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집에서 타먹는 아이스티

담터 자몽/복숭아

허니블랙티

 ̄ ̄ ̄ ̄ ̄ ̄ ̄ ̄ ̄ ̄ ̄ ̄ ̄ ̄

안녕하세요 쥔장입니다.

마트에서 판매하고 있어서 구매! ㅋㅋㅋ

날도 더운날 집에서 아이스티에 얼음이랑 먹으면

역시 더워 샤샤샷~ 날릴수 있거든요^^

자몽을 좋아해서 자몽허니블랙티 구입했습니다.

추가로 복숭아맛 허니블랙티는 덤! 레몬에이드 역시 덤 ㅋㅋ

자몽 좋아하시는 자몽이 은근 괜춘한맛이라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50스틱 1박스 구성

홈플러스 장보러 갔다가 구매한 자몽허니블랙티입니다.  증정품으로 복숭아허니블랙티를 더 챙겨주고, 레몬에이드까지 샘플로 주는건 덤...ㅋㅋㅋ 여름이면 얼음넣어서 많이 타먹는 아이스티인데, 맨날 먹는 복숭아가 아닌~ 자몽맛이 나왔길래....구입했죠....ㅎㅎㅎ  



영양정보

총 내용량 650g(13g x 50포) / 1포(13g)당 53kcal입니다.  아이스티라서 아무래도 당류는 약간 높을수밖에 없습니다 ㅋㅋ 



자몽 허니블랙티 맛있게 즐기는 방법!

허니블랙티를 차갑께&뜨겁게 먹을수 있나보네요 ㅎㅎㅎ 차가운것만 생각을 했는데~~ 참고하셔서 드셔보세요^^


# 시원한 허니블랙티_ 냉수 1잔(100ml)에 본스틱제품 1포(13g)을 넣고 잘 저은후, 얼을 취향에 따라 추가!

# 따듯한 허니블랙티_ 온수 1잔(100ml)에 본스틱 제품 1포(13g)을 넣고 잘 저은후 섭취



복숭아 아이스티랑은 차이가 나는 자몽!

우리 입맛에 익숙한 아이스티가 아닌, 따듯한 햇살을 받고 자란 자몽의 달콤쌉쌀한 과즙이 듬뿍~~ 

진짜 홍차잎을 갈아 넣어 더욱 풍부한 홍차맛을 느낄수 있습니다.

카라멜 색소는 NONO!






증정품 구성

2포의 증정품이 같이 들어있습니다.   복숭아 / 자몽. ㅋㅋ   개인적으로 자몽자몽이 맛있었는데, 초딩 조카들은 복숭아가 먹던 맛이라 그런가 더 맛있다고 합니다. 자몽은 인기 없었음. ㅋㅋㅋㅋㅋㅋㅋㅋ 저희 아이들은 자몽보다는 복숭아를 더 선호했습니다. +.+



3가지맛 비교 ㅋ

얼음을 넣을려면 종이컵보다는 보다는 머그컵 추천드립니다. ㅋㅋ 작아서 좀 맛이 진하네요 +.+ 맛테스트로는 적당할수도 있겠지만요~ㅎㅎㅎㅎ



정량제조

집에서 간간히 요리할때 사용하는 적량입니다~ ㅋ



맛은 과연?

샘플 레몬에이드는 엄청 새콤해요. ㅋㅋ 종이컵에 넣으면 엄청 십니다. 머그잔 추천......

그리고 그외 메인은 역시나 허니블랙티인데,    평범한 아이스티를 선호하신다면 아무래도 많이 접해본 복숭아가 인기가 많았습니다. 자몽의 약간 그런 쌉싸름한 맛이나는 아이티라고 하시면 자몽 허니블랙티겠지만요^^


위에서 언급해드린대로 어린친구들은 복숭아를 더 선호해요 ㅋㅋㅋ  자몽은 아무래도 익숙한 맛이 아닌지라~~~ 좀 다른맛이나거든요^^ 전 그래도 또 사먹는다면 자몽을 먹겠지만요!! 모든건 아무튼 개인취향입니다..  참고만 하십시오~~~ 감사합니다 (--)(__)!



글(포스팅)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안해도 누를수 있는 

'공감(♡)'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