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영동산골오징어

고향인 충북영동에 가면 들리게 되는

짜지않은 마른오징어! +.+

 ̄ ̄ ̄ ̄ ̄ ̄ ̄ ̄ ̄ ̄ ̄ ̄ ̄ ̄

안녕하세요 쥔장입니다

오늘은 마눌님 시골인 충북영동에 들리면

항상 들려서 구매해오는 영동산골오징어입니다.

바닷가 없는 충북 영동에서 세계로 수출되는

기이한 오징어인데~ 아시는 사람만 아는곳입니다.

구워먹으면 당연히 맛이좋구, 그냥 날로 먹어도

짜지 않아 좋은곳이라서 간략히 소개해드리겠습니다



■ 주소: 충청북도 영동군 학산면 학산양산로 208

(지번)학산면 박계리 242-1

■ 전화번호: 043-743-1194


주차는 가게앞에 공간에 주차할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永同산골오징어 방문!

충북 영동특산품인 영동오징어입니다.  가게는 허름해보이지만, 저희와 같이 지나가다가 들리는 사람들이 종종 있고, 자체 쇼핑몰도 있으니까~~ 한번 구매하셨던분들은 쇼핑몰에서도 많이 구매하시더라구요~~ 저도 마눌님덕분에 알게된 곳입니다^^ 



매장입구

이곳에 들어가시면 오징어를 구매하실수 있습니다. 



영동산골오징어 판매시간

영업시간은 오전8시~오후7시까지 영업합니다. 



품질인증

이곳 산골오징어는 벤처기업으로 출발한 영동산골오징어는 깊은 산골의 맑은 물로 씻고(지하170m암반수)공해없는 청량한 바람과 햇빛으로 말려 독특하고 담백하며 쫄깃쫄깃한 순수 무공해 기호식품입니다.  다양한 기사와 표창장도 획득한제품입니다.^^



영동산골오징어는...

산골에서 불어오는 청량한 바람과 특별히 개발한 건조방법(실용신안특허)으로 건조하여, 깨끗하고 쫄깃하며 담백한맛이 일품인 산골오징어와 살짝 덜 말린(약75%)산골미건오징어, 첨가제와 방부제가 전혀 들어가지 않은 웰빙식품인 산골찜오징어(약75%건조를 끓은 물에 찜한 발명특허)를 생산하고 있습니다.



영동산골어징어 가격표

어획량 감소로 생물오징어 가격이 폭등하여 가격이 약간 상승했습니다 ㅠㅠ   방문하시는분들은 참고하세요~~ㅎㅎㅎ   보통 이곳에 가면 3킬로정도 종류별로 구입해서 옵니다. ㅎㅎㅎㅎ






마른오징어 1kg

마른오징어 / 마른오징어(몸통) 1kg짜리입니다.   필요한 부위만 구매도 가능하네요 ㅎㅎㅎㅎㅎ


# 1키로 = 11~13미



마른오징어(파품)

이녀석은 오징어 말리는 과정에서 잘리거나, 불량인 제품들입니다. 일반 A급 마른오징어보다 좀더 저렴하게 구매할수 있습니다^^ 선물용이 아닌 집에서 드실경우, 이런걸 드시면 될꺼 같습니다. ㅋㅋㅋㅋ



산골에서 말리는 오징어~

영동의 깨끗한 산들바람에 말려지고 있는 영동산골오징어입니다 ㅋㅋㅋㅋ



매장뒤쪽모습

뒤쪽에는 넓은 공간의 공간이 있습니다^^ㅋ 


영동산골오징어는 3가지의 종류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 마른오징어_남대서양 청정해역에서 어획한 모통이 크고, 두께가 통통한것이 특징인 오징어를 바닷물이 아닌 지하암반수(170m)로 세척하여, 영동의 맑고 깨끗한 산들바람에 말려 짜지 않고 담백한 대표적인 오징어!

# 영동산골 미건오징어_ 화학조미료, 방부제가 첨가되지 않은 자연식품이며, 담백한 맛이 일품입니다. 75%정도 건조된 오징어로 부드럽고 쫄깃하여 어른들 술안주뿐만 아니라 아이들간식으로도 좋은 오징어!

# 가마솥찜사우나 오징어_ 미건상태에서 진공포장하여 부드럽고, 끓는 물에 8분이상 살균(찜)하여 위생적이며,

굽지않고 바로 먹을수 있는 오징어! 한국식품개발연구원에서 연구 개발한 기술이 일부 점목된 제품인 오징어


마른오징어가 아니라도 그외 오징어도 인기많은녀석이니까~ 나중에 방문하신다면 구매해보시는것도 좋을꺼 같네요~~ 참고하세요! 감사합니다 (--)(__)! 



글(포스팅)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안해도 누를수 있는 

'공감(♡)'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