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리멤버

국민명함앱,

명함입력부터 대화까지 가능한

비즈니스앱 소개

 ̄ ̄ ̄ ̄ ̄ ̄ ̄ ̄ ̄ ̄ ̄ ̄ ̄ ̄

안녕하세요 쥔장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껀 국민명함앱으로

불리우는 리멤버라는 어플입니다.


비즈니스하시는 분들한테는 필수인 명함!

간편하게 사진만 찍으면 알아서 등록완료~

직접입력하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편리합니다.

또한, 모바일과 PC 연동으로 언제든지 검색가능하며,

비즈니스 명함을 주고 받은 상대방과 대화 및 주소록 연계 저장까지!


2014년~2016년까지 추천앱, 브랜드대상, 만족도 1위

다양한 부분에서 우수함을 증명하고 있는

국민명함앱으로 불리고 있어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개발자: Drama Company

카테고리: 비즈니스

플랫폼: iOS, 안드로이드

용량: iOS(101MB), 안드로이드(기종차이)

가격: 무료



어플다운

구글플레이 및 앱스토어에서 <리멤버>를 검색하시면 다운받으실수 있습니다. 명함관리 앱 검색하시면 무료이면서, 평도 워낙 좋기 때문에 쉽게 찾으실수 있습니다.



리멤버 명함관리앱 특징_1

# 찍어서 올리면 알아서 척척_ 사람에 의한 99% 정확한 입력으로 일일이 수정하지 않아도 쉽게 등록이 가능합니다.

# 비즈니스 대화는 리멤버에서_ 명함을 서로 주고 받아서 리멤버앱에 등록한 경우는 상대방과 앱상에서 채팅이 가능합니다.


리멤버 명함관리앱 특징_2

# 간편한 연락처 저장_ 휴대폰 및 구글 주소록, 엑셀, 아웃룩으로 간편하게 저장이 가능합니다.

# 철저안 정보 보안_ 비밀번호 및 지문등록으로 사고로부터 안심하고 등록이 가능합니다.





회원가입하기

명함앱인 리멤버앱을 사용! PC 및 스마트폰과 연동해서 사용하기 위해서는 회원가입을 하셔야합니다.  회원가입은 네이버계정 / 구글계정 / 페이스북계정 또는 이메일로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 편리하신 방법으로 회원가입해주시면 됩니다.  전 스마트폰 사용시 가장 많이 사용하는 <페이스북>으로 회원가입을 진행했습니다. 


회원가입완료 & 이메일등록

가입 마지막은 페이스북 이메일주소를 입력하게 되면~ 가입이 완료됩니다.    회원가입이 완료된 경우는  본인명함을 등록해주세요

# 본인명함을 등록을 해야  리멤버 앱을 사용하고 있는 회원간에 이직, 승진소식을 주고 받을수 있거나 메세지(대화)를 나눌수 있습니다.  


내 명함첩

이제부터 내 명함을 등록후, 거래처분들의 명함을 등록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명함등록하는 방법은 우측하단에 있는 <+> 버튼을 눌러주세요. 카메라앱이 활성화가 될것입니다. 그럼 <수동촬영 / 자동촬영> 중에서 선택후 명함을 그대로 올려서 촬영버튼을 눌러주주세요


촬영완료 & 입력 소요시간 안내

명함을 촬영이 완료되면 바로등록이 되는게 아니라 약간의 시간이 소요된후 등록이 됩니다.  (요청한 명함은 타이피스트가 수기로 입력을 해준다고하여 약간의 시간이 소요되고 있습니다) 


# 입력소요시간 안내_ 한글명함: 평균15분 / 한자가 포함된 명함: 평균3시간 / 영어명함: 평균5시간) 


지인명함 입력완료

테스트로 명함을 등록해봤습니다.  등록을 하게되면 <내 명함첩>에 등록이 되며, 그룹폴더를 나눠서 관리를 할수 있습니다.  명함을 선택하면  <1:1대화 / 명함보기>가 가능합니다.


명함보기

등록한 명함에 대해 자세한 정보를 볼수 있습니다. 최근대화 / 연락처 / 주소 / 회사 / 메모 / 그룹 등 자세한 내용을 볼수 있습니다. 비즈니스 앱으로 최적화된게 맞네요^^


명함 전달하기

거래처 및 내가 사용하는 명함은  문자, 카카오톡, 리멤버앱등으로 전송이 가능합니다.  카카오톡으로 전송시 명함이 그대로 전송되며, 받는사람은 리멤버에 바로 저장도 가능합니다. 연동이 쉽네요~~ 영업하시는 분들한테 필수로 많이 사용하는 명함관리앱되겠습니다! 아이폰, 안드로이드 모두 사용가능하니 굿굿굿^^   등록된 명함은 PC에서도 연동 및 수정이 쉽습니다. 아래에 PC에서 접속된 모습입니다.






PC버전 접속하기


PC버전 접속하기

다음, 네이버 검색창에 <리멤버 앱>이라고 검색을 하시면, PC에서 접속할수 있는 

명함관리비서 리멤버(https://rememberapp.co.kr/) 홈페이지에 접속하실수 있습니다.

REMEMBER 리멤버 홈페이지

150만 비즈니스맨의 선택!  Google Play / App STORE / PC(WINDOW) 다운을 받을수 있습니다.     모바일 버전은 이미 설치를 완료했기 때문에 PC버전을 클릭해서 설치를 해서 접속을하거나, 우측상단에 로그인을 해서 접속을 하시면 됩니다.

리멤버 로그인

네이버계정 / 구글 / 페이스북 등 아까 위에서 모바일 버전에서 가입한 인증수단으로 로그인을 해주시면 됩니다. 모바일+PC를 사용하실경우는 보통 네이버 계정으로 가입해두시는게 젤 편리하더라구요^^ㅎ


리멤버 PC접속화면

아까 위에서 모바일로 접속했던 화면 그대로 PC화면으로 그대로 볼수 있습니다. 사진촬영으로 자동저장된 명함중에서 간혹 틀린 경우는 PC화면에서도 간편하게 수정이 가능하니, 사진 프로필이나 기타 정보등 수정하실 경우는 PC로 수정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명함을 촬영만 하면 기본 정보를 알아서 입력해주는 앱중에서 인식률도 좋고, PC연동도  편리해서 사용해보니 확실히 편리하더라구요! 일일이 입력할필요 없으니 +.+ 완전 좋습니다!! 명함을 주고 받은 분들끼리는 대화도 가능하니 비즈니스 앱으로 적극 추천해도 좋을꺼 같구요! 거기다가 무료라~ 더 좋습니다^^ 명함관리앱 찾으신다면  지금 이녀석 리멤버도 참고하시면 좋을꺼 같습니다. 감사합니다(--)(__)!



→ 앱스토어 설치하기(Click)

 안드로이드 설치하기(Click)


 글(포스팅)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안해도 누를수 있는 

'공감(♡)'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