면 클리어! 기술 익히기에 좋습니다.


진급 테스트 접수처

돌아다니면서 초급 선생님들 기술을 배우게 되면~ 기술습득 게이지가 조금씩차게되며, 그 게이지가 풀로 다차게되면, 중급시험을 치를수 있게되며, 그후 중급 선생님들을 만날수 있습니다. 전투에서 이기면 중급으로 승급됩니다.


첫 진급시험 초급 클래스편!

15분 이내에 모든 주된적을 클리어하면 됩니다. 첫 시험인만큼 크게 어렵지는 않습니다.


성공조건 - 시험에 합격

초급은 간단하게 클리어 해보자~


진급시험 초급! 전투영상입니다.





Parallel Quest 페럴렐 퀘스트 - 온라인

드래곤볼 제노버스2의 퀘스트입니다. 온라인으로 유저와 같이 PQ를 진행할수 있습니다.


PQ - 온라인

미리 만들어진방을 들어갈수 있고(퀵매치), 특정방을 찾거나(검색), 방을 만들수 있습니다(룸 작성)

아직은 많은 사람들이 없어서 그런가, 온라인으로는 접속이 어려웠습니다.


PQ

혼자깨기 어려운건 온라인모드로 유저들과 함께 플레이해서 클리어하세요!


PQ접수처(오프라인)

Parallel Quest 퀘스트를 혼자서 클리어하는 모드입니다. 레벨을 높이고, 기술을 익혀서 혼자서 플에이해서 클리어해보세요^^ (클리어마다 랜덤으로 기술 및 아이템을 획득가능합니다) 장비나 기술샵에 없는아이템들은 이곳에서 클리어하면 받을수 있습니다.


Z등급으로 클리어하세요~

게임클리어 미션마다 Z,S,A,B 의 등급으로 클리어하게 됩니다. Z로 클리어는 완벽이라고 보시면됩니다! 처음에 클리어는 일단 한번씩 쭉 깨시고, 등급높아지고 하면 Z로 클리어 도전하세요^0^


PQ 플레이시 캐릭터3개 선택가능

PQ플레이시 3개의 캐릭터 선택이 가능합니다. 첫번째 고르는 캐릭터는 본인이 직접 조정! + 2명의 캐릭터는 AI로 선택입니다. 기존캐릭터를 사용해서 클리어하고 싶은분들은 원하는 캐릭터 선택가능합니다. 지금 보이는건 특전으로 받은 오공블랙입니다. 특전이라 화려한 스킬이 있을줄 알았는데 그건아닌게 아쉽네요 ㅠ;; 구지 있어도 잘 사용안합니다.


대전 접수처(온라인)

온라인 유저들과 배틀을 할수 있는 모드입니다. 아직 유저들이 많지 않은게 함정 ;;  대전매치 즐기시는 분들인 여기서 하시면 됩니다.


대전 접수처 - 오프라인

컴퓨터랑 연습을 해볼수 있거나, 1P+2P 2인대전 둘이서 대전하고 싶으신분들인 이곳에서 진행하시면 됩니다. 아직은 캐릭터가 많지 않아서 여긴 잘 이용안하고 있는데, 모든 드래곤볼 캐릭터를 활성화시키면 접대용으로도 딱 좋을꺼 같습니다.


Customize 장비

PQ클리어시 획득하거나 상점에서 구매해서 착용할수 있습니다. 의상에는 능력치도 포함되어 있으니 개인의 캐릭터에 맞춰서 의상 착용하시면 꾸미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능력치

레벨을 올리면 각각 <파라미터 포인트>라는게 생기며, 능력치를 올릴수 있습니다. 다격계열로 갈것인지, 기공계열로 갈것인지, 적당한 기본공격&마무리용 타격/기공계로 할것인지 설정에 따라 주는게 달라집니다


최대체력 - 타격이든,기공이든 무조껀 채우는게 좋습니다. / 최대기력,최대지구력 - 40~45정도 찍으면 한칸정도씩 찹니다. 


만약 스텟이 맘아들지 않는다면, 드래곤볼 7개를 모아서 외모+스킬 초기화가능하니까, 부담없이 찍으셔도 됩니다. (PQ23에서 드래곤볼 자주 나오니까, 노가다하시면 됩니다 - PQ23 나메크 성 붕괴 - 성공조건=프리저격파, 3분이내에 클리어, 수행중인 타임 패트롤 대원 격파)


의상점 점원

도시 돌아다니다 보면 샵들을 발견할수 있습니다.


Clothing Shop

제니 /  TP메달로 의상구입가능합니다.  게임 꾸준히 하다보면 돈 넘쳐나기 때문에 원하는거 다 구매할수 있습니다. 취향에 따라 입힐뿐^^


TP MEDAL SHOP - TP메달샵

TP메달로 구입할수 있는 샵입니다.(초회특전으로 얻은게 100개 + 스승퀘스트 클리어시 종종 1개씩 얻을수 있습니다)


TP Medal Shop

기술 / 의상 / 액세서리 / 슈퍼소울 등 메달로 구입할수 있습니다. 모든 기술이 있는건 아니고, 진행 스토리에 맞춰서 나옵니다.


Skill Shop

다양한 스킬들을 구입할수 있습니다 나중에 PQ진행시에도 랜덤으로 획득가능하지만, 빠르게 구입하고 싶은분들은 TP메달로 구매하세요^^


잡화점

전투중에 필요한 HP,MP등 채울수 있는 캡슐을 판매하는 곳입니다.


Item Shop

게임플레이시 방향키를 누르면 캡슐을 사용할수 있습니다 전투중에  HP소모시 유용하게 사용할수 있으니, 번의 전투에 4종류의 캡슐(전투시 사용은 방향키 →←↑↓)을 가져갈수 있으니 미리 구입해두시는게 좋습니다


Customize  기술

내가 현재 보유하고 있는 기술입니다 스승퀘스트를 통해서 얻거나 PQ퀘스트, 기술샵에서 구매해서 장착할수 있습니다! 본인의 입맛에 맞춰서 셋팅후 전투를 즐기시면 됩니다^^ 


R2버튼 지도맵

지도(R2)를 보면서, 선생님 이벤트를 찾아가서 기술을 익히고, 스토리 이벤트로 꾸준히 돌아다니면서 능력치올리면서 본인만의 캐릭터에 기술+의상을 입히면서 키우는 액션게임입니다^^. 

온라인에서는 다양한 공략이 있지만, 초반 진행시에는 큰 어려움이 없으니까, 완벽한 클리어가 아니더라도 즐기시면서 모으는재미도 솔솔합니다^^ 최종 모든 캐릭터 오픈까지는 아무래도 공략을 보면서 하는게 수훨하겠구요~ ㅋㅋ


어렸을때 봣던 애니메이션을 다 커서 PS4로 즐기니 감회도 새롭구, 고화질의 애니메이션은 덤으로~~ 만족할만한 게임입니다. 한글게임은 필구죠!


이상으로 드래곤볼 제노버스2 한글판에 대한 개봉기를 마치겠습니다. 전투영상 궁금하신분들은 초급에 찍은거라 큰 기술이 없지만 영상도 넣었으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글(포스팅)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안해도 누를수 있는 

'공감(♡)'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