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족장-참숯족발!

국내산 반반전족&쟁반국수!

순두부찌개는 덤~

 ̄ ̄ ̄ ̄ ̄ ̄ ̄ ̄ ̄ ̄ ̄ ̄ ̄ ̄

안녕하세요 쥔장입니다.

오늘은 회사직원분들이랑 다녀온! 삼산동 먹자골목

날도 더워서 오랫만에~ 족발 먹고왔습니다.

예전 여의도회사 다닐때 자주 들렸던 족발프랜차이즈 전문점인 족장!

직접 그날 삶아 판매하는이곳!

100% 국내산 생족만을 사용~ 식용색소를 첨가하지 않아~

믿고 드실수 있는곳입니다^^ 검증된 곳인데, 삼산동에 생겨서~

시원하게 저녁에 맛보고 왔습니다



- 족장 삼산동 -


주소: 인천 부평구 길주로647번길 17

(지번) 삼산동 463-4

 대표번호: 032-522-7875


삼산동 족장

삼산동에 가면, 삼산체육관 옆쪽에는 먹자골목이 있습니다. 그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주차는 따로 모르겠는데, 주변에 아마 공영주차장을 이용해야할꺼 같아요~~ 따로 주차장은 못본거 같습니다. 




국내산 족발

매일 국내산 족발만 직접 삶아 드립니다 ㅎㅎ 100%국내산 생족식용색소를 첨가하지않은~ 원칙을 지켜! 족발맛을 내는곳입니다.




핸드폰충전기

자리에 앉았는데, 한쪽에는 휴지와 숟가락이 위쪽에 있어서 장소활용을 잘한반면.... 갤럭시 핸드폰의 경우는 충전 케이블도 비치되어 있습니다 ㅎㅎ 술집을 가면 아이폰은 없어도 갤럭시는 확실히 이렇게 충전이 가능해서 편리해보이는데, 자리에 비치된곳은 드문거 같아요 ㅋㅋㅋㅋㅋ




하이트 2+1

하이트2병 주문하게되면   하이트 or 참이슬 1병 서비스입니다!!    초반은 소맥을 꼭 한 두잔씩 먹는데, 이렇게 행사를 하게되니~ 하이트 주문을 했습니다.




메뉴판

족발 / 불족 / 반반등 취향에 따라 고를수 있습니다  전족,후족중에는 전족이 젤 맛있다고  하는데, 메뉴의 (대)자에만 전족이 있습니다. 세명에서 먹기 때문에 전족인 반반을 주문했어요 ㅎㅎㅎ


# 모든메뉴 참숯족발 가능합니다(주문시 미리 말씀해주세요)




음료

소주가 4,000원입니다 ㅠㅠ 예전엔 3천원의 소주들이 많았는데, 요즘은 점점~~ 4천원짜리 소주가 많이 보입니다.  그외 부대찌개도 있고, 기본메뉴로 나오는 손두부도 추가가 가능합니다.




포장시 할인

김치,쌀: 국내산  / 포장시 3,000원 할인됩니다.






첫잔은 소맥!

하이트 2+1 행사를 하기 때문에, 하이트 맥주로 주문했습니다 ㅋㅋㅋㅋ   원래 첫잔은 소맥한잔이 진리 +.+




기본메뉴셋틍

깻잎과 생채, 순두부등 반찬들이 셋팅이 먼저 되었습니다.




순두부찌개

기본메뉴로 나오는 순두부찌개입니다. 족장에서 족발 먹기전에 맛보는 또다른 먹거리!! 이녀석 맛이 좋아서 ㅋㅋㅋㅋ 이녀석만으로도 소주 가볍게 맛보기 좋습니다. 




추가는 유료

처음에 나오는  순두부찌개는 무료! 추가하실분들은 6,000원 추가하실수 있습니다.  




쟁반국수 6,000원

족발과 함께 먹기 좋은 쟁반국수입니다. 미리 무쳐서 위 사진처럼 그대로 나옵니다... 바로 드실수 있습니다 ㅎㅎㅎㅎㅎㅎ   새콤하니 맛있게 맛봤습니다.






반반대(국새산 전족)

족발과 불족이 반반 나오는 반반(대) 37,000원 입니다.  둘다 맛보는걸 좋아하신다면 이녀석이 딱 질리지 않고 좋습니다. 양은 3명에서 드시기에~~ 대자 시켰더니 넉넉한 양입니다. 




불족

매콤한 양념이 발라져있는 불족입니다.   매콤한 양념치킨(?)맛이라......전 개인적으로 완전 만족!!! 매콤해서 쌈이랑 싸먹으면! 딱입니다 ㅋㅋ




족발

부드럽고 쫄깃한 족장의 족발입니다. ㅋㅋ  여의도에서 족장 자주 먹었는데, 이곳 삼산동에서는 처음 맛보는데~~ 역시나 맛있어요!! 집근처에는 없는데 아쉬운데, 요즘같이 더운날 회식하면서 먹기 딱 좋네요!!




이제는 식사시작!

3명에서 먹는데, 양이 많아서 ㅋㅋㅋ 배터지네요! 거의 다 먹기는 했지만, 양 딱 좋습니다 ㅋㅋㅋ




면사리

순두부찌개 + 라면사리   기본서비스입니다 ㅋㅋㅋ 기본서비스를 이렇게 주다니 완전 푸짐!! 공짜로 먹는 사리면이라 완전 좋습니다.  +.+  오랫만에 족발 맛있게 잘먹고 왔습니다. 더운날에는 역시 족발이 짱좋은듯...ㅋㅋ 유명한 프랜차이즈라~~ 맛도 좋구! 같이 먹는 안주들도 푸짐하고 좋습니다~~! 소주안주로 딱 좋은 족발!  개인취향이긴한데 깔끔하니 전 만족하면 맛봤습니다.  궁금하신분들은 한번 맛보세요. 감사합니다. (--)(__)!


글(포스팅)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안해도 누를수 있는 

'공감(♡)'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