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인천 구월동 고요남

한우물회, 고인돌갈비로 방송다수출연

퓨전한식메뉴 먹고왔어요!

 ̄ ̄ ̄ ̄ ̄ ̄ ̄ ̄ ̄ ̄ ̄ ̄ ̄ ̄

안녕하세요 쥔장입니다

오늘은 오랫만에 구월동 놀러가서~

사촌동생들이랑 소주한잔하고 왔습니다.

동생추천으로 가게 된 인천 궐동에 있는 고요남!

테이스티로드&VJ특공대&생생 정보통&맛있는녀석들 등

TV방송출연!!


각종 체인점이 많고, 특히 인천 계한동에는 허각이 운영한다고해서

나름 유명한곳중에 하나라고 합니다.

육회나, 갈비찜, 한우물회등의 퓨전한식메뉴~

식사로도 한다는데, 저녁에 술마시러 방문~ 두둥!

사람들은 역시 많습니다 ㅎㅎㅎ



- 고요날 구월동점 -


 주소: 인천 남동구 인하로 507번길 24

(지번) 구월동 1474

 대표번호: 032-434-3323

 영업시간: 매일11:00 ~ 02:00


인근에 차량이 많아서 주차는 주변에 공영주차장을 이용하시는게 좋습니다.



궐동 고기요리하는 남자-고요남

인천 구월동 로데오거리에 있는 퓨전한식 전문점 고요남입니다.  평일 저녁시간에도 많은 사람들로 붐비더라구요~~ 새로 생긴듯! 깔끔한 인테리어에... 2층으로 되어있습니다. 일층은 이미 다 차서 2층에 자리잡았습니다.




고요남 메뉴판

이곳 고요남의 메인요리는 아무래도 바로 이녀석! 고인돌갈비!  미국산,호주산 소갈비살 메뉴입니다. 맛도 오리지날 or 매운맛 선택가능! 가격대는 (중)39,000원 / (대)59,000원으로 소갈비살이라 가격은 좀 나가는 편입니다. 둘이서 먹기에는 좀 부담스러운반면~ 여럿이서 즐기기에는 나쁘지 않습니다만~~ㅋㅋ




메뉴판2

국내산 한우로 나오는 육회도! 많이들 먹는 메뉴중에 하나입니다. 싱싱한 육회 좋아하신다면 좋아할만한 메뉴에요! 저희는 육회대신에 치즈떡갈비로 주문했습니다. 이녀석도 역시나 국내산한우입니다.




메뉴3_히트메뉴

첨에 이녀석이 눈에 확들어서 먹거왔습니다.  55센치 한우육회초밥(2인분) 22,000원인데, 나쁘지 않은 가격에~~ 특이해서 시켜먹었습니다.




메뉴4_주류

일품진로나 브라더 소다도 역시 판매하고 있습니다 소주는 4,000원 / 청하는 5,000원입니다.~~ 일반 술집보다 조금씩은 비쌉니다 ㅠㅠ 3천원 쏘주먹다가 4천원은 적응안댐요!!   청포도나 이슬톡톡도 판매하니 술 못드시는분들은 연한걸로 드세요~~~~~


# 원산지표시_ 배추김치(국내산) / 고추가루(국내산) / 소고기탕국(국내산한우)







비주얼쇼크! 고인돌갈비

기분 좋은 달콤, 짭짜름한 맛이 부드럽게 느껴지는 이곳 고요남의 대표메뉴인 고인돌갈비입니다.  소갈빗대의 큼지막한 소갈빗대로 스테미너 부추와 함께먹는 일품메뉴입니다!




SNS이벤트

음식사진을 SNS에 게시후 직원에게 보여주시면 음료수 1캔을 제공합니다. ㅎㅎ SNS하시는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듯합니다.  카카오스토리 / 인스타그램 / 페이스북 등에 올리시면 되더라구요^^  요즘 젊은친구들이 자주 방문하는곳에서 자주 하는 이벤트중 하나입니다.




기본반찬

밥집 + 술집 겸이라서~~ 반찬도 식당처럼 나오네요 ㅋㅋㅋ 공기밥과 먹을꺼 같은 비주얼로 나옵니다~~~

맛도 나쁘지 않음YO!!




한우물회(1인분) 14,000원

여름에 자주 먹는음식중에 하나인 한우물회입니다. 비주얼부터 엄청  시원해보이는 비주얼!!!!  먹는방법은 직원분이 간단하게 설명해드립니다.  물회 + 소면 + 밥  세가지 종류가 나옵니다.


