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스누피 틀림그림찾기출시!

10판시 스누피 이모티콘득템~

즐기는중....

 ̄ ̄ ̄ ̄ ̄ ̄ ̄ ̄ ̄ ̄ ̄ ̄ ̄ ̄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난번에 사전예약했던 모바일게임인

스누피 틀린그림찾기가 드디어 개봉!

11월1일에 출시되어 다운받았습니다.

피너츠 지적재산권(IP)를 활용! 기대를하며 다운받음 ㅋㅋ

사전예약도 160만명이 넘은 기대를 받고 출시완료!

학교생활,스포츠,계절풍경등을 소재로 100장의 그림에 담은

5개의 에피소드, 100개 스테이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스테이지를 통과하면 스누피 이모티콘과 게임재화, 스누피 캐릭터 제품을

경품으로 증정하는 이벤트까지 진행~~

스누피에 대한 추억이 있으신분들은 관심있게



- 스누피 틀린그림찾기 for Kakao -


개발자: Sundaytoz, INC

카테고리: 게임

플랫폼: iOS, 안드로이드

용량:iOS(216MB), 안드로이드(기종차이)

가격: 무료



어플설치완료

아이패드에 설치된 게임입니다.  화면이 넉넉해서 숨은그림찾기하기 퀘적해서. ㅋㅋㅋㅋ 설치완료후 카카오톡 이모티콘도 받을겸 출시문자 받고서 바로 다운! 




스누피와 함께하는 틀린그림찾기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강아지 추억의 스누피와~ 쉽고 재미있는 틀린그림찾기의 조화!!  예전에 많이 인기많았던 캐릭터라 더욱 반갑습니다. ㅋㅋ 이 캐릭터를 아시는분들이라면 비슷한 또래인듯하네요 ㅎㅎ




선착순 50만면!

틀린그림찾기 10스테이지까지 클리어하면 선착순으로 무료지급! 스누피 이모티콘 선물로 드립니다.  귀여운 카카오톡 이모티콘30일 무료이용 가능합니다 ㅎㅎㅎㅎ




출석부

매일매일 출석부!  매일 출석만 하면 보너스선물을 받을수 있습니다. 게임을 안해도, 출석만 쾅쾅~




캐릭터뽑기

함께할 캐릭터를 1개 무료로 지급합니다!  랜덤이긴한데, 별1개 캐릭터를 아쉽게 ㅠㅠ! 






STAGE1 스타트!

레벨1부터  이제 시작하시면 되겠습니다. 처음에는 크게 어렵지 않으니까~~ 가벼운 마음으로 시작하시면 되실거 같아요^^ 




COLLECTION

스누피팬들을 위한 50여가지 코스튬 캐릭터입니다.  캐릭터 모으는 재미도 쏠쏠하게 있을꺼 같습니다 ㅋㅋ 이제부터 시작! 초반에는 스누피로 START입니다~~




틀린그림찾기-초반엔 역시 어렵지 않게 클리어 가능!

잃어버린 조각찾기-우측조각을 좌측에 어울리는 곳에 넣으면 클리어!

새로운 캐릭터 뽑기

게임을 진행하면서 모으는 발바닥&포인트로 랜덤으로 캐릭터 뽑기가 가능합니다.




이모티콘 획득

틀린그림찾기10판을 완료하면 스누피 이모티콘을 획득 ㅋㅋ  카카오 메시지로 전송이 됩니다.




이모티콘 획득완료

캐릭터가 많지 않아서 아쉽지만..  총12개의 캐릭터를 30일동안 무료로 이용하실수 있습니다 ㅎㅎㅎ 






MINI MAP

현재 미니맵입니다.  5개의 에피소드로 이루어져있어요~~~ 미니맵을 터치해 원하는 곳으로 이동도 가능합니다.




CHARACTER 캐릭터

지금은 턱시도 찰리 캐릭터를 운좋게 얻었습니다. ㅋㅋ 캐릭터마다 능력치가 부여되니~ 좋은 캐릭터를 사용하면 좀더 게임이 원활하게 진행될꺼 같습니다 ㅎㅎㅎㅎㅎ




RANK 랭킹

스테이지 기준 랭킹모드입니다.  주간 순위에 따라 포인트를 모을수 있습니다. 출시 첫날에 했더니...35스테이지까지. ㅋㅋㅋㅋ 랭킹 2위했습니다.  1위하는데까지 넘 빡심 ㅋㅋㅋ  하트가 모자릅니다 ㅠㅠ


반가운마음에 시작한 모바일스누피게임! 스마트폰으로 마눌이랑 가장 재미있게 즐기는게 바로 틀린그림찾기인데, 아이패드로 즐기니 즐거운이 두배!! ㅎㅎㅎㅎ  아직까지는 재미있게 순위경쟁하면서 즐기고 있습니다^^ 추억의 스누피! 궁금하시다면 즐겨보세요~~ 감사합니다 (--)(__)!



→ 앱스토어 설치하기(Click)

 안드로이드 설치하기(Click)


 글(포스팅)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안해도 누를수 있는 

'공감(♡)'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