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화해 앱

화장품 성분검색 어플

 ̄ ̄ ̄ ̄ ̄ ̄ ̄ ̄ ̄ ̄ ̄ ̄ ̄ ̄

안녕하세요 쥔장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어플은 

화장품을 똑똑하게 구매할수 있게 도움주는 어플

화해입니다. 


화장품 성분확인, 매주 화장품랭킹, 

실시간 화장품리뷰, 피부 및 뷰티상식, 

세일정보까지 다양한 정보를 

앱을 통해서 확인이 되는 유용한 앱이라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개발자: BirdView Inc

카테고리: 건강 및 피트니스

플랫폼: iOS, 안드로이드

용량: iOS(20.1MB), 안드로이드(기종차이)

가격: 무료



- 광고를 쏜 뺀 리뷰~ 블로그에 속지 않고 
솔직한 사용후기를 볼수 있습니다. - 

화장품, 똑똑하게 구매하자

피부에따라..나한테 잘 맞는 화장품을 찾게 도와주는...화장품 성분검색 어플인 화해입니다.  아이폰,안드로이드폰앱에서 모두 다운로드할수 있습니다(젤 하단에 링크첨부했습니다). 화장품에 관심 맞으신분들께는 딱 좋은앱! 실행해봤습니다.


어플 실행하기

네이버계정, 페이스북, 다른 이메일로 회원가입을 진행할수 있습니다. 페이스북으로 시작하기를 누르면 페이스북 앱이 활성화 된후, 확인을 누르면 다시 화해앱으로 돌아와서 다음 단계로 계속 진행이 됩니다.


회원가입

이메일,닉네임을 입력후, 개인 피부정보를 입력하시면 나중에 내 피부와 비슷한 리뷰를 보실수 있으니, 최종 피부정보까지 입력해주세요~




홈 화면

화장품 전용 어플인 만큼,  첫 화면에서 다양한 종류의 제품들을 진열되어 있습니다.  인기 신제품, 순위별 제품들을 쉽게 확인할수 있습니다.


랭킹 - 카테고리 별 랭킹확인가능

내가 관심있는 카테고리를 선택하면, 사람들이 사용했던 제품들의 순위와 가격, 제품들을 알수 있습니다.


리뷰

초반에 내 피부를 설정해두면, 비슷한 피부의 사용자들의 화장품 리뷰를 볼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화장품 리뷰 1개를 등록하시면 다양한 모든 회원들의 화장품 리뷰를 다 볼수 있습니다(초반에는 1개만 보입니다)


화플

내몸,피부에 도움이 될만한 다양한 글들을 확인할수 있는 공간입니다.   건강한 내몸관리법이니까 알아두면 좋은 내용들의 글들이 있습니다^^ㅋ


이벤트

화해 자체앱에서도 꼼평단이라는 이벤트가 있습니다. 체험단과 동일한거구요!  신청자들에 한해서 당첨되면 화장품 리뷰를 쓰는 공간인거 같습니다. 꼼꼼한 평가가 가능하신분들은 화장품리뷰에 도전해보세요^^


화해 뷰티 어워드

2016년 올해 화해에서 가장 사랑받은 화장품 순위를 볼수 있습니다^^ㅋ 워낙 종류가 다양해서 이렇게 보게되면 쓰시는 분들은 많이 도움이 되실수 있습니다.






제품 상세

원하는 화장품을 선택하면 그 화장품에 대한 성분을 볼수 있습니다. (화해앱=화장품을 해석하다)  피부 타입별 성분까지 표시가 되어~~ 알고 구매하실수 있습니다.  


가격정보

네이버 쇼핑과 연동이 되어, 가격정보를 클릭하게 되면~~ 내가 선택한 화장품 가격정보를 확인할수 있습니다.


공유하기

화해의 성분 분석 결과를 주변 지인들한테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을 통해서 공유도 가능합니다. 


내가 사용하는  화장품이 어떤 성분을 가지고 있고, 어떤 화장품이 나의 피부에 맞는지를 볼수있는 유용한 어플입니다^^ 각종 백화점, 로드샵 세일정보도 확인가능하고, 매주 금요일을 세일정보에 관련한 푸시알람도 가능합니다~~~ 화장품 관심있으신 분들께 강추하는 어플입니다 감사합니다(--)(__)!



→ 앱스토어 설치하기(Click)

 안드로이드 설치하기(Click)


 글(포스팅)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안해도 누를수 있는 

'공감(♡)'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