#한우물회 드시는 방법

- 육회,배,오이를 먼저 건저드신뒤에 소면을 넣어드시다가 찬밥을 말아서 드시면됩니다.




소면

물회 건더기를 먼저 건져드신후, 같이 나오는 소면을 드시면 됩니다.




찬밥

식감을 위해 찬밥을 적합하다고 해서 찬밥이 같이 나옵니다. ~~ 국수까지 먹은후에는 밥을 말아드시면 또한 좋네요 ㅋㅋㅋ 개인적으로 한우물회~ 시원하게 먹을수 있어서 좋습니다!! 




고인돌갈비(중) 39,000원

처음에 이런 비주얼로 나옵니다. 맛도 매운맛으로 나왔습니다. 일단 사진 촬영 간단히 하고난후, 고기를 직원분이 바로 먹기 좋게 잘라줍니다.


#미국산/호주산 소갈비




고기 컷팅

첫 비주얼만 보여주고 난후, 고기를 먹기 좋은 상태로 잘라줍니다. 그럼 각자 덜어서 먹으면 돼요!! 맛은~~ 




부추 한가득!

고기 자른후에, 그위에 부추를 직원이 여쭤보실꺼에요!! 그럼 바로 가득!! 많이!! 넣어달라고 하시면 이렇게 수북히 넣어줍니다. 고기랑 같이 먹으면 좋기에~~ 부추는 꼭 양껏(?) 달라고 하세요 ㅎㅎㅎ




마지막은 볶음밥으로...

여러가지 메뉴를 워낙 많이 시켜서..ㅋㅋㅋ 먹다보면 매운갈비찜 느낌 비스무리합니다. 여기에 볶음밥 추가하실수 있으니, 양이 부족하실때는 볶음밥까지 추가해드세요!!




배달가능?

이건 물어보지 않았는데, 배달도 가능한가봐요 ㅎㅎㅎㅎㅎ   참고해보세요^^









치즈떡갈비(18,000원)

사람이 많이 가면 좋은점... 다양한 요리를 주문할수 있어서 좋습니다 ㅋㅋ 치즈 떡갈비 추가했습니다. 역시나 국내산 한우가 들어있는 육즙이 살아있는 떡갈비와 고소한 치즈의 만남!  떡갈비에 치즈 좀 느끼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전체적으로 기름기가 좀 많아서 ㅠㅠ~ 드실대 참고하심이 좋습니다.




고요남 히트메뉴

고요남의 히트메뉴! 고인돌갈비와 더불이 인기를 얻고있는  55센치 한우육회초밥(2인분) 22,000원입니다.  비주얼도 특이하고, 일반 술집에서 맛보지 못한 비주얼로~~~ 초밥과 육회를 좋아하신다면 드셔야하는 메뉴중에 하나죠!!! 제가 딱 그런 스타일이라~ 마지막으로 주문했습니다^^




밥에는 간도 적당!

일반 초밥에~ 육회가 어우러져있는데, 간도 되어 있어서 맛이 좋드라구요~~ 취향차이는 있는데, 전 개인적으로 위에 먹었던 메뉴중에 젤 맛있게 먹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초밥 엄청 좋아합니다 +.+  각각 먹기 좋게 되어 있어서 하나씩 먹기도 좋아요~~~




2층 풍경

10시 넘은상태가 되니, 2층엔 저희 테이블만 남았습니다 ㅋㅋㅋㅋㅋ 거의 폐허네요~~~~~   사람이 많고 알바생이 좀 부족해보이네요! 주문하는데 좀 애를 먹음! 1,2층이라 바로바로 오는것도 아니고~~~ 이게 좀 단점이군요 ㄷ ㄷ;;


고요남 첫 방문소감은...고인돌갈비외에는 가격은 나쁘지 않았던거 같습니다.  음식들도 깔끔하고 좋은데, 가격이 비싼만큼 양도 많아서~~ 소수 인원방문보다는 여럿이 와야 다양한 음식을 맛볼수 있어서 좋은거 같습니다. 방문하실분들은 미리 참고해보세요!  감사합니다. (--)(__)!


# 누누이 말하지만, 음식점은 개인 취향에 따라 맛이 다르니까, 참고만하세요^^.  




글(포스팅)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안해도 누를수 있는 

'공감(♡)'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