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편의점안주

홈플에서 구매한 혼술안주~ 안주야

포차스타일 불막창&조리방법

 ̄ ̄ ̄ ̄ ̄ ̄ ̄ ̄ ̄ ̄ ̄ ̄ ̄ ̄

안녕하세요 쥔장입니다.

오늘은 집에서 만들어먹는 혼술안주인 안주야 불막창!

서울 대표 스타일~ 맛좀 아는 청정원이 함께 만들었네요!

HACCP인증시설에서 만들어서 안심하고 드실수 있는~

집에서 간단하게 만들어먹을수 있으니까 ㅋㅋ

마트에서 1개에 6천원남짓한 금액인데

2개 구매시 세일해서 무뼈닭발이랑 불막창 이렇게 구매했습니다.

생각보다 맛이 좋아서 +.+ 강추YO~

드시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안주야~  논현동 포차스타일 불막창!

막창중에서 가장 투툼한 부분을 커피를 넣어 잡내를 제거하고 가마솥에 버터를 넣고 볶아 고소함이 좋은녀석이라서 구매!  1~2인분으로 180g정도 들어있는데, 5,980원에 판매중입니다.  마트에서 구매하면 묶어서 1만원 미만의 가격으로 구매하는 행사를 많이하더라구요! 2개 구매했습니다.




청정원 논현동포차 3종

매운껍데기 / 무뼈닭발 / 불막창 이렇게 세가지종류가 있습니다.  마트에서는 시식도 종종하고, 묶음으로도 저렴하게 판매를 하니까 마트에서 구매하시거나 혼술로 드실분들은 편의점에도 판매하는걸로 알고있으니 ~~ 취향에 따라 구매하시면 좋습니다.

(위 이미지는 홈페이지에서 퍼왔습니다 문제되면 자삭하겠습니다. 알려주세요!!)




논현동포차 스타일

커피를 넣고 푹 삶아 내를 제거! 막창중에서 가장 두툼하고 고소한 30cm만 엄선~ 씹을수록 고소한 맛이 제대로 살아있습니다.  가마솥을 버터를 넣고 볶아 씹을수록 고소한 감칠맛이 살아있다고 하네요!!! 




조리방법

정말 맛있게 먹는 팬 조리방법 VS 빨리 먹는 전자레인지 조리방법이 표시되어 있으니 어렵지 않게 조리를 하실 수 있습니다.




청정원 fresh

# 정말 맛있게 먹는 팬조리방법

1. 냉장고에 넣거나 상온에서 자연해동

  - 빠른해동:700w전자레인지 1분 조리(1000w 40초)

  - 냉장고와 자연해동은 계절과 온도에 따라 상이

2. 달궈진 후라이팬에 식용유 1큰술을 두르고, 중약불에서 저어주면서 3~5분간 볶기

3. 마지막에 깻잎이나 양배추를 같이 볶아서 드시면 논현동 실채포차에서 먹는 맛 그대로입니다.


# 빨리먹는 전자레인지 조리방법

  - 종이 슬리브를 제거하고, 상단 비닐을 뜯지 않고, 700w 전자레인지에 3분간 조리한다(1000w 전자레인지 2분)

  - 상단 비닐을 제거하고 따끈할 때 맛있게 먹는다. 전자레이지 기종에 따라 적정 조리시간이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제품이 조리되는 상태를 보면서 조리하시기 바랍니다.


# 불막창 볶음밥

  - 남은 불막창에 기름을 살짝 두르고, 남은 찬밥과 김가루를 넣어서 볶아드시면 실내포차에서 먹던 불막창보다 더 맛있게 드실수 있습니다.(당면도 좋아요~~)



취향에 따라 방법을 선택하시면 되겠습니다^^ 제가 했던 방법은, 전자레인지에 살짝 돌리고, 후라이팬으로 추가 재료를 넣고 볶았습니다.







내부 비주얼

양념이랑 막창만 들어있습니다. 이대로 전자레인지에 돌려서 드셔도 되는데, 약간 아쉽다면 추가 재료를 넣어서 드시면 좋아요! ^^

그냥 따뜻하게만 먹어도 매콤하고 쫄깃한 식감이 좋습니다^^ 숯불에 구워 먹으면 완전 강추일듯 +.+




야채추가

양파랑 피망! 집에 있는 재료 그대로 넣어서~~ 볶기만 하면 됩니다. ㅋㅋ 보통은 양배추나 깻잎을 넣어서 먹는뎅, 집에 없어서 그냥 있는 재료 그대로 볶았어요~~




완성!

매운거 좋아하는 저로써는 쫄깃한 식감과 맛이 매우 만족이었습니다 ㅋㅋ 불막창이라 매운거 못드시는분들은 좀 어려우실듯해요^^ 식감이 확실히 좋네요! 가격보고 살짝 고민했는데, 괜한 고민이었던거 같습니다 유통기간만 넉넉하면 집에 보관해두고~ 혼술할때나 가끔 소주한잔 땡길때 먹으면 좋을꺼 같습니다.


HACCP해썹인증 시설에서 만들어서 안심하고 드실수 있는 청정원 불막창!  혼수로 진짜 딱인거 같아요~ 담에는 놀러갈때 숯불에 구워먹으면 더욱 맛있을꺼 같아요.....ㅋㅋ  궁금하신분들은 마트에서 시식할때 한번 맛보세요 +.+   참고하세요 ㅎㅎㅎㅎ~ 감사합니다 (--)(__)~~



글(포스팅)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안해도 누를수 있는 

'공감(♡)'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