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PS4 나루토 질풍전

나루티밋스톰4 한글판

개봉 및 전투영상

 ̄ ̄ ̄ ̄ ̄ ̄ ̄ ̄ ̄ ̄ ̄ ̄ ̄

안녕하세요 쥔장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리는건 게임입니다.

플레이스테이션4에 2016년  초에 발매된 

나루토라는 닌자 애니메이션으로 익숙했는데

플스4에서 한글로 발매된 액션게임입니다. 


애니를 보면서 즐기는 스토리모드부터~

RPG게임과 비슷한 어드벤처모드!

1:1 대전, 네트워트 대전

다양한 즐길모드가 있어서!


애니를 보신분들이라면 쉽게 플레이할수 있습니다.

그외 나루토가 결혼후 "보루토" 역시 플레이가능해요

(2017년 1월에 보루토 편의 게임이 발매예정입니다)


그럼 제가 해보고 쓰는 간략한 소개 및 개봉기

시작하겠습니다.



플랫폼: PS4

출시일: 2016.02.02

장르: 액션 게임

언어: 음성_일본어 / 자막: 한국어

개발사: BandaiNamco Games

심의등급: 12세 이용가



- 대전영상입니다.  - 
어떤식인지 싸우는지 궁금하신분들 보세요^^

애니메이션 PS4게임

모바일,PS4 아재들의 추억의 애니게임인 드래곤볼(한글), 원피스(영문), 나루토(한글)가 모두 플스4에도 출시되었습니다...ㅋㅋ  이제 원피스만 한글로나오면 모두 한글화되어 발매된 타이틀이 되겠네요^^


NARUTO 질풍전 - 나루티밋스톰4

작년2월에 발매되었는데 뒤늦게 중고로 구매해서 잠시 즐기다가 이번에 리뷰하면서 다시 열심히 즐기고 있는 게임입니다.  언제봐도 반가운 게임의 한글화!


게임모드 - 스토리모드

말그대로 원작 나루토애니를 배경으로 이야기로 진행되는 모드입니다. 게임진행하면서 다양한 애니메이션을 감상하면서 게임을 플레이할수 있어서~~ 애니 보신분들은 더욱 재미있게 즐길수 있습니다. 안보신분들은 아무래도 이해하는데 약간 어려울수 있습니다


스토리 달성률 100%

게임 진행하면서~~ 스토리는 현재 100% 모두 클리어인데, 전투는 첨에한거라 약간 어려워서..높은 등급은 못 받았습니다^^ㅋ  처음엔 그냥 스토리보면서 가볍에 하시고~~~ 나중에 트로피를 위해서라면 진지하게 다시 플레이 할 예정입니다~~ 아직 진행 못한게 많아서.. 일단 스토리모두 클리어할걸로 만족중입니다^^


마지막은 사스케 VS 나루토

스토리를 보신분들은 이해가 빠르실껍니다~~ 닌자대전을 마치고 마지막은 나루토와 사스케의 1:1대결로 스토리모드는 최종종료됩니다^^  마지막은 애니와 당연히 동일합니다.





조작방법

1:1이나 3:3시합중에서 조작법은 확인가능합니다.


스토리모드 보는 중간 애니메이션보듯이 영상제공!

애니 보신분들은 더욱 빠르게 이해하실내용들입니다 중요장면들에서는 모두 이렇게 영상을 제공하기 때문에, 게임 플레이시 더욱 집중하여 재미있게 플레이하실수 있습니다.(지겨운분들은 SKIP가능합니다)


게임모드 - 어드벤처 모드

나루토에서 스토리모드를 끝나고 하시라고 권장하는 모드입니다. 스토리모드 이후 이야기를 나타내며, RPG요소가 감미된 모드로~~ 세계를 탐험하며, 퀘스트를 풀어 나가는 형식입니다. 전투방식은 동일하나, 직접 세계를 돌아다니면서 플레이 하는방식으 신선해서 개인적으로 만족스러운 모드에요^^


게임 플레이 화면입니다

현재 사쿠라 / 히나타와함께 미션을 수행중인 모습입니다. 메인퀘스트 및 서브퀘스트를 얻어서 전투등으로 수행하는 재미가 쏠쏠~~(단, 능력치가 오르거나 그런건 없습니다~~)

세모(▲)버튼을 누르면 맵확인가능!

