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소문난반찬가게

반찬가게 베스트 120품 소개한

요리책 구입인증!

 ̄ ̄ ̄ ̄ ̄ ̄ ̄ ̄ ̄ ̄ ̄ ̄ ̄ ̄

안녕하세요 쥔장입니다.

오늘은 마눌님이 필요해서 구입한

소문난반찬가게 요리책 구입했습니다.

집에서 반찬만드는데, 한계가 있어서 ㅋ

인터넷 뒤지면서 하다보니 많이 귀찮다고해서

이번에 구입했어요 ㅎㅎㅎㅎ


생각보다 내용이 알차서 만족하면서

하나씩 배우는 중입니다^^.


- 소문난 반찬가게 인기레시피 -


 지은이: 채움반찬, 소중한식사, 리쿨54, 셰프찬


'




소문난 반찬가게의 특급 레시피 120

요즘 집밥을 많이 해먹어서 구입한 요리책입니다. 가격은 13,000원인데, 온라인에서 약간의 할인이 있으니까~~

서점많고 자주 이용하는 편입니다.  가볍게 주문완료! 이틀정도 걸린후 도착했습니다. 이것만 있으면 365일!, 매일 방상이 즐거워 지려나요?  ㅎㅎㅎㅎㅎㅎ  


목동의 채움반찬 / 판교의 소중한식사 / 옥수동의 셰프찬 / 분당의 리쿡54   레시피를 숙숙~




POINT 1~4

# POINT1_핫한 동네, 핫한 반찬가게의 베스트반찬들!! 매일 불티나게 팔리는 특급 반찬의 레시피

# POINT2_엄마들에게 가장 사랑받은 반찬 레시피 120품!! 400명의 젊은 엄마들이 직접 고르고 고른 인기반찬~

# POINT3_365일 밥상에 올려도 질리지 않는 필수 레시피!! 무침,볶음,조림,샐러드 등 기대가 되는 것들입니다!

# POINT4_요리 초보자가 부엌에서 펼쳐보는 활용 만점 반찬책!! 요리하면서 생긴 궁금증과 고민거리 해답을~


일단은 궁금했던 포인트를 딱 잡아줬습니다 ㅋㅋㅋ




드디어 개봉!

화제의 반찬가게 특급 레시피 습득하러 가보겠습니다.






저작권법?

간단하게 사진직어서 포스팅하는건데, 저작권법에 걸리는거라면 자삭하도록 하겠습니다.

왠지 모르게 무섭네요 저작권법은. ㅎㅎㅎㅎㅎ




목동_채움반찬

베스트메뉴는 이미지로~ 그외 메뉴는 이름만 ㅋㅋㅋㅋ  맘에 쏙 드는 메뉴들을 볼수 있습니다.




판교_소중한식사

각종 조림과 무침류들이 즐비해있습니다 ㅎㅎㅎ  개인적으로 무침조림이 어려웠는데 도움이 많이 될듯 보이는 카테고리에요 ㅎㅎㅎ




분당_리쿡54

옥수동 셰프찬





요리 초보들의 반찬 Q&A

요리하면서 생긴 궁금증들을 <셰프찬>의 정인국 셰프가 해결해주십니다. 의외로 궁금했던 내용들이 많았는데

이렇게 보니 따로 검색 안해도되고~ 도움이 되는거 같아요! 좀더 많았으면 하는 바램이 있어요  ㅋㅋㅋ




요리가 쉬워지는 재료 계량법

요리할때 저희과 같은 초보분들은 정확한 계량을 하시면, 나중에 도움이 많이 됩니다. ! 이 책에서도 안내해드린대로 쉬운 계량으로 요리 시간이 더욱 즐거워질 수 있으니 꼭 해보세요! 저도 하고 있는 방법입니다. +.+




요리소개

요리는 위와 같은 이미지처럼 나옵니다. 좌측엔 완성품의 맛있어보이는 음식과 우측에는 조리법이 설명되어 있어요 ㅎㅎ   눈에 딱 보기 좋게되어 있으니 책 보시기 부담없이 보실수 있습니다.




간단한 메뉴는 한페이지에!

요리가 간단하게 이뤄지는건 모두 한페이지에 표시가 됩니다.~~~~  




배민프레시

소문난 반찬가게가 모바일속으로~~~ 낮1시까지 주문하면 다음날 새벽 우리집 문앞에!!   장볼시간이 없으신분들을 위한 유용한앱입니다.  저도 책을 보고 첨 알았는데, 책 구매하니까. 특별쿠폰 5,000원짜리도 주는군요! 한번 주문한번 해볼예정입니다. ㅋㅋㅋ 


요리책 워낙 많은 녀석들이 있는데, 매달 정기구독하면서 봤던 책들도 있고..... 반찬때문에 고민하다가 평이 좋아서 구매한녀석입니다. 현재 1주일정도 사용해봤는데, 워낙 종류가 다양해서 일단 좋구... 찬찬히 그리고 다양하게 맛볼수 있는거 같아서 정말 굿입니다.  요리 방법도 어렵지않고..... 아직 모바일은 이용해보진 않았지만, 좋기만 하면 자주 이용할수 있을꺼 같습니다^^ 저희처럼 세대가 적어서 밥 가끔 해드시는분들중 반찬으로 고민하시는분들은 매번 반찬을 사먹기마시고, 조금씩이라도 해먹어버릇하면 정말 맛있게 드 실수 있는거 같아요^^ 궁금하신분들은 서점에서 보시고 구매하시는게 좋습니다~~~ ㅎㅎㅎㅎ 감사합니다.(--)(__)!



글(포스팅)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안해도 누를수 있는 

'공감(♡)'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