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현대카드 JOKER

포켓몬고 패러디앱

증강현실활용어플 사용방법

 ̄ ̄ ̄ ̄ ̄ ̄ ̄ ̄ ̄ ̄ ̄ ̄ ̄ ̄

안녕하세요 쥔장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어플은 

얼마전에 외국에서 인기많았던 포켓몬GO와 비슷한

증강현실을 패러디한 앱입니다.


조커(JOKER)앱을 실행하고, 제휴매장 및 주요 상권 인근에

나타나는 조커에게 현대카드를 던져 잡으면 

각종 쿠폰을 획득하는 간단 명료한 게임입니다.


현대카드 있으신 분들은 사용해보시라고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개발자: AIARA Co.,Ltd

카테고리: 게임

플랫폼: iOS, 안드로이드

용량: iOS(659MB), 안드로이드(기종차이)

가격: 무료



현대카드 모바일로 할인혜택!

현대카드 JOKER는 현대카드 회원에게 제공하는 앱입니다.  CGV, CU, 베스킨라빈스, 할리스커피, 매드포갈릭, 던킨도너츠 등의 제휴매장  쿠폰을 받을수 있습니다.


현대카드 회원만 가능!

어플을 실행하게 되면, 회원확인 및 이용 약관동의후에 진행됩니다.  (증강현실활용어플을 사용하기 때문에, 위치기반서비스는 동의하셔야됩니다)


현대카드 휴대폰인증

현대카드 가입정보 확인 및 본인명의 휴대폰 인증후, 닉네임까지 설정하게 되면 최종준비가 완료됩니다.


사용자위치 or 카메라 접근 - 승인

증강현실을 이용하기 때문에 마찬가지로 사용자의 위치+카메라 모드 승인을 해야 진행이 가능합니다.






포켓몬고와 비슷한 느낌의 맵

포켓몬고를 해보신분들은 친숙하게 느끼실 기본 지도맵입니다.   다양한 쿠폰을 얻기 위해 접속을 하셨으니 일단 가장먼저 튜토리얼이 진행되니까 아래 안내문구대로 그대로 진행하시면 됩니다.   어플 실행하면 현재 위치기반으로 표시가 되며, JOKER가 나타났을경우 터치를 해주시면, 진행이 됩니다.


카메라 어플 실행

JOKER가 카메라 어플상에 나타나게 됩니다. 내가 등록한 현대카드를 드래그해서 조커한테 3방 맞추게 되면 조커를 잡게 되고, 현재  프로모션중인 쿠폰이나 5마리를 포획하는 미션은 스탬프를 받을수 있습니다.


튜토리얼 쿠폰완료

중간중간 위치에 따라 조커가 나오게 되며 그걸 잡으면 해당하는 쿠폰을 획득할수 있습니다^^ 어렵지 않으니까~  이동하실때 해보시면 좋을듯합니다.


미션 OPEN

가끔 이렇게 M포인트 1천점 적립쿠폰을 얻는 미션이 나오게 됩니다. 현재 차에서 대기중인데도~ JOKER를 발견~ㅋㅋ 바로 잡을수 있었습니다^^ 어느정도 근처에만 있으면 조커를 클릭하면 잡을수 있어요!


1000 M포인트 획득

조커를 잡아서 1천점 M포인트를 벌었습니다! 그럼 현대카드 어플을 실행해서 바로 적립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적립하러가기>를 클릭하게 되면 현대카드앱이 실행됩니다


현대카드 어플로 로그인 완료!

조커를 잡을때 받았던 쿠폰을 등록하게 되면 최종적으로 M포인트를 받을수 있습니다^^






미션

어플 실행후 게임맵에서 <미션>을 클릭하게 되면 현재 진행중인 미션을 볼수 있습니다 시간이 길지 않아서~~ 날짜를 참고해주시면 좋을꺼 같습니다.  


쿠폰

획득/소지한 쿠폰을 확인할수 있으며, 쿠폰마다 사용가능한 유효기간이 표시되어 있습니다.


스탬프

조건을 만족하는 조커 5마리를 포획하면 추가 쿠폰을 얻을수 있습니다! 저도 5마리를 다 잡은적은 없는데, 한번 편의점 이런데를 가서 도전해보려고요..ㅋㅋㅋ


블루투스를 켜 놓고 미션이 진행되는 상권으로 이동하면, 마케팅 알람을 받으실수 있습니다..^^  생각보다 간단한데, 어플 크키가 좀 큰게 단점이구요...~~ 가끔 하면서 쿠폰 얻는 재미는 좋은거 같네요~ 아직 안해보신분들은 한번 해보시면 재미있으실거에요 ㅋㅋ 참고하세요 감사합니다.(--)(__)!



앱스토어 설치하기(Click)

 안드로이드 설치하기(Click)


 글(포스팅)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안해도 누를수 있는 

'공감(♡)'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