어디로 가야할지 잘 모르시겠다면, 맵을 켜서 확인하시면 됩니다. 그럼 각종이벤트 및 상가, 게임저장하는곳이 표시됩니다. <전송포인트>에서 게임을 저장해야 다음에 그곳부터 이어서 플레이 가능합니다.


약간의 RPG모드 첨가

지나가는 사람들을 클릭하면 대화를 하거나, 퀘스트를 받으면 나뭇잎 마을 외에도, 애니에서 나왔던 다른 지역의 마을들을 탐험할수 있습니다.


추억의 단편 수집

마을을 지나다니다 보면, <추억의단편>인 파란색의 물방울을 볼수 있습니다. 애니메이션에서 중요포인트 전투였던 장면들이 나눠져 담겨져있습니다. 버튼을 눌러서 수집을한후, 플레이하거나, 그냥 수집을 하거나 선택할수 있습니다.


프리배틀

자유롭게 대전을 즐길수 있는 모드입니다. 연습을하거나 친구와 오프라인으로 대전을 하실경우 이 모드를 플레이하시면 됩니다.


프리배틀 - 게임모드

서바이벌 / 토너먼트 / Vs배틀 / 리그전 / 연습등 원하시는 형식에 맞춰서 대전을 즐겨주세요!


다양한 캐릭터 / 많은 스테이지!

게임에 나왔던 모든 캐릭터들이 다 나오기 때문에, 맘에 드는 캐릭터를 골라서 플레이할수 있습니다 1대1을 하거나 3대3으로 설정해서 할수 있습니다. 스테이지 또한 종류가 많아서~ 골라서 하는 재미도 솔솔합니다.






네트워크 배틀

PS4의 경우 온라인을 즐기려면 PSN PLUS가 있는분들에 한해서 즐길수 있는 모드로~~ 네트워크에 접속해서  전세계의 대전 상대와 대전하는 모드입니다.


네트워크배틀 - 기간 한정 이벤트

현재 기간한정으로 즐길수 있는 이벤트가 있습니다. 이벤트대전(CPU)와 대전에서 승리하게 되면, 닌자 보물을 사은품으로 얻을수 있는 모드입니다.


게임모드 - 컬렉션

스토리모드 및 어드벤처모드에서 게임중간중간에 입수하게 되는 컬렉션을 확인하는 모드입니다. 게임플레이하면서 또 다른 재미는 아무래도 이런 아이템 모으는거라고 생각됩니다 ㅎㅎ


컬렉션 - 만물상 반다이

게임플레이하면서 얻지 못한것들은 포인트로 구매가 가능합니다. 게임진행하면서 꾸준히 모은돈으로~~ 닌자 등록서 회상같은걸 구매해서 모으는 방법도 있습니다.


스토리 + 액션이 겸비된 모드이면서, 한글화라서 게임 플레이하는데 큰 무리가 없습니다. 또한 인술이라던지 전투영상도 있고, 기술쓰는것도 어렵지 않아 재미있게 즐길수 있습니다^0^ 애니를 본 사람들이 더 쉽게 접할수 있고, 큰 기대 안하고 중고로 저렴하게 구매했는데, 나름 구매하면서 만족하고 있네요~~ 이렇게 영상이 겸비된 게임들이 이 나와서 좋네요! ㅎㅎㅎ  게임 관심있으신분들은 참고해주세요~ 감사합니다 (--)(__)!



글(포스팅)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안해도 누를수 있는 

'공감(♡)'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