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papao

4개국어(한국어,영어,일본어,중국어)

파파고 번역앱

 ̄ ̄ ̄ ̄ ̄ ̄ ̄ ̄ ̄ ̄ ̄ ̄ ̄ ̄

안녕하세요 쥔장입니다.

오늘은 스마트폰쓰면서 유용한!

특히나 해외여행가면 왠지 편리해보이는

4개국어 번역이 가능한 통역/번역앱입니다.

음성,대화,이미지,텍스트 번역이 가능한

통번역 서비스입니다


저처럼 언어 울렁증이 있는 사람이라면

필수인 앱이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개발자: NAVER Corp

카테고리: 참고

플랫폼: iOS, 안드로이드

용량: iOS(53.5MB), 안드로이드(기종차이)

가격: 무료



2017.1.3일 현재 앱스토어 1위

인기차트에서 요즘 1위라서 다운받은 어플입니다. 평도 좋아서 다운받아서 설치해봤습니다.   / 1> 텍스트 번역기 - 번역하고자 하는 문구를 입력하면 실시간으로 번역 결과를 제공, 2>음성 번역기 - 번역하고자 하는 내용을 마이크를 통해 말하면 음성을 인식하여 실시간 번역 결과 및 음성 자동릭기 기능제공, 3>대화 번역기 - 외국인과의 1:1 대화가 필요한 상황에서 내가 말하는 내용을 상대방의 언어로 번역해주고, 번역 결과를 보고 상대방이 해당 언어로 말하면 내가 선택한 언어로 번역, 4>이미지번역기 - 화장품, 간판 등에 새겨진 외국어를 휴대폰의 카메라로 찍어 번역하고자 하는 문구를 손가락으로 문지르면 번역 결과를 제공


실시간 텍스트 번역

채팅창으로 바로 언어를 입력하면 실시간으로 원하는 언어(영어, 일본어, 중국어(간체))가 바로 입력이 됩니다.


외국분들도 OK

한국사람은 한국어로 바로 입력을 하지만, 외국분들도 해당 언어로 입력하면 한국어로도 번역이 되기 때문에, 관광오거나 가실때 사용하시면 좋을꺼 같습니다.






음성 번역기

마이크 버튼을 누른후, 해당언어를 마이크로 말하게 되면 번역결과가 나오게 되며, 자동 읽기 기능까지 제공합니다.


4개국어 가능

언어 번역이 의외로 잘 돼있다가 보니까~ 4개 국어(한국어, 일본어, 영어, 중국어(간체))로 편리하게 사용할수 있습니다


대화 번역기

여행을가거나 외국인과 1:1 대화가 필요한 상황에서 유용한 기능입니다. 서로 본인들의 언어로 마이크에 대고 말을하면 번역이 되어 상대방에 보여져서~~ 특히나 여행,길 물어보는 상황 같은데서 유용하게 사용할수 있을꺼 같습니다.


목소리 인식 좋아요!

마이크 누르고 말을 해봤는데, 의외로 인식이 잘돼서 놀랍고도 만족스럽습니다.






사진 번역기

카메라 모양을 클릭하면, 사진에 있는 언어를 인식하는 기능입니다.  100% 완벽하게 인식하는건 아니지만, 의외의 가독성이~~ 좋습니다.! 4개국어의 언어를 사진으로 찍으면 인식 가능합니다.


사진 번역방법(한국어)

사진번역을 클릭해서 들어가면 카메라모드가 활성화됩니다. - 원하는 이미지를 촬영을합니다. - 번역을 원하는 텍스트를 문지릅니다. - 잠시후에 그 글씨에 대한 번역이 완료됩니다 ㅋㅋ 


사진 번역방법(일본어)

일본 사이트에서 접속해서 이미지를 확인해봤습니다. 간단한 단어들은 쉽게 번역이 가능하며, 장문의 글은 아직은 좀 어색하게 번역이 됩니다. 인식률을 더 높이면 다량의 문장까지 번역이 될꺼라는 기대감이 듭니다.


사진 번역방법(중국어,영어)

중국어와 영어 역시 사이트에서 접속해서 해당 언어를 문지르면 번역이 완료됩니다~~^^ 어렵지 않게 이제 번역이 가능합니다.


요즘은 스마트폰앱으로 안되는게 없을정도로 정말 좋은 기능들이 있는데, 이렇게 번역,통역이 가능한 앱이 있다니 정말 놀랍습니다~~~ 꾸준히 업데이트되면 이제는 외국에서도 큰 문제없이 여행을 할수 있거나, 우리나라에서 중간중간 필요할때 사용하면 정말 좋을꺼 같습니다. 인식률은 100% 잘된다고 볼수는 없지만, 꾸준히 업데이트 될꺼라고 믿고~~ 무료니까 부담없이 사용하기도 편리하고 좋습니다^^ 번역앱 찾으신다면 요녀석도 한번 검토해보세요! 감사합니다 (--)(__)!



→ 앱스토어 설치하기(Click)

 안드로이드 설치하기(Click)


 글(포스팅)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안해도 누를수 있는 

'공감(♡)'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