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이차원 대전

방치형자동사냥!

무과금 삼국지 아이패드/아이폰게임

 ̄ ̄ ̄ ̄ ̄ ̄ ̄ ̄ ̄ ̄ ̄ ̄ ̄ ̄

안녕하세요 쥔장입니다

오늘은 귀여운 삼국지 iOS게임(아이패드,아이폰)게임인

이차원 대전입니다.

방치형자동사냥으로 게임을켜놓지 않아도 자동사냥이 되어

중간중간 들어가서 확인만해주면 되는...ㅋㅋ

자동레벨업방식이라서 무과금유저도 재미있게 즐길수 있고~

자고 있을때도 알아서 척척 레벨업 해주는 독특한 게임!

역사에 실존하는 수백명의 영웅! 삼국지를 좋아하신다면

더욱 관심을 갖을수 있는 게임이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 이차원대전 -


개발자: HongKong Morlia Digital

카테고리: 게임

플랫폼: iOS, 안드로이드

용량: iOS(116MB) / 안드로이드(기종차이)

가격: 무료



이차원대전  설치완료

아이폰에서 2017.10.8일(일) 기준 인기차트 무료앱 1위인 이차원대전입니다. 명절에 많이즐긴듯합니다.   전, 아이폰보다는 게임은 아이패드에 많이해서 아이패드에 설치해서 플레이했습니다^^ 위 스샷도  뉴 아이패드 9.7로 플레이 한 화면입니다.




로그인

아이폰이나 아이패드 사용하시는분들은 페이스북 가입을 해두면 왠만한 게임을 다 가입안하고 로그인할수 있습니다 ㅎㅎ 엄청편리함~~~  저도 페이스북으로 로그인해서 별도 가입을 하지 않았습니다




주공님 사진 선택

큰 의미는 없어보이는 사진선택. ㅋㅋ 게임 프로필에서 보여지는 사진입니다. 원하는 사진을 골라주세요.




첫무장선택

처음에 사용할 무장을 선택하시면 되겠습니다. 키우는 캐릭터는 같은 나라로 키우는게 좋아서~ 맘에 드는 나라를 골라주시면 되겠습니다.  인기많은건 아무래도 촉(유비,관우,장비)나라/ 위(조조,허저등)나라 인기 많은 캐릭터인걸로 알고 있네요 ㅋㅋㅋ 전 오나라를 선택했습니다만 ㅋㅋ





튜토리얼 모드진행

처음 시작하면, 어떤식으로 진행되는지 튜토리얼 모드가 있으니까 걱정노노노!  따라서 해보시면 게임플레이를 하실수 있습니다.




무장

하단 메뉴에서 무장을 선택하시게 되면 볼수 있는 화면입니다. 각 캐릭터 정보를 확인할수 있는 메뉴입니다.




전장

각 레벨별로 나오는 전장입니다. BOSS도전을 해서 클리어하면 다음 레벨로 넘어갈수 있습니다.  그외에는 자동전투모드에서 계속 레벨업을 하게 됩니다. 




이벤트

경기장에서 벌이는 PVP대결 / 대량의 EXP와 보상바구니를 얻을수 있는 남정북전 / 과관참장등등 많은 이벤트 페이지가 있어서~ 참여를하게되면 다양한 장비및 경험치를 얻을수 있는 메뉴들이 많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상점

각각 캐릭터를 상점에서 무료 혹은 유료로 얻을수 있습니다.  게임내 원보(?)라는 돈으로 선수뽑기를 할수 있는 상점입니다.




상점-무장미리보기

위나라 / 촉나라 / 오나라 / 군웅등 각 나라별 캐릭터들입니다. 내가 얻은 캐릭터는 활성화로 표시됩니다.




캐릭터 설명

각 캐릭터별로 스킬이나 성장 능력치모습입니다. 옆에 인연이라는 메뉴는 캐릭터와 같이 팀을 구성이 능력치가 상승하게 됩니다! 각 나라별로 같은 나라로 구성해야 능력치가 높아집니다^^ 






오프라인 전투 보고

자동사냥시스템입니다.  게임을 끄고, 나중에 접속해도 자동으로 알아서 전투를 진행되며, 경험치 / 은화 / 드랍(장비)를 획득하게 됩니다. ㅋㅋㅋ 게임을 하고 있지않아도 알아서 레벨업을 척척해줍니다.




정련

나갔다가 들어오면, 다양한 장비들이 드랍이 된걸 가방에서 확인해볼수 있습니다. 쓸데없는 장비들은 모두 <정련>메뉴를 통해~ 장비를 높은등급의 장비로 변환하시면 됩니다.  일정확률로 좋은 장비를 얻을수 있습니다.




전력배치

레벨이 높을수록 사용할수 있는 캐릭터 지원군 인원수가 늘어납니다. 현재는 5명인데, 24레벨까지 올라가면 무장6명까지 출전가능! 캐릭터에 맞춰서 앞쪽, 또는 뒤쪽에 배치후 전장에서 전투를 하시면 됩니다.




자동전투중

전체적인 게임이 딱히 조작을할게 없는 자동전투입니다. 귀염 삼국지 캐릭터가 알아서 전투를 ㅋㅋㅋ 배치를 하거나 공격력이 높은 녀석들로 배치를 해주면 되겠습니다^^.  매일 출석으로 받는것들도 많고! 캐릭터도 열어서 나름 재미있게 즐기고 있는 게임이네요^^  무엇보다 자동전투라 크게 신경쓰지 않아도 되고~~ 가끔 들어와서 장비나 능력치 확인등등 재미져요!!  궁금하신분들은 무료게임이니까 플레이해보세요~~ ㅎㅎ 감사합니다 (--)(__)!




→ 앱스토어 설치하기(Click)

 안드로이드 설치하기(Click)


 글(포스팅)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안해도 누를수 있는 

'공감(♡)'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