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PS4

ps4 3on3 프리스타일 (Freestyle) 무료농구게임

서주니아빠 2016. 12. 12. 00:30
반응형


PS4 게임

3on3 프리스타일 FreeStyle

 무료농구게임

 ̄ ̄ ̄ ̄ ̄ ̄ ̄ ̄ ̄ ̄ ̄ ̄ ̄ ̄

안녕하세요 쥔장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건, 베타서비스를 마치고

아시아 정식서버가 오픈되서 열리게 된

PC농구게임으로 한때 유명했던~~~

3on3프리스타일이라는 농구게임이

플스4에 정식오픈되었습니다


카툰 렌더링 방식으로 <프리스타일> 시리즈 특유의

자유분방한 분위기와 개성을 연출됐습니다.


PC방에서 즐겼던 게임을

이제는 플스에서 무료로 즐길수 있는 스포츠 농구게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3on3  FREESTYLE OPEN

드디어 기다리던 프리스타일이 아시아지역 서버가 열리면서 플스4에 오되었습니다^^ 12월에 오픈되었는데 베타서비스때 해보고서 한글이면서, PC에서 했던 기억이 있어서 기대하고 있었는데 드디어 열렸습니다. 무료로 다운로드가능하며, 추후 아이템(의상 및 스킬)이나 캐릭터를 캐쉬템으로 사용하는 시스템입니다. PC때도 그랬지만 무료만으로도 충분히 즐기실수 있는 농구게임입니다.


공격 조작

공격할때 플스 패드로 조작하는 방식입니다. 게임셋팅하면 튜토리얼 모드 거치면서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수비조작

상대팀이 공격하고 있는 상황에서의 조작방법입니다. 공격에 비해서 수비는 버튼이 많지 않습니다  R1페이스업만 잘해주면 어느정도 수비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중립 조작

공을 아무도 소유하기 않은 상황에서의 조작방법입니다. PC로 해보신분들은 조작법은 어렵지 않게 익히실수 있습니다. 리바운드 위치만 잘 잡아서 리바운드(ㅁ) 따는 연습을 해보세요!





자유연습

캐릭터별로 선택해서 슛이나 기타 간단한 조작법을 익히는 모드입니다. 연습을 다 하고 나면 <OPTIONS>버튼을 누리면 메인메뉴로 이동할수 있습니다.


메인메뉴

GO STREET를 누르면 바로 1:1 or 3:3 게임을 시작할수 있습니다.


게임모드 - 1 vs 1

1vs1 온라인 팀 매치를 즐기실수 있습니다. 경기는 3대3경기인데, 1P + 컴퓨터1P + 컴퓨터1P 이렇게 플레이할수 있는 모드입니다. 초반 레벨1에서는 이 모드만 플레이 가능합니다.


팀 라인업

기본으로 각 포지션의 캐릭터들중에서 고를수 있습니다. 내 캐릭터를 정하고 같은 우리팀의 포지션+캐릭터를 내맘대로 설정이 가능합니다.


게임 플레이

포지션은 본인 원하는대로 정하고 시작이 가능힙니다. 우리팀은 포인트가드+센터+스몰포워드 조합을 정했고, 상대편 온라인팀들은 슈팅가드+파워포워드+센터 조합으로 게임을 시작했습니다.


- 1대1 매치영상입니다 -

어떤식으로 플레이하는건지 궁금하신분들은 참고하세요


게임 START

게임 플레이 중간에 L2버튼을 누르면 기록을 중간중간 확인가능합니다.


경기종료

게임 플레이가 끝나면, 각 기록들을 볼수 있고, 많은 활약을 한 선수에게는 MVP가 정해집니다. 





3vs3 온라인모드

3대3온라인 멀티 플레이를 즐길수 있습니다 온라인에 접속한 6명의 유저들이 게임을 즐길수 있습니다.


상대 찾는 중

사람들이 많이 접속하는 시간에 하면 아무래도 좀 빨리 접속이 됩니다. 저녁시간에 아무래도 접속이 잘 되더라구요 ㅎㅎㅎ 


게임 스타트

3대3의 반코트로 전반/후반 길거리 농구가 시작되며, 작전타임을 해서 중간에 각팀들은 포지션변경(캐릭터변경)이 가능하며, 전반끝나고도 변경이 가능합니다. PC에서는 경기를 나가서 캐릭터를 바꾸고 다시 접속했는데 PS4에서는 중간에도 바꿀수 있어서 다양한 캐릭터를 보유하면 게임 즐기기 더욱 재밌어지네요 ㅎㅎ 아래 플레이 영상 참고하세요^^


- 3vs3 매치영상 - 

PC랑은 약간 다른방식이니까 참고하시면 좋습니다^^

게임은 제가 삽질해서 아쉽게 패배 ㅠㅠ


SHOP

프리스타일 농구게임의 특징이라면 다양한 스킬과 의상아이템, 캐릭터들입니다.  이곳 샵에서 구매할수 있는데, 현재는 많이 없어서 꾸준히 업데이트 예정이라 어떤 스킬과 아이템이 생길지 기대됩니다 (유료캐쉬템말고 무료유저를 위한 포인트로 된 아이템이 나오길 기다립니다.)


PS4 스포츠게임

현재 보유중인 플스4 스포츠게임들입니다.축구,농구,레이싱등등..NBA2k16은 사실적인 그래픽의 게임! 이번에 나온 프리스타일은 카툰방식의 자유로인 형식의 게임입니다~


ALL POSITION 모든 포지션의 캐릭터

PG / SG / SF / PF / C 총 5개의 캐릭터에서 3개씩 총15개의 캐릭터가 있습니다. 잠겨있는 캐릭터들은 포인트(15000점)으로 오픈이 가능합니다^^ 맘에 드는 캐릭터를 사기위해 열심히 포인트를 모아야합니다.(캐릭터마다 사용하는 스킬이 각각 다릅니다.


MANAGEMENT

내가 사용하는 캐릭터를 레벨업,등급,스킬 등 셋팅할수 있는곳입니다^^ 초반에는 포인트 모으는데 집중하기 때문에 큰 셋팅은 나중으로 미루기로 했습니다!


PC방에서 저처럼 해본분들은 정말 추억의 게임이라 더욱 반갑습니다. 무료게임인 만큼 어떤 캐쉬템이 나올지 모르겠지만, 무료유저분들 떠나지 않게 어느정도 밸런스를 잘 맞춰주길 기다려봐야겠습니다. 온라인이 생각보다 쾌적해서 만족중입니다^^ 게임 하시는분들은 kasaskyu  추가해서 같이 프리스타일 게임 즐겨요^0^


이상으로 이번에 무료로 출시된 PS4 스포츠게임 프리스타일 게임소개를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__)~



글(포스팅)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안해도 누를수 있는 

'공감(♡)'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