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위플가계부(Weple Money)

아이폰 가계부어플

소개할게요~~

 ̄ ̄ ̄ ̄ ̄ ̄ ̄ ̄ ̄ ̄ ̄ ̄ ̄ ̄

안녕하세요 쥔장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껀 아이폰전용으로

무료 가계부어플로 정말 편리하게 사용하고 있는

위플가계부 앱입니다.


간편하게 사용하기 편리한 인터페이스라서

사용해본결과 편리함이 많아서 계속 사용중입니다.

월간/주간/일간 내역보기, 카테고리별 지출

예산,자산관리 / 카드별지출통계까지가능!

가계부 앱 찾으신다면 이녀석도 한번 검토해보시라고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개발자: Park Hankyu

카테고리: 금융

플랫폼: iOS

용량: iOS(31.6MB)

가격: 무료 



WepleMoney 위플앱 다운

앱스토어 접속해서 가계부 검색하시면 다운받으실수 있습니다. 앱다운후 비빌번호 설정을 해두시면, TouchID / 비밀번호 설정이 가능하여, 내부 자료를 보호할수 있습니다.


앱스토어 - <가계부>

앱스토어에서 <가계부> 검색을 하게 되면 현재날기준(17.3.30)으로 가장 위쪽에 검색이 됩니다. 평점도 우수하고, 리뷰도 3천개 넘게 달린걸로 봐서 많은분들이 사용하면서 만족하고 있다는걸 나타내죠^^


위플접속 첫화면

어플 접속하면 나오는 첫화면입니다.   하단에서 월간 / 주간 / 일간 편하신걸로 보실수 있습니다.






월간 - 좌측상단클릭(통계보기)

하단 <월간> 카테고리에서 좌측 상단에 그래프 모양을 클릭하게 되면 이달의 통계를 볼수 있습니다. 내가 어디에 얼마를 섰는지 확인이 가능해서~~ 분류만 잘해두면 어디에  썼는지 확인이 가능해서  편리하죠 ㅎㅎㅎ 


예산 및 카드

내  지출에 대한 기본카테고리 예산 및 카드및현금지출에 대한 그래프를 보실수 있습니다. 


자산

카테고리메뉴에서 <저축>항목으로 금액을 입력해두면 내용이 자동으로 자산에 반영됩니다.


통계II

통계화면에서 <지출합계 / 수입> 그래프로 간편하게 볼수 있습니다. 지출,수입 내용도 볼수 있어서~~ 가계부 사용내역정리하는데 편리합니다^^


자료입력하기

가계부에 지출,수입을 직접 입력해보겠습니다.  입력하는방법은 간단합니다. 해당하는 날짜를 선택후, 우측에 <+>버튼을 누르면 금액 입력하는부분이 나옵니다.


입금내역_Icon & color

입력내역에서 내가 원하는 목록이 없는 경우는 추가를 하실수 있습니다. 

+Add 버튼을 누르면 우측처럼 여러가지 아이콘이 나오고, 내가 원하는 목록과 유사한 아이콘을 골라주세요. 


출금내역_Icon & Color 

위에와 마찬가지로 출금내역에서 내가 원하는 항목이 없는 경우는  +Add버튼을 클릭하면 우측이미지와 같이 여러가지 아이콘이 나오게 되니, 원하는 아이콘을 선택후, 제목을 입력에서 목록으로 추가를 하셔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환경설정

무료버전이지만 환경설정에서 내입맛에 맞게 수정이 가능합니다.  더 많은 기능을 원하시는 분들은 유료로 구매해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정식버전(USD 3.29)

위젯으로 빠르게 입력가능

여러 계정으로 지출 구분관리

광고 제거


환경설정_설정

비밀번호설정 및 알람사용 여부를 확인하며, 전체 데이터 초기화를 하실수 있는 메뉴입니다.


백업 및 복구

with iCloud / with dropbox / with E-mail 을 통해서 입력한 데이터를 백업 및 복구를 하실수 있습니다.  내가 직접 백업을 한 파일(User Backup) 또는 자동백업파일(Automatic Backup)파일로부터 입력자료를 불러올수 있어서, 안심하고 사용하실수 있습니다.^^


PC화면에서 보는게 없는게 약간아쉽지만, 요즘은 스마트폰으로 바로 입력을 하기 때문에 큰문제는 없는거 같습니다. 무료버전이라 광고가 나오긴하지만, 사용하는데 큰 문제는 없고, 개인적으로 사용하는 내역을 입력하기 위해 쓰고 있는 현재 한달정도 사용해봤는데~ 만족스럽게 사용하고 있어~ 다른 어플을 찾아볼 생각이 안들게 되네요^^

아이폰(iOS)에서 깔끔하고 쓸만한 어플 찾으신다면 이녀석 위플가게부(WepleMoney) 어플도 참고하시면 좋을꺼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 앱스토어 설치하기(Click)


 글(포스팅)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안해도 누를수 있는 

'공감(♡)'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