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썸머밴드

모기퇴치! 여행필수품

뽀리와귀요미 패션팔찌!

 ̄ ̄ ̄ ̄ ̄ ̄ ̄ ̄ ̄ ̄ ̄ ̄ ̄ ̄

안녕하세요 쥔장입니다

오늘은 우리가족 지킴이~ 모기퇴치할수 있는 패션팔찌

뽀리와 귀요미 썸머아이템입니다.


자연성분 모기 기피제로 남녀노소 어른부터 아이까지

착용할수 있는 팔찌입니다.

요즘 여행을 가거나 캠핑갈때 사용시 유용한녀석이라

가격도 저렴하고! 나름 괜찬은 녀석입니다. +.+


- 뽀리와 귀요미 썸머팔찌(무광) -


색상: 블루, 핑크, 화이트, 레드, 오렌지, 퍼플

 제조국: 중국 

 소재: 실리콘

 SIZE: 지름 9cm x 1.5cm


뽀리와 귀요미 패션팔찌

초등학교 조카녀석들때문에 구입하게 된 모기퇴치팔찌입니다.  허브오일과 시트로넬라 오일 첨가! 부드러운 실리콘 소재로 끈적임도 없고, 인체에 무해한 향을 사용하기 때문에, 남녀노소 어른부터 아이까지 사용할수 있습니다.



안전

귀요미와 뽀리 썸머팔찌는 자연성분으로 제작되어 인체에 무해한 제품으로 신축성이 좋고, 연령상관없이 착용이 가능합니다.  손목이나 발목에 착용가능하며 패션용으로도 용이한 제품입니다.  1개당 가격 500원정도 했던거 같아요^^.






방수기능은 기본!

물놀이, 비오는날 땀흘림에도 좋고, 바닷가나 풀장에서도 안심하고 착용이 가능해요~ ㅎㅎㅎㅎ




불쾌한 끈적임NONO~

사이즈는 지름 9cm x 1.5cm입니다.  여자분들은 넉넉하게 착용하실수 있구요, 남자분들은 좀 타이트하게 들어가더라구요 ㅎㅎㅎㅎ 더운 날씨에 착용해도, 녹아내리거나 불쾌한 냄새가 없는 특수처리된 실리콘으로 착용감이 좋더라구요 ㅋㅋㅋ효과까지 좋으니까~~ 야외서 착용해도 크게 불편하지 않았습니다.


이거 착용하고, 모기퇴치밴드까지 붙이고, 완전 무강하고 놀러가서 고기 구워먹었습니다. ㅋㅋㅋㅋㅋ  역시 야외에서 놀때는 이런거 착용하고 다녀야겠습니다 ㅋㅋㅋㅋ     썸머밴드인 이녀석은 허브와 흡사한 향기로 은은한향으로 거부감이 없는 그런 향은 덤입니다.  야외활동시 하시면 아무래도 없는거보다는 더 좋은거 같습니다. 참고하세요... 감사합니다 (--)(__)!



글(포스팅)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안해도 누를수 있는 

'공감(♡)'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